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포레스트사파리!

by 제주길잡이 2019. 7. 31.

연차를 써서 아이들과 평일에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바로 포레스트 사파리에 다녀와 보았어요~

이곳은 공룡과 동물을 만나볼수 있는 곳인데요

아이들에 흥미를 자극하는 볼거리와 테마거리로 가득하답니다!

전에 갔었을때도 아이들이 좋아라 해서 이번에도 또 가자고 하여 가보았는데요~

아이들에 신나 하는 표정을 보니 저 역시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곳이 바로 포레스트 사파리 입니다! 

외관에는 동물들에 그림이 그려져 있고, 넓고 쾌적한 

주차장도 갖추고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매우 편하답니다

넓직한 주차장으로 어느 곳에 주차를 해도 거뜬!

저희는 도민 할인을 받고 입장을 했답니다~~~

먼저 내부 부터 관람을 하고 야외를 관람하도록 되어 있어요

이곳에서도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수 있는데요

움직임과 소리부터 시작해서 빅재미가 가득!

직접 젖소 우유를 짜볼 수 있는 곳도 있답니다.

다양한 체험으로 즐거움이 가득했답니다.

전에 했던 체험임에도 불구하고 또 즐기는 아이들

얼굴엔 웃음꽃이 활짝 피었답니다~~~

밖으로 나가니 실제 크기 비슷하게 재현을 해놓은

동물들이 야외에 펼쳐져 있었는데요~ 

정글에 온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싸움을 하고 있는 호랑이 부터 시작해서

동물원에서 볼 수 있는 동물들이 가득했어요

이렇게 조형물로만 되어 있으면 조금 보다 보면 식상해지기

마련인데...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이곳에는 실감나는

움직임까지 더해져 현실감 넘치는 동물을 관람할수 있어요~

그리고 공룡을 탈 수 있는 체험장도 있답디다.

현실에서는 볼 수 없는 공룡~ 소리와 움직임까지 더해져 

더욱 현실감이 넘쳤던것 같았는데요 아이들 얼굴에도 웃음꽃이 활짝 피어나더라구요~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포레스트 사파리엔 공룡들도 정말 한가득 있는데요

제주 자연과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보여주었어요

자연 속에 있으니 실제 공룡이 책속에서 튀어나온듯 했답니다.

공룡은 눈부터 시작해서 이빨까지 실제 공룡 그대로를 연출했더라구요 

양 옆에 이빨로 되어진 산책로도 있었습니다.

이 길에 끝은 왠지 큰 공룡이 기다리고 있을것만 같다는!!!

아이들은 언제가도 즐거울 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ㅋㅋ

미어캣과 사막여우도 있었어요.^^ 서 있는 모습이 정말 귀엽지요?

사막여우도 귀를 쫑긋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는데요

한곳을 쳐다보고 있더라구요 ㅋㅋ 어디를 쳐다보고 있는 걸까요..

갑자기 궁금증이 생기네요 ㅋㅋㅋ

펭귄도 역시 실제 크기를 그대로 재현함!

제 키 만한것 같은데요~~~ 

저에게로 걸어오고 있는것만 같았어요

아기 펭귀노 너무 귀엽더라구요 ~~ 러블리 !!!!

저희를 보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하고 있는 알파카도 만나볼수 있었어요

하얀색과 갈색 알파카 였는데요 ~~~ 사람을 무척이나 잘 따르는 귀여운 알파카였어요~

눈도 똘망똘망하고 귀여웠답니다~~ ㅋㅋㅋ

알파카 뒤로 처음에 양 동상 보이져~? 

처음 그 양을 보고 진짜 양인줄 알았어요....ㅋㅋㅋ

어쩜이리 현실감이 넘치는지 ~~ㅋㅋㅋ

꽃사슴과 다람쥐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어쩜이리 자연과 잘 조화를 한체로 비치가 되어 있는지~

그래서 사진을 찍어도 좀 더 현실감 있는 사진을 담아볼수가 있는것 같아요

산새가 지저귀는 소리를 들으며 자연속에서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요즘 나이가 조금 들어서인지 몰라도 자연에서 휴식을 보내는게 좋더라구요!!

공룡친구와 함께 사진을 담아볼수 있는 시간도 있답니다!

이 공룡은 멈춰 있는 공룡이 아닌 실제로 움직이는 공룡 이에요~

저희를 향해서 성큼성큼 걸어오는 모습이 어쩜 이리 멋있는지~~

실제 공룡에 움직임을 그대로 재현해놓은것 같았어요

공룡과 함께 사진을 찍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유후!

그리고 이렇게 에어바운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있었답니다.

에어바운스 같은 경우는 무료로 체험을 해 볼 수 있는데요~

나가는 길 샵 바로 옆에 있어요~~ 

가는 길까지 재미로운 놀이시설이 가득하네요!

다양한 공룡과 동물들 그리고 놀이시설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들이 가득한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

포레스트 사파리에서 아이와 함께 신나는 여름휴가를 보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