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11월 제주여행 남친과 낭만적인 시간!

by 제주길잡이 2019. 10. 25.

11월 제주여행 코스 소개하는 스파브릭스!

남친과 함께 낭만을 느끼며 휴식을 보내고 왔습니다.

이곳은 스파와 동시에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데요

마사지 간판은 네온사인으로 '스파브릭스'라고 적혀 있어요.

요즘 감성이 느껴지도록 내부가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벽면은 돌로 되어져 엔틱하면서 심플하게 감성적으로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브릭스 호텔 1층에 스파브릭스가 있습니다.

호텔 앞으로는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편하답니다.

미리 사전에 예약 하고 스파브릭스로 가보았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니 바로 마사지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가시는 분들은 사전예약은 꼭 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내부는 이렇게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 있는데요~ 화이트톤으로 심플하게 되어 있었어요

조명도 역시 아늑하게 비추어져서 편안한 느낌이 드는것 같네요.

족욕을 시작으로 관리가 시작되었습니다!

11월 제주여행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스파브릭스에서 즐겨보세요~~~!

심플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는 족욕실!

쿠션도 있었구요 소품들로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엔틱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잠시 벽에 기대어 족욕을 받으며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시원한 관리로 만족스런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11월 제주 여행 하고 난 후 들리셔서 관리를 받아보세요

피로가 100프로 풀리실거에요~~!

스파실도 역시 낭만적인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렇게 스파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이루어져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좋았던것 같아요

아로마를 풀어주어 물 속에서도 좋은 향기가 나는것 같은데요

아로마로 온 몸을 풀어주는것 같았답니다.

그리고 와인과 쿠키 향긋한 향초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더라구요~

미러볼까지 있어서 분위기를 더욱 멋있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화려한 분위기속에서 스파를 즐기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향긋한 와인도 너무 좋았는데요~ 와인과 함께 즐기는 스파는 언제 즐겨보아도

좋을것 같아요 ><

피로가 많이 쌓여 있어서 기분도 별로 안 좋았는데~

스파 관리로 힐링을 되찾은 듯한 기분이 들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향긋함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 낭만 가득한 관리로 저절로

힐링UP 되었던것 같아요 !!^^

스파 물속에 들어가 반신욕을 하며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등을 기대어 있거나 이렇게 엎드려 관리를 받아보아도 좋았네요

엎드려서 있을때는 꾸벅꾸벅 잠도 왔던것 같아요

따뜻한 스파물과 아로마로 몸 속 구석구석 피로를 풀어주었답니다.

스파가 끝나고 나면 이렇게 누워서 아로마 관리를 받는답니다~

침대에 누워서 전신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면 되는데요!

상체부터 시작해서 하체까지 완벽하게 관리를 해준답니다.

이날 정말 꿀 잠을 잤던것 같아요~~!

어깨 쪽도 꾹꾹 눌러주면서 시원하게 풀어주었는데요

손길이 지나가는 곳마다 마법처럼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었답니다~

엄마손은 약손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관리사분에 손길이 정말 약손 같았어요^^

아로마 오일을 전신에 발라주며 시원하게 관리를 해주었습니다!

아로마 향이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어서 잠이 스르르 오더라구요

스파브릭스에서 만족스런 관리를 받아보았던것 같은데요

발도 정말 시원하게 풀어주었답니다.

전날에 남친과 올레길을 걸어서 발에 피로가 많이 뭉쳤어서

걸을때 불편했었는데..시원하게 풀어주셔서 걸을때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스파브릭스에서 로맨틱한 관리를 받으며

힐링되는 시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