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8월제주도여행 마노르블랑에서 즐겨보기!

by 제주길잡이 2019. 8. 2.

제주도에 아직도 수국이 피었냐구요~?

마노르블랑에는 아직도 수국이 피어서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었는데요

무더위가 시작되는 지금엔 베이지톤에 수국들이 마노르블랑 카페 주변으로 

피어나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었답니다.  8월제주도여행 추천하는 이곳엔

마치 꽃다발같은 예쁜 유럽 수국꽃들이 카페 주변으로

피어나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었는데요~

향긋한 꽃들로 꽃향기가 정말 가득가득 하더라구요~

최근에 찍어 온 사진이라서 걱정없이 수국꽃을 즐기러 가심 될것 같아요

카페는 이렇게 이국적인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카페 옆으로 활짝 핀 수국꽃이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주었는데요

바람을 따라 전해지는 수국에 향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마노르블랑은 1인 1메뉴는 필수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먼저 카페로 들어가 음료 먼저 결제를 하고 구경을 하든해야 해요@!

벽면은 고급 찻잔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찻잔 박물관에 온듯 다양한 모양에 찻잔들이 벽면을 가득 메꾸고 있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 부터 시작해서 고급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8월제주도여행 코스 마노르블랑!

지금은 수국꽃이 한창이여서 내부 카페에서 수국 꽃을 만나볼 수 있었네요 ㅎㅎ

마노르블랑 카페 2층에서는 이렇게 음료와 디저트를 즐겨보았어요

주변 자연에 경치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도록 탁트인 풍경에 눈이 힐링!

자몽과 예쁜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디저트를 즐겨보았습니다.

첨엔 테라스에서 조금 즐겨볼까 하다가 나중에는 1층 야외에서 즐겨보았어요

피아노 위에 잠시 올려 인생샷을 찍어보았어요 ㅎㅎ

8월제주도여행 수국꽃과 함께 멋진 사진을 남겨보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은 장소이오니 가셔서 추억을 남겨보세요!

야외는 이렇게 싱그러운 분위기가 가득 이었는데요

산방산을 배경으로 예쁜 공간이 가득 꾸며져 있었어요

잔디밭에는 피아노도 있었답니다.

이곳은 마노르블랑 카페에 사진 명소이기도 하지요!

멋진 사진을 담아볼 수 있습니다~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요ㅎㅎ

수국꽃으로 카페 주변이 꾸며져 있었는데요

길쭉 길쭉하여 사진을 찍어도 잘 나오는것 같아요

날씨는 덥기는 했지만 잠시 나와 거닐어 보며

인생샷을 찍어보기 좋았답니다~~

여름은 야외 활동하기에는 힘든 날이긴 하지만 

사진은 정말 잘나오는것 같아요~~~ ㅎㅎㅎ

이렇게 산책로도 잘 이루어져 있어서

무한 사진을 담아보았습니다. 카메라 셔터를 멈출수가 없었던것 같아요

주변 자연을 몸소 느껴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답니다.

모두 다 사진을 담아보느라 정신이 없었던것 같아요!!

만개한 유럽수국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하얀 꽃잎이 마치 꽃다발 처럼 피어 있었는데요~

활짝 펴 있는 상태여서 너무 아름다웠던것 같아요!

마치 꽃다발 처럼 그 안에 꽃잎이 있어서 정말 아름다워요

꼭 나비가 모여 있는 듯한 모습 같기도 하네요 ㅎㅎ

자연으로 되어진 곳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요

그리고 좋은 글귀도 가득 적혀 있었는데요!

아름다운 글귀를 보며 흙길을 밟으며 산책을 해보았답니다.

주변 주변 나무 그늘 밑에 벤치도 있어서 

벤치 밑에서 잠시 휴식을 보내며 시간을 보내보기도 좋더라구요^^

'함께여서 참 좋다' 라는 글귀가 적혀 있었는데요

8월제주도여행 코스 마노르블랑은 커플 사진을 찍어보기에도

좋은 장소 인것 같아요~~ ㅎㅎ 나무에는 조명들로 가득 꾸며져 있었어요

마노르블랑은 해가지고 나서도 방문하기 좋답니다. 

야간에 풍경도 너무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10:00~20:00 운영을 한답니다~

수국축제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답니다~

8월 내내 즐길 수 있고, 9월까지 열리니 수국을 아직도 

못 보신 분들이라면 가셔서 제주도 수국꽃을 감상해보세요!

그리고 가을에는 핑크뮬리로 몽환적인 느낌까지 보여주어

사계절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마치 동화 속 같이 아름다웠던 8월제주도여행 코스 마노르블랑에서

뜻 깊은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걷는 길 마다 낭만적이여서 정말 좋았던것 같아요

이렇게 예쁨미가 뿜어져 나오는 곳을 갠적으로 너무 좋아하기에

제 스타일에 딱 맞는 곳이였답니다. 아름다운 곳에서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보고 가세요~ 9월까지 쭉 수국꽃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베이지톤 유럽 수국을 감상하면서 인증샷과 동시에

차한잔하며 시간을 보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