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애월 해안도로 드라이브하고 마사지!

by 제주길잡이 2019. 10. 2.

탁트인 푸른 바다를 보면서 애월 해안도로 드라이브 즐기고 마사지까지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씨스파!!

멋진 기암괴석과 파도가 치는 멋진 바다를

보면서 즐거운 마사지와 스파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이곳은 다른 곳과는 다르게 마사지는 물론이고 스파 그리고 파라핀케어,

이어테라피 관리까지 받아볼 수 있답니다~~^^

제주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드라이브 후 

들려보기에도 좋은데요~  푸른 바다에 정취를 느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애월 해안도로 같은 경우는 관광객과 제주도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이브 코스로 제주도 여행시 꼭 들려야할 코스에요!

제주 애월 해안도로 마사지로 추천하는

씨스파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갔던터라 바로 편안 복장을 갈아입고

마사지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옷을 입고 나오니까 따뜻한 차를 내어 주셨는데요.

차는 이렇게 유리 찻잔과 주전자에 담겨져서 나온답니다.

이렇게 씨스파 실내는 안락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조명 부터 시작해서 소품까지 정말 고급스러움이

가득 느껴지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꼭 카페 같은 느낌에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편안한 휴식을 보내기에 정말 좋았던곳 같아요~

잠시 대기를 하는 동안 마사지실과 탈의실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마사지실 역시 요즘 감각에 맞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이곳은 오로지 두명이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도록

낭만적이고 최고급 시설로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스파실 입니다. 통유리로 되어져 있어서 바깥 경치가 

시원스레 한눈에 들어온답니다. 

이곳은 2명이서 즐기는 거라서 친구 혹은 언니나 엄마와

아님 남자친구와 여자친구와 즐겨보아도 좋을듯요~

멋진 풍경과 함께 스파를 즐겨보았는데요~ 정말 낭만 가득한 시간이었어요.

바닷물 처럼 투명한 스파물속에 몸을 담그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이렇게 바다를 쳐다보면서 스파를 즐기고 있으니 꼭 바닷속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 들더군요^^ 물색이 정말 예뻤던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씨스파 같은 경우는 낮 뿐만 아니라 밤에 받아보셔도 

좋은 이유는 밤에는 화려한 조명까지 더해져 더욱 낭만적인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그래서 밤에 받기에도 딱이에요~~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와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창문 너머로 펼쳐진 바다가 너무 아름다웠는데요!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네요 ㅎㅎ

제주 애월 해안도로 마사지 찾는다면, 씨스파 가보세요!

스파가 끝난 후에는 마사지 타임~

편안한 느낌이 드는 침대에 누워 전신에 피로를 풀어주었는데요

머리부터 시작해서 발끝까지 정말 시원하게 풀어주었어요

마사지사님에 손길이 지나가는곳마다 피로가 말끔히

풀려서 정말 시원했던것 같아요~ 몸이 깃털처럼 가벼워지는 기분~!

이어테라피 관리도 받아볼 수 있었어요

이 관리는 사진 속 처럼 귓속에 특수봉을 넣고 불을 붙혀져 

관리를 해주는건데요~ 귓속에 이물질을 제거해주어

머리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파라핀 케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손을 물속에 넣고 꺼내면 인형손처럼 변신을 하는데요

재밌는 이 체험은 바로 손에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피부순환에도 도움을 주는 체험이라고 합니다.

한가지 체험이 아닌 다양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몸에 피로를 제대로 푸는듯한 기분이 들었답니다!

가격도 이만하면 정말 저렴한것 같고~ 

정말 몸 전체에 피로를 풀어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특별한 관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던것 같아요

제주 애월 해안도로 드라이브 하고 난후에 들려보면

좋은 씨스파에서 특별한 맞춤 관리를 받으며 힐링하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