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가족여행 코스 동물과 새와 함께 휴식을!

by 제주길잡이 2019. 10. 23.

제주도가족여행 코스 동물과 새와 함께 휴식을 보낼 수 있는 화조원!

푸른 하늘과 함께 초록빛이 가득 맴돌고 있는 공간에 위치하고 있는 화조원~

드넓은 잔디밭과 함께 새와 동물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인데요^_^

아이들과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날씨가 좋은날 화조원을 찾아보았답니다.

실외로 이루어져 있어서 비가 오지만 않다면, 언제든 찾아도 좋답니다!

들어가는 입구 부터 시작해서 초록 기운이 가득 느껴져 

머리가 맑아지는듯한 느낌이 들었던것 같은데요

코가 뻥하고 뚫리는 기분이 들었던것 같아요

피톤치드 향기가 정말 한가득 이었습니다!!!

화조원 내부는 이렇게 동물들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꽃과 식물 그리고 새들까지 만나볼 수 있도록 이루어져 있어요!

넓고 쾌적한 곳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져 있어요.

자연을 몸소 느껴보면 산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가족여행 코스 안성맞춤인 화조원에서는

이렇게 알파카들이 자연속에서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는데요

그 모습이 정말 귀엽더라구요^^

뭉실뭉실한 하얀 털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자연과 함께 휴식을 보내고 있었어요!!

그리고 중간에는 이렇게 독수리 체험도 할 수 있는데요

조련사에 도움으로 독수리를 손 위에 올려보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손 위에 착지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는데요~^^

날아서 올때 조금 무섭기는 했지만, 훈련이 되어진 독수리라

안전하게 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자연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연못과 함께 나무와 꽃들로 싱그러움이 가득 

느껴지도록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화조원에는 의자 그네도 있었는데요.

동물과 함께 시간도 보내고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화려한 깃털과 무서운 눈매를 가지고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새!

이렇게 자연과 함께 어우러져 있어서 더욱 멋있었던것 같아요

그냥 서 있는것만으로도 풍기는 아우라가 장난이아니더라구요~

너무 멋있었답니다!!!!

알파카들은 이렇게 멍뭉이들 처럼 밖에 풀어져 있습니다.

순한 알파카들이여서 사람을 졸졸 잘 따라오더라구요~

그리고 공격성도 없고 착해서 걱정할 필요 없을것 같아요.

다만, 먹이를 들고 있으면 적극적으로 다가오긴 한답니다^^ㅋㅋ

뭉실뭉실한 하얀색 옷을 입고 있는것 같은데요~

귀도 쫑긋하고 눈도 역시 똘망똥망하고 귀여웠답니다.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이곳은 정말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하는 가족분들이라면, 꼭 가봐야할 제주도가족여행 코스 같아요!

빨간색 깃털을 가지고 있는 앵무새도 있었습니다.

큼지막한 발을 가지고 있었구요.

뾰족한 부리와 동그란눈 화려한 깃털에 색감이 정말 멋있었어요

꼭 영화속에서 볼법한 멋있는 앵무새였어요~~

화려한 모습에 시선이 저절로 가는것 같아요~~!!

그리고 실내에서도 새를 만나볼 수 있어요

하얀색과 노란색에 예쁜 색을 가진 새들이였는데요~

알록달록한 예쁜 깃털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이곳에서는 새모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어요

손바닥 위에 모이를 두면 새들이 날아와 식사를 한답니다.ㅎㅎ

간질간질한 느낌이 들어서 조금 웃음이 나더라구요

첨에는 이렇게 1~2마리만 손 위에 있다가

나중에는 5마리 넘게 손위에 몰려 들더라구요 ㅋㅋ

영화 나홀로집에에 비둘기 아줌마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ㅋㅋ

모든 체험과 구경이 끝나고 난 후에는 올빼미 카페와

그리고 기프트샵을 구경하면서 소품들을 구경해보았답니다.

이곳에는 카페도 있어서 차한잔에 여유도 즐겨볼수 있었어요

동물 체험도 하고 사진도 찍으며 행복한 가을을 보내보았는데요!

즐거운 가을에 추억을 남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곳이니깐요~

제주도가족여행 코스 가을여행 갈만한곳을 찾는다면, 화조원 꼭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