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중문 횟집 고등어회 베리굿!!

by 제주길잡이 2019. 9. 30.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있는 제주 중문 횟집 일광회센타에 가보았어요.

이곳은 싱싱한 회와 그리고 고등어회가 유명한 곳인데요

맛있는 해산물과 함께 맛스런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 보면 바로 옆에 여미지식물원 있는게 보이지요~?

중문관광단지와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여행 중에 들려서

식사를 해보고 가셔도 좋답니다~

제주 중문 횟집 일광회센타는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42 번지에 위치하고 있구요

운영시간은 매일 11시 30분 ~22시까지에요.

가기전에 미리 운영시간을 확인하고 가는게 좋겠지요~?

꽤 늦은 시간까지 오픈을 하여 저녁식사를 즐기러 가기에도 좋답니다.

들어가는 곳 벽면으로는 황금빛에 작품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식물들도 있었었는데요

들어가는 곳 부터 눈길을 사로잡는것 같아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멋지게 되어 있었습니다.

내부는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는 서귀포에 오면 가는 단골집이라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갔답니다.

저희는 제주 중문 횟집 에서 고등어회를 주문하여 먹어보았어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바로 회를 떠서 주는데요~

수조에서 금방 잡은 싱싱한 고등어를 즉석에서 

회를 떠서 주신답니다~ 비주얼이 정말 남달랐는데요.

색감이 정말 장난아니더라구요~ 굿굿~~!!

해산물은 이렇게 바로 횟감으로 나온답니다.

소라 그리고 새우등 다양한 먹거리가 나왔는데요~

눈을 정말 즐겁게 해주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제주 중문 횟집 일광회센타는 그냥 회가 나오는게 아닌

이렇게 접시에 예쁘게 데코가 되어져 나온답니다~

전복죽은 식전에 먼저 먹어주었어요.

안에 전복도 들어가 있었구요 

전복 본연의 맛이 가득 느껴졌답니다.

따뜻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가 먹기에도 좋겠더라구요~~ㅎㅎ

고등어회는 이렇게 큰 접시에 예쁘게 썰어져서 나온답니다.

여기에 당근으로 꽃을 만들어났더라구요

그리고 당근 꽃 옆으로는 나뭇잎도 있었는데요

정말 싱싱한 횟감으로 맛스런 식사를 즐겨볼 수 있었어요.

이곳은 먹는 즐거움과 더불어 보는 즐거움도 정말 가득했던것 같아요!

고구마 튀김도 나왔습니다. 고구마 튀김은 기름을 재사용하지 않고

바로 즉석에서 튀겨져서 인지 고구마 옷이 노릇노릇한게 깨끗해보였는데요

한입 먹으면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또 촉촉하면서 

달콤한 고구마에 식감이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ㅎㅎ

제주 중문 횟집 일광회센타에서 맛스런 식사를 했던것 같네요^^

고등어 구이도 역시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져서 나왔네요

안에 정말 살이 풍년이였어요~ 뽀얀 살이 정말 가득 있었는데요

살은 밥 위에 얹어서 먹어도 맛있고 단독적으로 먹어도 일품~

꾸르맛탱이라는 말이 절로 나왔답니다 ㅎㅎ

맛있는 식사에 입가에 미소가 저절로 번졌답니다~

밥과 함께 먹어도 맛이 일품~

뼈가 많이 없는 편이여서 밥과 함께 먹어도 넘넘 맛있더라구요!

고등어회에는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좋은 효능을 지니고 있답니다.

그리고 고등어회 같은 경우는 회만 먹기 보다는 간장이나 혹은 상추나

김에 곁들여서 먹어줘도 그맛이 일품이에요~ 

어떤 방법으로 먹든 여러모로 맛있는 회이니 제주 중문 횟집에 오셨다면

꼭 주문해서 먹어보세요~ 가격도 이만하면 저렴~~

중문관광단지 여행을 하고 난후에 먹는

맛있는 식사는 정말 최고인것 같아요 !!

중문 여행을 하면서 근처 괜찮은 맛집이나 횟집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김을 맨 밑에 깔고 이렇게 고등어회와 그리고 생강

밥과 양파지를 넣고 먹어도 맛있답니다.

꼭 우리가 상추쌈을 싸서 먹든 고등어회도 이렇게 쌈같이 싸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 식감을 보여준답니다~ 굿굿~~!

톡톡 쏘는 알에 맛이 일품인 알밥 !!

안에는 알과 그리고 김가루가 들어가 있어서 고소한 식감을 보여주었는데요

역시 맛있더라구요~~~ 솔직히 회를 먹어서 어느정도 배가 불러 있어서

알밥은 입으로 안 넘어갈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또 넘어가네요..ㅋㅋ

간장게장도 스끼다시로 나왔는데요.

다른곳 보다는 가성비도 좋은데 이렇게 스끼다시

구성도 좋아서 제가 정말 이곳을 안 찾을수가 없는것 같아요..

만약 집만 가까웠다면... 계속계속 갔었을거에요~~~ 그만큼 맛집임!!

커다란 냄비에 담긴 매운탕!!

얼큰한 국물에 맛이 일품인데요 ~ 

안에는 미나리도 들어가 있고 회에 붙은 살도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ㅎㅎ

다른 제주 중문 횟집 보면 앙상하게 남은 뼈만 들어있는곳도

있는데 일광회센타는 역시 달랐습니다~~~

이렇게 국물과 안에 있는 건더기 그리고 생선을 

그릇에 떠서 먹어주기도 했는데요~ 

다양한 채소들이 어우러져 환상에 식감을 보여주었어요

얼큰한 국물은 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남은 회나 스끼다시에 먹어줘도 맛이 일품이었어요.

제주 중문 횟집 일광회센타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았는데요~

서귀포 쪽이나 중문 여행을 계획한다면 들리셔서 맛있는 

고등어회와 스끼다시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