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커플 마사지 스파브릭스에서!

by 제주길잡이 2019. 8. 5.

시원한 마사지 관리로 지친 몸에 활력을 되찾아 주는 제주도 커플 마사지 스파브릭스!

제주도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 전망 좋은곳에 자리하고 있는

곳에서 에메랄드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볼수 있답니다~

근처에 바다가 있어서 바다의 향기를 몸소 느껴보며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스파브릭스는 브릭스호텔 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바로 들어갈수 있어요 1층에 위치하고 있거든요!

브릭스호텔 옥상에 바라 본 풍경~

탁트인 바다 부터 시작해서 그림과도 같은 멋진 

풍경들이 눈앞에 펼쳐지는데요~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멋진 풍경으로 눈이 힐링되는 느낌이 든답니다~ 

샤랄라 ♪ 노래로 콧노래가 절로 난답니다~~!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대기 없이 마사지를 받았답니다

이렇게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대기하거나 그럴 일 없답니다~ 

직원 분에 친절한 안내와 잠깐에 티타임을 가지고 난 후에

본격적인 마사지가 시작되었답니다~

먼저 마사지복으로 갈아 입어야 하는데

마사지복과 타올이 준비가 되어져 있었습니다!

벤자롱티를 주셨는데요~ 따뜻한 차였어요^^

요즘 에어컨을 많이 틀어나서 냉방병에 걸리는것 같았는데

그 몸살기운을 녹여주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예쁜 무늬로 되어진 찻잔이여서 눈도 즐겁더라구요~~

차 타임을 가지고 난후 본격적인 마사지!

그 사이 이렇게 족욕물을 준비를 해주셨어요

족욕물에는 이렇게 예쁜 꽃도 올려져 있었는데요

하얀색에 활짝 핀 꽃이였답니다 !!

그 물에 발을 담그어 보며 피로를 풀어보았는데요

너무 좋더라구요~~ ^^ 스르르 잠이 오는것도 같았어요

눈이 자꾸자꾸 깜박 거려졌답니다~~

예쁜 꽃이 올려져 있어서 사진으로 담아보기에도 좋았답니다.

정말 아름다움이 가득한 낭만적인 곳이었던것 같아요

저는 남자친구와 함께 가보았어요~~

이곳은 제주도 커플 마사지 제격인것 같아요 !!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어 인생샷도 찍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난후에는

또 낭만적인 시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바로 스파타임!!

이렇게 족욕물이 받아져 있었구요. 와인과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

곳곳에 켜진 향초 부터 시작해서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특별한 기념일에 즐기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제가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도 있었습니다~ 센스가 정말 좋더라구요!

올만에 못다한 이야기도 나누며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스파로 2차적으로 피로를 풀어보고 난 후에는 

제주도 커플 마사지 아로마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스파로 몸을 풀고나니 피로가 전체적으로 풀려서 잠이 슬슬 오는것도 같았어요

이때 생각하니 또 졸음이 오네요 ㅠㅠ

아로마 오일을 몸 곳곳에 발라주며 마사지를 해주는데요

부드럽게 꼼꼼히 마사지를 해주었어요. 정말 시원함에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요즘 진짜 냉방병으로 몸이 힘들었는데 그 힘듬을 말끔히 씻어주는 

기분이랄까~? ㅎㅎ 시원한 관리로 몸이 새털 처럼 가벼워지는 기분이었답니다.

손을 꾹 꾹 눌러주며 자극을 주며 마사지도 해주었구요

손은 나름 피로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

이렇게 꾹꾹 누르느 피로가 풀리면서 힐링을 되찾는 기분!

힐링을 되찾고 싶다거나, 평소가 피로가 쉽게 누적되는 분들은

제주도 커플 마사지 스파브릭스에서 즐겨보세요~

목도 시원스럽게 풀어주었구요.

그리고 발도 꾹꾹 눌러주며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었답니다.

목은 정말 쉽게 잘 뭉치는 편이여서 매일 관리가 필요한데~

몇일 제주도 커플 마사지 관리를 안 받아서 목이 정말 심하게

뭉쳤었답니다.. 꾹꾹 마사지를 해주는게 너무 시원했어요!

아~ 그리고 스파브릭스에서는 체질에 맞춰서 아로마도 선택할 수 있는데요

후각을 통해 표출되는 잠재의식을 통해 원하는 향을 선택하여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향기가 정말 좋았던것 같은데요! 

아로마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며 관리를 해주니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여행 중 지친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을 찾는 다거나,

힐링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찾는 분들에게

스파브릭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에너지를 듬뿍 충전하고 갔는데요~~ 낭만적인 제주도 여행에

추억을 남기고 싶은 분들은 스파브릭스로 가셔서 관리를 받아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