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도 애월 맛집 소문난맛집 후기!

by 제주길잡이 2019. 9. 19.

제주도 애월 맛집 소문난맛집 후기!

애월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 하다보면 만날 수 있는곳으로

푸른 바다에 정취를 가득 느끼며 드라이브 하다보면

하귀에서 애월해안도로로 가는 처음 지점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로 옆이 바다여서 푸른 바다에 정취를 가득 느끼며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아름다움을 몸소 느낄 수 있어서 

눈이 맑아지고 힐링되는것 같아요~~^^

푸른 하늘도 그림 처럼 보이는데요~

식당 밖에서는 물론이고 실내에서도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요

요즘은 날씨가 많이 풀려서 거의 에어컨을 틀지 않고 창문을 열어놓더라구요~

창문만 열어놓아도 시원함을 몸소 느낄 수 있답니다!!

창문 사이로 들어오는 제주 바람이 정말 좋더라구요^^!

저희는 제주도 애월 맛집에서 통갈치구이와 통갈치조림을 선택해서 먹어보았어요

메뉴를 주문을 하니 이렇게 먹음직스런 반찬들이 나왔는데요

오징어젓갈 부터 시작해서 시금치까지 나왔더라구요

맛스런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반찬들에 맛도 하나하나 최고. 손맛이 정말 좋았던 맛집 같아요ㅎㅎ

통갈치 조림 같은 경우는 이렇게 길다란 냄비에 나온답니다.

안에 해산물을 비롯하여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는데요

바다에 향기가 그대로 느껴지는것 같아요

조금만 조려서 바로 먹어주면 되더라구요~ ㅎㅎ

안에 정말 해산물에 양념장이 가득 스며들어서 

더욱 맛있는 통갈치조림을 맛볼수 있답니다.

어느정도 먹고 난후에는 국물에 비벼서 먹어주어도

맛이 좋더라구요~~ 굿뜨!!! 

매콤한 갈치조림은 정말 밥을 부르는맛 같아요~

제주도 애월 맛집 소문난맛집 일품~~

쫄깃쫄깃한 전복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갈치도 역시 맛있었는데요 

통갈치와 해산물은 직원분께서 손질을 해주었답니다~

서비스가 정말 좋으신것 같아요^^!

맛있는 통갈치조림에 밥을 결국 한공기 더 더 주문했답니다..

제주도 애월 맛집 통갈치조림 잘하는 곳 찾는다면,

소문난맛집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꿀맛 가득한 밥을 즐길 수 있어요.

갈치 안에는 살이 정말 통통하게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맛있는 맛을 보여주었답니다...

밥과 함께 먹었을때가 더욱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부모님은 식탁에는 통갈치구이로 주문을 했어요.

둘다 맛있기는 하지만 다양하게 즐겨보고 싶어서 각각 주문하기도 했답니다.

가운데 길다란 통갈치가 나왔답니다. 

그 옆으로는 반찬들이 차려졌답니다~~

은빛 고운 자태를 뽐내는 통갈치 구이 정말 굿굿!!!

길다란 접시가 꽉찰 만큼 통갈치가 담겨 나왔는데요

정말 맛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요즘 같이 날씨가 쌀쌀해진 날에는 정말 감기 걸리기도 쉽상인데

그럴때 요 갈치로 몸보신을 딱 해주면~ 딱 좋을것 같아요~~!

양 옆 뼈를 분리하고 안에 살만 쏙 빼서 먹어주었습니다.

흰 속살에서 정말 빛이나는것 같았어요.

눈이 부실 정도....? 오바인가요?? ㅎㅎㅎㅎ

같이 나온 성게미역국과 함께 먹어주어도 맛있더라구요

갈치 손질 같은 경우는 직원분께서 서비스로 해주셨어요^^

제주도 애월 맛집 통갈치구이 역시... 

밥 위에 올려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생선구이에 촉촉한 맛과 밥이 만나서 찰떡궁합!

밥을 다 먹고 난 후 에는 근처에 있는 애월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 했어요

푸른 바다에 정취를 눈속에 가득 담아보며

드라이브를 했답니다~~ 

나중에 소문난 맛집 갈일 있으면 애월해안도로에 정취도

느껴보며 맛있는 식사를 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애월 맛집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