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체험, 점보빌리지 공연과 함께 트래킹

by 제주길잡이 2019. 10. 14.

제주도 체험, 귀여운 코끼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

전통 복장을 차려입은 귀엽고 멋진 코끼리 공연도 보고 

그리고 트래킹 체험까지 할 수 있는 점보빌리지에서 

이색 추억을 만들어 보았어요. 사진 속 처럼 바로 코 앞에서

코끼리에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동물원에서만 볼법한 코끼리를 

보니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공연장 뒤로는 야자수 나무도 있고

동남아적인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코끼리 체험이 시작되었어요!

장애물 위에 올라가 공연을 보여주는가 하면 

코끼리가 할거라고는 상상도 못할 공연을 눈 앞에 보여주었습니다.

멋진 공연으로 눈이 즐거워지는것 같아요^^

공연시간은 매회마다 정해져 있어서 원하는 시간대에 가시면 됩니다.

앉아서 훌라후프를 돌리기도 하는데요

코끼리가 날렵하고 가벼운 동물이 아닌데 이렇게 

쿵하고 앉아 있으니까 너무 귀엽더라구요~!

긴 코를 이용해서 빙글빙글 훌라후프를 돌리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코끼리가 해낼 수 있을까 생각했던 공연을 멋지게 보여주었어요.

두 발로 일어서서 공연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큰 발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ㅎㅎ 머리 위 쪽까지

올라가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빠른 속도로 머리 끝까지 올라가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조련사와 코끼리에 호흡이 정말 잘 맞았던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코끼리가 서로 합쳐져 멋진 공연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조련사와 코끼리에 호흡이 척척 맞는 순간이었습니다.

맨 위로 올라가 깃발을 펼치며 공연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때는 정말 감탄사도 연신 터져나오고, 사진을 꼭 찍어봐야하는 순간인것 같아요~

사진기를 안 찍어볼수가 없었답니다~~~!

코끼리 안마 체험도 받아 볼 수 있답니다~

긴 코를 이용해서 톡톡 두드려주며 마사지를 해주었는데요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코끼리 안마에 저절로 웃음 꽃이 피었던것 같아요

안마 체험같은 경우는 다 받을 수는 없고 이벤트를 통해서 

선택되어진 분들만 받을 수 있답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룰렛에 풍선을 터트리는 시간도 있는데요

이때는 코끼리에 놀라운 집중력을 볼 수 있답니다.

정말 없는것이 없었던 코끼리 체험장이 었어요!

다양한 체험과 함께 즐거움이 가득한 제주도 체험 공간^^

공연중에는 이렇게 성큼성큼 다가와서 인사를 해주기도 한데요

이렇게 가까이서 코끼리를 볼 수 있는 시간이 흔하지가 않아서

너무 즐거웠던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한시도 눈을 뗄수 없는 공연들이

연신 펼쳐졋거 초 집중 하면서 공연을 봤던것 같아요!

그리고 농구 골대에 골인을 하기도 한데요~

이때도 역시 조련사과 코끼리 등위에 올라가 공연을 

보여준답니다~ 딱 골대에 맞게 멋진 덩크슛을 보여주더라구요!

멋진 덩크슛을 보여주는 코끼리~ 감탄 그자체 였답니다!

농구 골대도 역시 코끼리에 사이즈에 맞게 되어 있었답니다.

코끼리가 펼치는 다양한 공연과 트래킹까지

제주도 체험에 완결판을 보여주는 코끼리 체험~

즐거움이 정말 가득한 순간이었어요 ㅎㅎ

긴 코를 가진 코끼리~ 외모도 너무 예뻤던것 같아요^^

공연이 다 끝나고 난 후에는 이렇게 코끼리와 함께 기념사진도 남겨볼 수 있어요!

코끼리 옆으로 다가가 찰칵!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공연이 모두 끝났다고해서 일어서지 마시고 마지막 

코끼리와 함께 인증샷도 꼭 남기고 가세요^^

공연장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코끼리 그림이 그려진 벽화도 있고

스낵코너, 기프트샵도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그 옆으로 나가면 코끼리 트래킹 체험장도 있어요

정말 다양한 제주도 체험을 즐겨볼 수 있는곳 같아요 ㅎㅎ

그것도 코끼리와 함께요~~~

그리고 야외로 나가면 코끼리 트래킹 제주도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어요

공연에서 봤던 코끼리 등 위에 올라가 트래킹 장을 거닐어 볼 수 있는데요

트래킹 체험은 수시로 운영이 되고 있으니 언제든 즐겨볼 수 있답니다.

근데 거의 대부분 공연을 보고 난 후 그후에 이용하더라구요~

그렇게 해도 시간이 충분충분 하거든요^^

길쭉한 야자수 나무와 그리고 푸른 하늘과

코끼리와 함께 트래킹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점보빌리지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고 가세요

제주도 체험 할만한곳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습니다.

멋진 공연과 트래킹 체험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초록빛으로 가득한 멋진 곳에서 상쾌한 제주 바람을 느끼며

이색적인 제주 여행에 추억을 살포시 만들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