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서귀포 마사지 로맨틱 시간!

by 제주길잡이 2019. 9. 27.

서귀포 마사지와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파브릭스

마치 카페 같은 분위기로 감성 가득하게 이루어져 있답니다.

스파 부터 시작해서 풀코스로 관리를 받을 것이기에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보았습니다~ 전신에 피로를 말끔히 풀어보고 싶었거든요~

요즘 날씨도 우중충하고 그리고 덥다. 추웠다하는 변덕쟁이

날씨 때문에 몸살도 오고 몸이 안좋아지는것 같아요 ㅠㅠ

체력충전을 하고 가보았는데요~

스파브릭스에서는 내몸에 맞는 맞춤 관리로

힐링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후각을 통한 잠재의식을 통해 원하는 아로마를 

선택을 하고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서귀포 마사지 다른곳에서는 느껴볼수 없는 특별한 관리라 너무 기대되더라구요^^

산후프로그램도 있답니다.

다양한 관리로 이루어져 있어서 

가족과 혹은 연인과 함께 맞춤 관리를 할 수 있어서 넘넘 좋더라구요

여배우 부럽지않은 명품 몸매를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나중에 기회가 난다면 한번 요 관리도 받아보고 싶네요!

스파복으로 갈아입고 벤자롱티 한잔 하며 

원장님과 간단히 상담을 하고 관리를 받았습니다!

문양이 예쁜 찻잔에 차가 담겨져서 나왔는데요

하늘색 빛을 가진 예쁜 차 였답니다. ㅎㅎ

따뜻한 차를 한모금 호로록 먹어보았는데요

온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면서 너무 좋더라구요~

실내도 역시 심플한 느낌으로 모던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답니다.

들어가는 길을 환하게 비추어 주는것 같았는데요~ 

인테리어가 정말 감성 충만 하더라구요ㅎㅎ 

이렇게 보기엔 마사지샵 같은 느낌이 안들지요~?

서귀포 마사지 스파브릭스 입니다.

마사지실과 족욕실은 이렇게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우선 스파 관리를 받아보기전에 족욕 관리 먼저 해보았는데요

따뜻한 족욕물에 발을 담그어 보며 관리를 했답니다.

족욕을 하면 장기를 자극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건강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와인과 쿠키가 제공이 되어서 더욱 내몸에 맞는 

맞춤 관리를 할 수 있었는데요

향초에 향기가 코 끝을 자극하는것 같았어요

몸에 긴장을 풀어주면서 편안하게 만들어주더러구요~ 굿

그리고 서귀포 마사지 스파브릭스에는 이렇게 미러볼도 있어서 

화려한 조명이 반짝반짝 빛나기도 한답니다~

마사지실을 비추어주어 낭만적인 풍경을 보여주었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서 핸드폰과 연결해 좋아는 노래도 들어보았습니다!

이렇게 잠시 와인을 마시면서 스파물에 발을 담그어 보며 시간을 보내기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스파물색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초록초록한 색상으로 되어 있었답니다.ㅎㅎ

초록색은 원래 눈에 피로를 풀어주는데 좋다고 하는데

스파 물을 보니 눈에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반짝이는 조명과 함께 와인한잔 하며 편안하게 휴식을 보내보았어요

일주일 동안 쌓였던 피로가 한번에 말끔히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다른 서귀포 마사지 샵을 가면 대부분 마사지만 받는편인데

이곳은 스파와 마사지 관리를 동시에 받아볼 수 있어서 넘넘 좋은것 같아요^^

스파관리가 끝나고 난 후에는 아로마 오일을 발라주며

전신에 쌓인 피로를 풀어준답니다.

곳곳을 꾹꾹 누르며 마사지를 해주는데요~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상체 부터 시작해서 하체까지

전신에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준답니다~

역시~~전문가에 손길을 다르긴 하네요!

발까지 꾹꾹 눌러주며 마사지를 해주었는데요^^

너무 시원했답니다. 발에도 피로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족욕과 스파 그리고 마사지까지 풀코스로 받아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 피로를 풀기에 정말 제격이었던 서귀포 마사지!

마사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파브릭스에서

피로와 함께 행복을 되찾고 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