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중문 횟집 일광회센타 고등어회 대박!

by 제주길잡이 2019. 8. 29.

제주 중문 횟집 일광회센타에서 싱싱하고 맛있는 고등어회 드셔보세요~!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사계절 불문하고 맛있는 회를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중문관광단지는 다양한 관광지가 가득한 곳이에요.

테디베어뮤지엄, 여미지식물원, 플레이케이팝 등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하루를 이곳으로 잡아보고 즐기셔도 좋은 곳이랍니다~

싱싱함이 가득한 회라 더욱 맛스러움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이곳은 일광회센타 입니다. 도로변에 건물이 위치해 있어요.

저는 이곳에 오면 항상 주믄을 해먹는 메뉴가 있지요~ 

바로 고등어회 인데요~ 담백하고 맛있는 고등어회와

해산물을 맛보며 입안가득 행복한 시간을 보내볼 수 있는

제주 중문 맛집 이에요~~~~~

운영시간은 매일 11:30~22:00까지 입니다. 휴무일도 있으니 방문시 참고해보세요~

이렇게 주문을 하면 직접 수조에서 고기를 건져내서 바로 손질을 슥샥슥샥 해준답니다.

주방이 오픈식으로 되어 있어서 회를 써는 모습이 보이네여 ~!

이새를 놓쳐볼수가 없지요~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살아있는 고기를 바로 즉석에서 회를 떠 주는데요~

전문가에 손길은 정말 다름 엄청난 속도로 회를 떠주셨습니다.

횟감이 금방 뚝딱뚝딱 나오더라구요~~!

가격대도 저렴하고 그리고 스끼다시도 역시 풍성하게 나온답니다~ 

이렇게 맛스런 해산물이 한가득 차려졌는데요 싱싱함이 정말 남다름!

살아있눼~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것 같아요! ㅋㅋ

당근꽃으로 역시 데코가 되어 있었구요. 

깔끔하게 잘 나와서 눈으로 보기에도 좋네요 

제주 중문 맛집 고등어회가 먹고 싶다면, 일광회센타에서 즐겨보삼

아마 후회 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하실것임!

눈으로 보아도 좋아보이는 고등어회!

빛깔도 좋고 그리고 맛스러워 보였는데요~

정말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던것 같아요

곳곳에 당근꽃과 나뭇잎으로도 데코가 되어 있었습니다.

회를 자세히 들여다 보면 무늬도 선명하게 되어 있어서 

더욱 맛스러워 보였던것 같아요~~ 고소함이 정말 일품인 회였답니다.

이렇게 스끼다시들이 한상가득 차려졌습니다.

초밥도 나오고  해산물에 조개들까지 정말 다양한 한상차림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가격대도 또 저렴해서 좋았는데요~ 언제가도 맛이 변함없어서 중문 갈일 있으면

매번 이곳만 찾아서 회를 먹고 가는것 같아요 ㅎㅎ

알밥도 나왔답니다. 생선구이도 나오고 스끼다시도 대박..

근데 이집은 음식 하나하나 자세히 들여다보면 음식에 대한 정성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이렇게 알밥도 예쁘게 데코가 되어 있어서 보는 재미, 먹는 재미 두가지가 모두

공존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간장게장도 나왔습니다. 짭쪼롬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는데요.

입안에 넣었을때 짭쪼롬한 맛이 퍼지는 식감이 굿~~

간장게장은 밥 위에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 

게장 국물에 밥을 비벼서 먹어도 맛이 좋았습니다.

튀김도 나온답니다. 튀김 같은 경우는 어느정도 스끼다시를 먹고 난 후에 나온답니다.

바삭바삭 하면서 또 안은 촉촉하게 이루어벼 있어요.

그리고 튀김에 상태를 보면 기름에 상태도 알 수 있는데요~

튀김에 상태를 보아하니 기름이 상태도 매우 베리굿뜨 였던것 같아요!

고등어회는 그리고 이렇게 김에 올려서 간장에 찍어먹어야 맛이 좋답니다.

제주 중문 횟집 일광회센타에서는 양파와 부추, 고추가 들어간 초간장이 일품인데요

간장에 찍어서 먹으면 맛이 그야말로 좋답니다~~!!!!

이렇게 한번을 먹기 시작하면 계속계속 손길이 향한답니다..

매운탕에 시원한 국물로 마무리를 해주었어요~

매운탕은 고등어회를 어느정도 먹어갈때쯤 나오는데요

큰 냄비에 가득 담겨 나온답니다~~

얼큰한 국물이 정말 일품~~ 안에는 미나리와 신선한 채소들이

한가득히 들어가 있답니다 ~~~ 향기만 맡아도 얼큰함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회를 먹어줄때는 소주도 찰떡궁합인데요!

워낙 음식 맛이 좋아서 술이 술술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이날 차려진 밥상에는 술을 많이 안 먹어 볼수가 없어서 

무리하게 달렸던것 같아요ㅋㅋㅋㅋ 

다음날 머리 띵함이 있기는 했지만,,, 후회는 없었어요~

암튼 맛있는 회를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일광회센타~~~~

중문 여행시에 들려보아야할 핫 명소이오니 들리셔서 맛보고 가세요!

제주도 여행 시 고등어회를 특별하게 맛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