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흑돈애 꿀맛!

by 제주길잡이 2019. 3. 14.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흑돈애


맛좋은 흑돼지는 물론 싱싱한 해산물까지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이었어는데요~

제주의 특성상 해산물도 빼놓을 수 없는 베스트 먹을거리라는 점!

거기다 무조건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제주산 흑돼지까지 합세했답니다!

그래서인지 관광객은 물론이고 도민들도 애정하는 맛집인 듯 해요~


상차림도 대만족스럽더라구요! 동그란 테이블에 오밀조밀 가득!ㅋㅋㅋ

흑돼지+해산물 모둠 먹으러 갔던터라 고민 1도 할 것 없이 바로 주문했어요~

해산물에 흑돼지까지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선택의 폭이 넓고 좋답니다~

 

 


이렇게 주문 즉시 샥샥- 신선한 상태의 생고기를 만날 수 있답니다

모둠으로 주문하면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어서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더라는!!

가브리살, 항정살, 오겹살, 목살이 나오는 구성이라 진짜 알찼어요~!
대자는 600g, 소자는 400g으로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면 될 것 같더라구요~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흑돈애는 해산물부터 사이즈로 돌아가며 깔아주기! 비주얼 짱이에요!ㅋㅋㅋ

전복, 뿔소라, 새우가 나오는데 저희는 대자 주문이라 각각 4미씩 나왔답니다

제주 아쿠아플라넷 맛집 성산포흑돈애 제대로 한 끼 즐기기 와따에요~!!

해산물파, 고기파 이렇게 나뉘게 되도 여기에서는 불만이 있을 수 없겠죠??

 

 

세상 맛있는 건 한 자리에 다 모아놓은듯ㅋㅋㅋ 구워지는 냄새도 환상 ~!!

해산물이 빙그르르 둘러져 있고 가운데에는 두툼한 흑돼지까지! 노릇노릇 굽는 타임!

성산포흑돈애는 다른 고깃집과 달리 이런 비주얼이 진짜 짱인 듯 해요 ~!!!

거기다 맛까지 좋으니 추천하지 않을 수가 없는 듯~ 도민들도 단골 많은 곳이에요

 

 

고기도 부위별로 나오는터라 각각 구워지는 느낌도 다르더라구요

역시 제주도에서 흑돼지는 빼놓을 수 없는 것 같아요! 저도 너무 좋아라 하구요!ㅋㅋ

오늘 아침에도 부모님 전화오셔서 주말에 흑돼지 먹으러 가자며...

집에서 구워 먹은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식당을 또 알아두셨다고 하네요~!!!

 

 

멜젓도 가운데 탁! 올려서 푹푹 조려주면 풍미가 더 좋다는 사실~~!!!!

다 끓었다고 빼시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 고기 다 먹을 때까지 불판 위에 픽스입니다!!

제주 아쿠아플라넷 근처에서 흑돼지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가 진리랍니다~~

성산포흑돈애 쫄탱 흑돼지 고기에다 싱싱한 해산물 구이까지 펄펙트 합니다.

 

 

뿔소라에 새우, 전복도 노릇노릇! 진짜 신선도가 확 느껴진답니다!ㅋㅋㅋ

뿔소라 나오는 곳 은근 흔치 않은데, 성산포흑돈애에서는 뿔소라가 나온다는 사실이에요!
평소에는 먹기가 쉽지 않아서 이렇게 고기 먹으면서 같이 먹으니 더 꿀~

제주 아쿠아플라넷 맛집이라 가족단위로도 많이들 방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싱싱한 상추에다 깻잎, 마늘, 파채까지 올려주면 먹을 준비 끝이지요 ~!!

고기도 먹고~ 야채도 먹고~ 거기다 해산물까지~ 이만한 맛집이 또 있을까요~ㅋㅋ

고기 자체로도 참 맛있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으로 먹는 재미가 있어요 ^_^

 

 

약간 니글거린다, 싶을 때는 이렇게 김치찌개 주문하면 딱이에요!ㅋㅋㅋ

김치가 잘 익어서 그런지 국물맛이 완전 시원하고 속이 확 다 풀리는 것만 같았네요~

성산포흑돈애 고기랑 해산물맛도 짱이지만 찌개도 진짜 엄지척이였음 !!

술탕으로도 좋을 것 같으니 한 잔 하시려는 분들도 꼭 시켜서 곁들여 보세용~~~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으로 추천하는 흑돼지 맛집!! 성산포흑돈애 !!

근처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그리고 아쿠아플라넷 등 유명 관광지까지 있어 더 짱짱~

동부권 여행코스에 싹 넣어볼 수 있는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

맛있는 성산일출봉 흑돼지 맛집 찾으신다면, 꼭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바랄게요~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