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핑크뮬리 축제 마노르블랑 11월까지 쭉!

by 제주길잡이 2019. 10. 15.

제주 핑크뮬리 축제 마노르블랑에서 열립니다!

분홍빛으로 물든 핑크뮬리와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마노르블랑 카페에서 축제를 즐겨보세요~ 

바람결에 살랑이는 핑크물결에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데요!

11월 말까지 축제가 진행되어 11월까지 쭉 즐겨보기에 좋답니다.

분홍빛에 물결이 옆에만 있어도 사랑과 낭만을 만들어 주는것 같네요.

제주 핑크뮬리 축제가 한창 진행되고 있는 마노르블랑에 모습입니다.

흰색 건물을 배경으로 멋진 풍경이 눈 앞에 펼쳐졌는데요

분홍색에 핑크뮬리와 주변 산책로가 너무 잘 어울렸던것 같아요

카페이용시 무료 축제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핑크빛으로 꾸며진 마노르블랑 카페에 모습 입니다.

분홍색이 낭만적인 풍경을 보여주었는데요~

핑크뮬리가 만개해서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었는데요

지금 제주 핑크뮬리 축제에 가면 볼 수 있는 풍경이오니

분홍빛 물결을 보러 가보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풍경에 모두들 얼굴에 행복한 웃음꽃이 피어나는것 같아요

핑크뮬리가 만개 할땐 어떤 각도에서 사진을 찍든 멋진 사진이 탄생하는것 같아요

자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보고 싶다면, 산방산 쪽 방면으로

이국적인 풍경을 담고 싶다면, 마노르블랑 카페를 배경으로 찍으면 됩니다!

산방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요런 풍경이 나온답니다.

주변에 건물도 없고 해서 자연 그대로에 아름다운 풍경을 담을 수 있답니다.

핑크뮬리 같은 경우는 날씨와 상관없이 흐리거나 맑은날에도 풍경을 보여준답니다.

밝은 색상을 가지고 있어서 언제 보아도 아름다워요^^

사진을 찍어도 색감이 정말 예쁘게 나오는데요

제주도 억새 만큼이나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마노르블랑 카페에서는 핑크뮬리 그리고 주변 산책로도 잘 조성되어

사진책을 하기에도 좋답니다.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사진 속 처럼 조명으로 감성이 느껴지는 곳도 있고

산방산이 바로 앞에서 보이는 잔디밭에는 이렇게

피아노로 멋지게 꾸며놓기도 했답니다!ㅎㅎ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한곳이 아닌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함께여서 참 좋다'라는 문구가 적힌 곳도 있었는데요

로맨틱한 감성을 가득 느껴보며 마노르블랑 카페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곳곳에는 조명으로 인테리어를 해둔 곳도 있었답니다.

의자도 분홍빛으로 나무 의자로 되어져 있었는데요

주변 돌과 나무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풍경이었습니다!

카페 이용시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만큼 먼저 음료나 디저트를 

주문을 하고 카페를 즐겨보아야 한답니다.

내부는 총 2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카페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테라스도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산방산을 배경으로 멋진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어요~

벽면으로는 이렇게 찻잔이 전시가되어 있는곳도 있구요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풍경이 느껴지더라구요

차도 역시 예쁜 문양과 모양이 예쁜 찻잔에 담겨져서 나온답니다.

저는 테이크아웃해서 야외에서 즐겨보았어요.

날씨도 좋고해서 야외에서 먹어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분홍색에 예쁜 디저트! 꼭 밤송이 모양 같기도 한데요

위에는 하얀색에 크림이 올려져 있었어요 ㅎㅎ

달콤하면서 맛있는 디저트 였는데요

비주얼과 맛 동시에 사로 잡은것 같아요 !

디저트가 담긴 접시도 너무 예뻤구요.

바깥 핑크뮬리 경치와 함께 즐겨보며 디저트와 차를 즐겨보았어요~

제주 핑크뮬리 축제 11월까지 계속 진행될 예정이오니 

제주도로 여행 가시는 분들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