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서귀포 카페 댕규리네 족욕카페 힐링타임!

by 제주길잡이 2019. 10. 17.

서귀포 카페 댕규리네 해수 족욕카페에서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이곳은 제주도 서귀포 논짓물해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인데요

족욕과 함께 티타임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바로 앞으로는 넓은 주차장이 있구요.

주변으로는 한라산과 바다에 향기가 전해저 

상쾌함을 몸소 느낄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귀포 카페 댕규리네 카페는 1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2층은 바다 라면 식당이 있답니다 ㅎㅎ 카페를 가실 분들은 

1층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근처에 서귀포관광지들이 위치하고 있어서 

서귀포 여행을 하고 난 후에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건물 벽면으로는 이렇게 댕규리 캐릭터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귀여운 귤 모양에 얼굴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였는데요^^

눈도 똘망똘망하고 너무 귀엽게 생겼더라구요 ㅎㅎ

댕규리네 족욕카페 마스코트 캐릭터 였습니다!

'착한가게 나눔으로 함께하는 곳' 이라는 글귀가 적혀 있었습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마음이 따뜻해짐을 느끼네요! 

서귀포 카페 댕규리네 족욕카페는 족욕과 차한잔에 여유를 동시에 즐겨볼수 있어서

다른 카페와는 느낌이 조금 다른 카페랍니다!

화살표를 따라 들어가면 댕규리네 해수 족욕카페 내부로 들어서게 되는데요~

들어가기 전에 신발을 벗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들어가는 방법 부터가 다른 카페와는 정말 다르지요!

이색적인 분위기로 되어 있어서 색다르게 즐길수 있었던것 같아요^^

카페 메뉴도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저는 한라봉차와 남편은 한라봉 에이드로 주문을했구요

그리고 감귤족욕제도 하나 사서 같이 즐겨보기로 했어요

원래 음료 주문을 하면 무료이지만 저는 추가로 감귤족욕제도 구매했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넓고 쾌적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구요

벽면에는 귀여운 댕규리 그림이 그려져 있었어요. 

여행을 하는듯한 모습이었는데요 ㅎㅎ 

제주도 여행을 정말 즐겁게 즐길고 있더라구요 !

족욕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단체가 앉을 수 있는 테이블 부터 시작해서 

그리고 커플 분들이 앉아보면 좋은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렇게 창문 옆 자리도 있었는데요~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을 오픈을 해주어서 상쾌한 공기가

그대로 카페로 전해졌답니다 ㅎㅎ

제주도 상쾌한 공기와 함께 즐기는 족욕은 그야말로 

천국일것 같아요 ㅎㅎ 요즘은 날씨가 쌀쌀하여서 조금 추운데

따뜻한 족욕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니 추위도 풀리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한라봉 차와 에이드도 함께 즐겨보았습니다~

족욕물이 어느정도 받아지면 감귤족욕제를 풀고

족욕관리를 즐겨보면 됩니다~ 새콤달콤 맛있는 한라봉차 !

에너지를 가득 충전 시켜주었답니다~~~

이렇게 물색도 주황빛으로 변했어요!!!!

맑고 투명한 색상이 정말 예뻤는데요 

감귤향고 솔솔 났답니다 ㅎㅎ 

향기가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해수족욕도 물론 좋기는 하지만 댕규리네 족욕카페에

왔으면 감귤족욕도 한번 즐겨보시기 바랄게요!

족욕을 받으며 잠시 여유로운 티타임에 시간을 가져보았어요.

주황빛에 머그컵에 담겨져 있었는데요 ㅎㅎ 

위에 한라봉도 올려져 있어서 비주얼도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한라봉을 그대로 담은듯한 느낌이었답니다!

감귤족욕을 받으니 몰라보게 발이 보송보송해지고

뽀얀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

그리고 발에서도 향긋한 감귤 향이 전해졌는데요

저절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ㅎㅎ 족욕 만으로도 힐링이 된다는걸

댕규리네 족욕카페에서 느낄수 있었던것 같아요

서귀포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갔는데요 ~

서귀포 여행 할 일 있으면 여행도 하고 족욕과 함께

티타임도 즐기며 행복한 시간 보내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