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화조원!

by 제주길잡이 2019. 10. 10.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화조원에서 빅재미 누리기!

다양한 동물과 새를 만나 볼 수 있는 곳인데요~

가을 향기가 물씬 느껴지고 피톤치드가 가득한 숲길을 걸어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새와 동물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았는데요!

실내가 아닌 이렇게 자연 속에서 휴식을 보내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코가 뻥 뚫리는 기분과 머리가 맑아지는듯한 기분이 들었는데요

자연에 향기를 느끼며 시간을 보내보고 가 보았습니다~

이렇게 넓은 잔디밭과 푸른 경치를 몸소 느끼면서

휴식을 즐겨보았는데요~ 잔디밭에는 이렇게 동물들이 있기도 하고

자연 속에서 새와 동물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에는 잔디밭에 있는 알파카 모습이에요 ㅎㅎ

푸른 경치를 느끼며 잔디밭을 거닐고 있더라구요~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안성맞춤이랍니다.

그리고 이렇게 올빼미도 있었어요 ㅎㅎ 화려한 깃털과 날카로운 눈매를

가지고 있는 올빼미 였는데요~ 털도 복실복실하니 너무 귀여웠어요

나무 위에 올라가 있었습니다.

눈을 꿈뻑꿈뻑하면서 저를 쳐다보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실제 모습은 인형 같기도 하고 너무 신기했어요!

화려한 깃털을 가진 공작새와 하얀색에 깃털을 뽐내는 공작새도 있었습니다.

저희가 다가오니 이렇게 꼬리를 활짝 펴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영원히 눈 속에 담아보고 싶은 모습이여서 카메라 셔터로 연신 담아보았어요~

그리고 하얀색에 공작도 있었는데요 뽀얀 털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토끼 및 동물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하고

다양한 체험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빅재미가 정말 가득했어요

요렇게 아기 토끼들이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요

귀여운 아기토끼들은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ㅎ

귀도 역시 작고 눈도 똘망똘망한게 너무 귀엽더라구요!

복실복실한 털을 가지고 있는 알파카도 있었어요!

하얀색에 멋있는 털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ㅎㅎㅎ

가을 바람을 느끼며 산책을 하고 있더라구요

울타리 안에 있는 알파카도 있었지만 이렇게 자연속에 

방목 되어진 알파카도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때는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한데요~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찾는다면,

화조원에 가셔서 동물 체험 꼭 한번 경험해보시기 바랄게요.

영화 속에서만 볼법한 화려한 깃털을 가지고 있는 앵무새도 있었어요

날카로운 부리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ㅎㅎ

발도 그렇게 앵무새에 색상도 그렇고 화려하니 너무 멋있더라구요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를 하니 똑같이 메아리 처럼 "안녕하세요~"라는 

말이 전해져 왔답니다 ㅎㅎㅎ

연못에는 한가로이 물속에서 놀 고 있는 백조 두마리도 볼 수 있었어요

백조 보기란 정말 힘든데~~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화조원에서는 

다 가능하답니다!!!!!

앵무새와 새가 있는 비닐하우스 같은 공간도 있었는데요

이곳에서는 다양한 새들이 한곳에 밀집되어 있더라구요 ㅎㅎㅎ

색깔이 정말 알록달록 화려한 새들이 있었는데요

먹이주기 체험은 물론 손 위에 올려보는 체험까지 다양한

체험을 경험해 볼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손을 올리니 새들이 손바닥으로 한순간에 날라와서 모이를 먹더라구요

작은 부리로 하나하나 먹는 모습이 정말 신기했느데요!

이때는 새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시간이기도하니

놓치지 말고 꼭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당~~~

그리고 독수리를 손 위에 올려보는 체험도 할 수 있답니다.

호루라기를 삐하고 부니까 손위에 올라가 앉는데요~~

그 모습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ㅎㅎ 똑같은 체험도 할 수 있는데요

독수리에 카리스마에 심장이 쫄깃쫄깃 해지는것 같아요^^

그리고 거의 끝무렵에는 이렇게 기프트샵과 부엉이 카페가 있답니다.

바로 옆에 인형이 있어서 인형 인줄만 알았던 사랑스런 부엉이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동글동글하니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ㅎㅎ 눈도 똘망똘망 했답니다/

하얀색과 갈색 털 색을 가지고 있었어요 ~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볼수 있는 

화조원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안성맞춤인데요 

아이와 제주도 여행을 게획하는 가족분들이라면, 여행 일정에 추가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