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용머리해안 아름다운 경관을 바라보며 더위풀기!

by 제주길잡이 2019. 8. 1.

자연이 만들어낸 용머리해안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면서 여름철 더위를 풀어보았어요

이곳은 산방산과 층층이 쌓인 기암절벽이 조화를 이루어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 곳인데요~ 멋진 풍경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무료로 개방하는 관광지가 아니라서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야 하는데요

입장료는 일반 2,500원 단체 2,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부담되는 금액이 아니라서 즐기기에 좋답니다.

시원스런 바다와 함께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 !

자연이 만든 하나의 예술작품인 용머리해안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이렇게 용머리해안에서는 산방산도 보이는데요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은 바로 옆이기에

가셨다면 함께 둘러보면 좋답니다~

독특한 해안 풍경을 자랑하는 용머리해안에 절경

보는 순간 눈에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지요~?

용머리해안은 용의 머리를 닮았다하여 붙여진 이름이네요

겉으로 보기에는 평범하지만 좁은 통로를 따라 바닷가로 내려오면

오랫동안 층층이 쌓인 사암층 암벽이 나오는데요~

180만 년 전 수중폭발이 형성한 화산력 응회암층으로 길이 600m, 높이 20m의

현무암력에 수펼층리·풍화혈 등이 어우러져 절경을 이룬답니다!

층층이 쌓인 암석들이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데요

꼭 영화 반지의제왕에 나오는 한곳 같은 

신비스러운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멋진 풍경으로 눈이 저절로 힐링되는 기분이 든답니다.

산방산이 정말 그림처럼 펼쳐져 있지요~?

푸른 바다와 함꼐 아름다운 배경으로 멋진 절경이 

눈 앞에 펼쳐졌는데요~~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푸른 바다와 함께 말이에요~ !!!

용머리해안을 구경하다 보니 옆에 이렇게 해산물을 파는 곳도 있더라구요

싱싱해 보이는 해산물 팔고 있었는데요

잠시 구경을 하다가 들리셔서 먹고 가면 좋답니다!

욕실 의자와 탁상은 따로 없지만 ~ 또 이렇게 즐기는 재미가 있지요!

주문 즉시 바로 즉석에서 회를 떠 주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용머리해안 구경을 하고 나서는 근처에 있는

논짓물 족욕카페로 가보았어요~~ ㅎㅎ

제주 바다와 함께 족욕을 즐겨볼 수 있는 곳인데요

들어가는 입구에 귀여운 댕규리 캐릭터가 그려져 있었어요

꼭 어릴적에 딸기모양에 캐릭터와 흡사한 캐릭터 였던것 같은데요

댕규리 족욕카페에 마스코트 캐릭터 같더라구요 ㅎㅎ

카페는 1층에 있답니다~

내부에도 역시 댕규리 캐릭터 그림이 한가득 그려져 있었어요

이렇게 단체가 앉기에 좋은 자리와 창문 옆으로 

제주 자연을 느껴보며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이뤄져 있답니다

자리가 있으면 원하는 석에 앉아서 족욕을 즐기면 된답니다!

그리고 족욕만 즐길 수 있는게 아니고 이렇게 다양한 차 메뉴들도

있어서 차와 함께 족욕을 할 수 있답니다.

음료 주문시 해수족욕은 무료라고 합니다~

글구 한가지 정보를 드리자면 지금 댕규리네해수족욕카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하면 5프로 할인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감귤족욕제는 족욕물에 풀면 되는데요~

족욕제를 넣으니 감귤 향이 퍼지면서 정말 좋았어요

향기로운 냄새와 함께 족욕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족욕물에 발을 담그고 피로를 풀어보며

차 한잔에 여유를 즐겨보았습니다~

차 한잔을 해보니 정말 노곤했던 몸에

에너지가 충전 되는듯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저는 이왕 즐기는거 제대로 관리를 받아보고 싶어서 

음료도 귤음료와 차를 주문했어요!!!

글구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렇게 바지도 준비되어져 있어요

이건 선택으로 하면 될것 같아요 ㅎㅎ 

저는 그냥 입고 온 바지 그대로 입고 즐겨보았어요 ㅎ

여름이라 아무래도 바지 길이가 짧아져서 구지 안 입어도 될것 같았어요~

새콤달콤한 음료와 함께 즐겨보는 힐링타임!!

음료를 보니 안에 귤이 그대로 들어가 있는듯해서

사진을 찍으니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꼭 위에서 아래로 사진 각도를 해서 찍어보세요!

멋진 인생샷을 담을 수 있답니다^^

족욕을 받고 나니 이렇게 발이 부드러어지고 보송보송해졌네요!

역시 족욕에 효과가 큰것 같아요 ㅎㅎㅎ

용머리해안 바로 옆에 있으니 해안 구경도 하고 

족욕 관리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이번 여름도 무더울것으로 예상 된다고 하는데요

이웃님들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족욕이 건강에도 좋다고 하네요~~!

제주도 서쪽이나 서귀포 갈일 있으면 들리셔서 

족욕을 받으며 건강관리 해보시기 바랍니다 ^^

 

용머리해안, 댕규리네해수족욕카페 지도 2개 첨부했으니 참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