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서귀포 맛집 얼굴 크기만한 빅버거!

by 제주길잡이 2019. 10. 7.

제주 서귀포 맛집 추천 얼굴크기만한 빅버거 먹으러

황금빅버거에 다녀와 보았습니다~ 

큼지막한 빅버거와 함께 맛있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푸른 하늘과 넓은 잔디밭이 있는 푸른 공기가 가득한 예이츠산장 

펜션 내에 황금빅버거가 있어요ㅎㅎ 이곳에서는 정말 양도 푸짐하고

사람 얼굴 크기만한 빅버거가 판매가 되고 있어요~

맛이 정말 일품인데요. 안에는 채소 부터 시작해서 담백한 고기가 들어가 있어요

맑은 공기와 함께 식사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것 같아요~

예이츠산장은 한라산 근처에 있어서

한라산에 맑은 공기가 몸소 느껴지는 곳으로 유명하답니다

건물은 또 나무로 되어져 있어서 산장 느낌 물씬 느껴지도록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잔디밭에는 귀여운 뽀로로 친구들이 있었어요

하늘과 맞 닿을것 같은 모습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주인공 뽀로로 부터 시작해서 포비, 루피, 패티 등 다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라 할거에요~~ 

들어가는 입구에서도 역시 햄버거를 만나볼 수 있어요

엄지척을 하고 있었는데요~ 동글동글한 얼굴이 정말 귀엽더라구요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할만 요소들이 가득하여 가족 여행 중에서도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추천 해주고 싶은 

제주 서귀포 맛집 인것 같아요!!!

예이츠 산장 펜션 야외 수영장이에요

이렇게 길쭉한 나무와 자연 사이에 있어서 

자연과 함께 즐겨볼 수 있어서 좋은것 같은데요~

야외 수영장 같은 경우는 성수기에 오픈을 하여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제주 서귀포 맛집 황금빅버거에는 이렇게 어린 손님들에게

맞춰서 아기의자도 비치되어 있어요.

색상은 초록색으로 되어져 있었답니다

전체적으로 내부 분위기를 보면 마치 어릴적 학교 같은 

느낌으로 알록달록하게 이루어져 있는데요.

어릴적 추억이 생각나는 듯한 식당이었어요.

이렇게 단체가 앉을 수 있는 의자 부터 시작해서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는데요

색상도 파란색 부터 시작해서 빨간색까지 무지개빛으로 알록 달록 되어 있어요

밝은 색상 때문에 사진을 찍어도 환하게 잘 나오는것 같아요

인생샷을 담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각각 테이블 마다 휴지통도 있었어요.

이렇게 내부에는 '황금빅버거'라고 적힌 간판도 있었어요.

2003년도 부터 오픈하여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꾸준히 오픈 하고 있는거는 그만큼 많은

분들에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이겠지요~?

커플세트 부터 시작해서 패밀리 세트, 스페셜 빅세트로 이루어져 있어요!

다양한 세트 메뉴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가면 단품 보다는 세트 메뉴로 주문해서 먹는게 좋더라구요

저희는 패밀리세트를 주문했답니다.

빅버거, 감자튀김, 샐러드와 탄산음료 등으로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신선한 채소들 부터 시작해서 햄버거까지 정말 맛있는 밥상으로 차려졌는데요

햄버거는 먹기 좋도록 컷팅이 되어진 채로 나온답니다.

하지만 포크와 칼은 따로 나와서 썰어 먹기에 좋답니다.

여기에 감자튀김도 나와 더욱 식욕을 자극시켜준답니다~!

부드럽게 입안에 퍼지는 감자튀김!

다른 곳 과는 다르게 두껍게 감자튀김이 튀겨져서 나온답니다.

그래서 더욱 감자 본연의 맛이 느껴졌던것 같은데요/.

부드러움이 정말 남 다르더라구요~ 맛있는 감자튀김이었어요

저는 얇은 감자튀김 보다는 이렇게 두꺼운 튀김이 더욱 

맛있는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사람 얼굴 사이즈보다 큰 빅버거~~ 

안에는 신선한 채소와 고기 패티가 들어가 있었구요

빵은 폭신폭신한 빵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식욕을 돋구우는 비주얼이었는데요~ 정말 맛있어 보아더라구요

어마어마한 사이즈여서... 두조각 먹으면 금방 배가 부른것 같아요

간식용으로도 좋기도 하지만 점심식사로도 딱일것 같아요!

푸른 자연에 공기를 몸소 느낄 수 있는 공기 좋은 곳에 있어서 

식사를 하고 난 후에 주변을 거닐어 보면서 산책을 하기에도 좋은 제주 서귀포 맛집 이에요!

건물은 프로방스 느낌이 들도록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푸른 자연을 몸소 느끼며 힐링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엇습니다^^

제주 서귀포 맛집 주변으로는 숲길을 걸어볼 수 있는 산책로도 있어서 

황금빅버거와 함께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날씨가 흐린날임에도 불구하고 사진을 찍으니 너무 잘 나오더라구요

인생샷을 찍기에 너무 좋은곳 같아요 ㅎㅎ 

제주도에 요렇게 예이츠산장 느낌 나는 곳이 없어서! 

사진을 찍기에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청정공기가 가득해서 코도 뻥 뚫리는것 같아요~~ ㅋ^^

공기가 좋은 곳을 거닐어 보면서 맛있는 햄버거와 함께

산책도 즐겨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