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카페 추천 커피욜로 제주도 아라동 카페!

by 제주길잡이 2019. 9. 3.

제주 카페 추천 - 커피욜로

아라동에 있는 감성 가득한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커피욜로 입니다. 아라동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으며

뷰가 좋은 그런 특별한 카페는 아니지만 이 집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이 

있는데요~ 젊은 분들에 감성 보다는 어른들에 감성이 느껴진답니다.

그렇다고해서 다방 같은 올드한 분위기는 아니랍니다~

가끔 볼일 있을때 들려서 차한잔에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간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안내판이 있어요

테이크아웃시에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글구 제가 제주 카페 커피욜로에 자주 가는 이유는

이렇게 가성비가 좋아서이기도 때문인데요~ 

아메리카노가 정말정말 저렴하답니다!!!!

메뉴는 홍시수제요거트, 블루베리수제요거트, 대추차, 생강차, 레몬차, 자몽차 등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그리고 디저트도 즐겨볼 수 있어요~

단호박 피자도 있어서 브런치를 즐기러 가기에도 좋답니다 굿!

내부에는 이렇게 부엉이 캐릭터도 있구요.

이렇게 예쁜 소품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유리로 되어진 주전자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내부는 아기자기한 분위기지만 볼거리는 정말 다양한것 같아요

이리저리 둘러보게 된답니다~~!

그리고 제주 카페 커피욜로 가운데에는 이렇게

샹들리에도 있답니다. 유리로 되어진 고급스런 샹들리에

반짝반짝 빛이나더라구요~ 꼭 미녀와야수 동화속

왕자에 성에 있는 샹들리에 같아 보이기도 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었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답니다.

테이블은 여러명이서 앉을 수 있는 테이블 부터 시작해서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그리고 테이블 옆으로는 빙글빙글 돌아가는 의자도 있었어요.

저희는 자몽차와 대추차를 주문해보았어요.

투명한 유리컵으로 되어져 있는 곳에 자몽차가 담겨져서 나온답니다.

그리고 대추차는 또 갈색에 예쁜 찻잔에 담겨져서 나오는데요~

안에는 갈색에 진한 색상에 대추차가 담겨져서 나왔답니다.

다른곳에서 즐겨볼 수 없는 색다른 메뉴를 주문했어요~

투명한 주전자에 담겨져 있는 자몽차!!

주황빛에 빛깔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주전자에서 끓여서 먹을 수 있어서 

따뜻한 온기가 그대로 전해지더라구요~

향기도 정말 좋았구요~ 맛도 굿뜨!!!

새콤달콤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건강한 맛이 가득 느껴졌던것 같아요.

투명한 유리컵으로 되어져 있어서 뜨겁지 않나

걱정이 되실텐데요.. 밑에 찻잔 부분을 잡아서 먹으면

안전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제주 카페 커피 욜로에서는 이렇게 단호박 피자도 판매하고 있어요~

단호박을 으깨서 그 위에 치즈를 올려주었는데요

호박에 담백함과 치즈에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환상에 멜로디!

치즈도 얼마나 가득한지 ~ 길게 쭉욱 ~ 늘어나더라구요

입안에서 퍼지는 담백한 식감이 일품~ 

단호박 자체가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달콤하게 맛있게 잘 호박이 익어서 넘넘 맛있었답니다.

팥빙수도 먹어보았어요. 안에는 팥과 그리고 떡, 아몬드가 들어가 있었는데요.

팥에 담백함과 그리고 얼음에 달콤하면서 차가운 맛이 어우러져 환상!

그리고 떡도 다른 팥빙수와는 다르게 인절미로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요것은 아이들 부터 시작해서 어른들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맛인것 같아요!

그리고 요거트도 먹어보았어요 

안에는 블루베리와 견과류가 들어가 있었어요

양도 많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이 즐기기에도 

좋은 메뉴였답니다. 떠서 먹을 수 있도록 나무로 되어진 숟가락도 나왔어요~

투명한 그릇에 담겨져서 나왔는데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제주 카페 커피욜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아라동 주변에 가격대와 

괜찮은 카페 찾는다면, 가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건강에 좋은 음식들이 한가득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