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브런치 카페 모모제이 핫플레이스

by 제주길잡이 2019. 2. 28.

요즘 카페투어에 재미들렸는데요 !

워낙 이쁘고 좋은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다 보니 

가고 싶은 곳도, 가봐야 할 곳도 정말 많더라구용 ><

올해는 후회없이 더 열심히 이곳 저곳 많이 다니려고 해요 

이번에는 제주 브런치 카페 모모제이에 다녀왔는데요~

제가 워낙 빵과 커피를 좋아하다 보니까 브런치로 먹는게 넘 좋더라구요

제주 브런치 카페 모모제이는 종류도 다양하고 

분위기와 맛 두마리 토끼를 잡은 곳 이라 넘나 맘에 드는것 !!

빵순이인 저에게는 행복한 맛집 이였답니다 흐흐 ♥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용하기에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

제주 아라동 모모제이

제주 제주시 인다8길 36-1

070-8621-5999

매일 10:00~22:00

제주 브런치 카페 모모제이는 아라동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요즘 아라동에 핫플이 정말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맛집, 멋집 좋아하는 저로써는 완전 오예 랍니다 ㅋㅋㅋㅋ ><

앞으로도 더 많이 많이 생겨났음 하는 바램이네요 

리스를 이용해서 인테리어를 하셨는데

비슷해 보이지만 제각각 다 다른 느낌이 있답니다 ㅎㅎ

제가 원래 리스를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 

원데이 클래스 같은게 있으면 만드는거 배우고 싶어요

집에도 하나 있는데 여기 있는걸 보니 또 하나 장만하고 싶은 욕심이 ,, 하핫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구요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공간이겠더라구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다행히 운이 좋았는지 빈자리가 하나 있어서 겨우 앉았답니다

유명한 제주 브런치 카페 인건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까지 사람들이 북적 거릴줄은 몰랐어요 ㅠㅠ 

정말 제주 브런치 카페 핫플레이스 인정 합니다 !

브런치메뉴, 팬케이크, 음료 정말 다양하게 있었구요

제일 맘에 들었던 점은 무엇보다 종류가 다양하다는 거예요

토스트나 샌드위치 종류도 많아서 끼니를 때우기에 정말 좋구요

가격도 이정도면 무난한 편이구요 ~~

한가지 문제가 있다면 너무 다 먹고 싶어서 

어떤걸 주문 해야할지 결정 장애가 ㅠㅠ 뜨흑  

저희는 여럿이서 간거라서 그냥 골고루 시켰답니다

각자 먹고 싶은 메뉴 하나씩 고르기로 했지요

사람이 꽤 많았는데 주문을 하고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그렇게 지루하진 않았어요

수다도 떨고 구경도 하다보니 금새 나왔죠 ㅎㅎ

이건 제가 시킨 자몽 에이드 랍니다 

에이드 너무 싱그럽고 이쁘죠 ? ㅠㅠ 취향저격,,

색감도 너무 좋고 데코까지 다 제스탈이네요

에이드 청을 직접 담그셨는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

중간 중간 씹히는 자몽이 상큼하니 넘나 좋은것 ~ ♥

요건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랍니다

요즘 아보카도가 정말 핫하잖아요 ? ㅎㅎ

사람들이 건강과 맛 두가지를 잡으려고 하다 보니 더욱 그런거 같은데요~

요즘 오픈 샌드위치가 인기라던데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비쥬얼도 너무 너무 이쁘구요,

제가 아보카도를 좋아해서 그런지 맛나더라구용 ^^

브런치 카페 답게 토스트는 하나 시켜줘야죠 ! 

요즘 뜨는 티비 프로그램 예능 중 에서 

커피프렌즈 라고 제주에서 촬영해간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예능인데 카페에서 직접 판매를 한답니다

거기서 프렌치 토스트가 나오는데 넘나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주문해 보았답니다 ~

요즘 제철인 달기가 빠지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

다른 팬케이크 들도 맛있어 보였지만

지금 한창 제철이고 핫한 딸기로 고민없이 선택 했답니다

원래 제철엔 제철음식을 먹어줘야 하거등요 ~

제가 딸기를 워낙에 좋아하기도 하구요 ㅎㅎ

딸기는 보통 호불호 없는 과일인거 같아요 !

참고로 브런치 메뉴는 4시에 마감이 되구요

펜케이크는 시간 상관없이 주문 가능하답니다

달달하니 밥 먹고 후식으로도 딱 제격일거 같더라구요 !!! 

근처에 맛집이 많아서 거기 들렸다가 아메리카노에 먹어도 넘 맛나겠더라구요

달달한 생크림에 딸기가 얹어진 팬케이크라니 

싫어할 사람이 없겠더라구용 ♡ ><

오픈 샌드위치가 너무 이쁘고 좋았어요

비쥬얼도 합격인데 맛까지 있으니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게 될거 같네요 ^^

여유로운 주말 아점을 즐기러 자주 찾게될거 같아요

또 시내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더더욱 좋구요~

제주 브런치 카페 모모제이에서 달달하게 하루를 시작했네요 ><

저는 주말엔 보통 가볍게 빵으로 식사하는 일이 많은데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은 장소랍니다

무엇보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편하게 있다고 왔네요

빵순이인 저에게는 넘나 행복한 카페 투어 였답니다 하핫

친구들도 다들 너무 괜찮았다고 또 오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

여심 저격 카페여서 모임으로도 많이 오시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가끔은 이런 여유가 한번씩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

이제 따스한 봄 햇살 맞으며 카페에 앉아 있는 날들이 늘어갈거 같네요

날이 점점 따뜻해져서 행복한 요즘이예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