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더위를 피할수있는 제주도 실내관광지

by 제주길잡이 2019. 8. 1.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제주도 실내관광지 찾는다면, 점보빌리지에서 즐겨보세요

이곳은 귀여운 코끼리를 만나볼수 있는곳인데요

귀여운 코끼리와 함께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공연을 비롯해서 트래킹 체험까지 다양한 체험이 펼쳐지는데요

공연장이 실내에 있어서 요즘 처럼 핫 여름에도 즐기기 좋아요

시원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거든요.. 요즘 같은 살인 더위 같은 날엔

이렇게 시원한곳에서 힐링을 보내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ㅋㅋ

외관은 이렇게 코끼리 그림이 그려져있답니다!

이곳에서 점보빌리지 체험을 즐길 수 있는데요

매회 공연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시간에 맞춰 

공연을 즐겨보는게 좋답니다~~~~ 

그럼 시간 낭비할 일은 없거든요 !! ㅎㅎ

제주도 서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에 관광지도 

많은데 오설록, 소인국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 등 옆에 있어서

함께 즐기기에 좋답니다~~~~

이렇게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코끼리!!!

시원한 곳에서 공연을 관람해서 제주도 실내관광지 제격이지요~

귀여운 코끼리들이 줄을 지어 입장하네요~

나오는 순간 부터 시선을 마구마구 강탈 해준답니다.

화려한 동남아 복장을 조련사와 코끼리 모두 입고 있었어요 

공연을 보는 중 저희에게 다가왔어요

큰 발을 성큼성큼 움직이며 다가왔는데요~

센스만점 코끼리였어요 카메라를 응시하는 표정이

정말 남달랐어요~ 어쩜 이리 센스까지 갖추었는지!!

공연중에는 이렇게 앉아서 훌라후프도 돌린답니다.

코끼리가 사람 처럼 앉는것도 신기한데다가.. 훌라후프까지 돌리고 있으니

정말 대박이지요~~? 조련사에 호루라기 소리와 함께 멋진 공연을 보여준답니다.

코끼리를 컨트롤하는 조련사나 코끼리 모두 멋있었어요 ><

이건 누가 그린 그림이게요~~?

정답은 바로 코끼리 입니다. 코끼리 코로 직접 그린 그림인데요

빨간색과 노란색에 꽃이 그려져 있었어요

노란색과 빨간색에 장미꽃을 담은듯 하더라구요

향기가 폴폴 느껴졌답니다 ㅎㅎ 알록달록환 꽃들이 너무 예뻤어요!!

코끼리 안마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코끼리에 큰 발로 안마를 해줄 수 있는 시간인데요

이렇게 사람들이 누워 있으면 그 위를 거닐면서 안마를 해준답니다.

심장이 쫄깃해지는 시간이기도 하네요 

몸무게가 어마어마하게 나가는 코끼리가 제 위를 지나간다니요!!!

긴 코를 이용해서 덩크슛도 보여준답니다.

실내에 있어서 더위는 금방 잊더라구요 ㅎㅎㅎ

제주도 실내관광지 정말 제격인것 같아요

여름엔 정말 실내에서 보는 공연이나 관광이 최고 인듯~~!!!

제주도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 포토타임!!

공연이 모두 끝나면 이렇게 코끼리와 조련사와 함께

인생샷을 남겨볼 수 있는 시간도 있어요 ㅎㅎㅎ

공연중에 코끼리와 사진을 담아볼 필요가 없어요

이렇게 공연이 끝나고 난 후에 다 시간이 있으니깐요 ㅎ!!

공연을 다보고 나오니 이렇게 코끼리 그림이 그려져 있는

벽화도 있었습니다. 코끼리가 한발을 들고 서 있었는데요 

그림 앞으로는 코끼리 조형물도 있고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나가는 순간까지 코끼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글구 코끼리트래킹을 하러 나가는 도중 들린 샵!

사파리를 테마로한 샵이지만 코끼리 소품과 인형들이 많이 보였어요

코끼리는 행운을 가져다 주는 동물이라 그런지 저도 인형 하나 구매하고 싶더라구요

딸 아이 인형을 하나 사가지고 갔네요 ㅎㅎ 딸이 엄청 좋아했어요!

이렇게 멋지게 꾸며진 곳을 거닐어 보는 트래킹 체험장도 있는데요

사진속 코끼리는 모형이 아닌 실제 코끼리랍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꼭 모형 같이 멋있어 보이네요 

실제로 살아 움직이는 코끼리에요~ 

공원 느낌으로 꾸며진 곳곳에는 동물 조형물들이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동물 조형물들을 보면서 꺄~ 하고 소리를 지르며 좋아하더라구요

길다란 야자수 나무도 있고 이국적인 풍경을 바라보며 트래킹 체험을 할 수 있었답니다!!

코끼리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제주도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에서 

멋진 코끼리와 인증샷도 찍고 행복한 추억을 쌓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