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서귀포 이중섭거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맛있는 후기

by 제주길잡이 2019. 3. 11.

제주에 왔으면 회를 꼭 먹어야 하긴 하는데

해산물 가격이 만만치 않다보니 가성비 좋은 식당을 찾게 되지요

여행 할 때에 제일 큰 고민 중 하나가

바로 먹거리 고민 일거 같은데요 ~ 

먹을건 많은데 하루에 갈 곳은 한정적이고

뭘 먹어야 할지 감이 안오시는 분들 계실거예요 !

그런 분들을 위한 서귀포 최강 가성비 횟집 추천 드립니다

바로 서귀포 이중섭거리, 매일올레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서귀포회직판장 인데요 ㅎㅎ

맛있고 싱싱힌 회를 먹을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양도 푸짐하고 맛까지 으뜸이라서 꼭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

서귀포 이중섭거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11:00~23:00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 61번길 14

064-733-3377


시내와 시장 근처라서 복잡할거란 생각은 노노 ~

제주 여행에서는 렌트는 필수 인데요

그러다 보니 주차 고민도 자연스래 하기 마련이죠

요즘 제주에 차가 늘어가서 주차 대란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요 ㅜㅜ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마음 편하게 주차를 했답니다 ㅎㅎ

서귀포 이중섭거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은

서귀포 올레매일시장 3번출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헤메일 일 없이 잘 도착 했네요 ㅎㅎ

요즘 시장들이 젊은 세대들도 이용하기에 더욱 편리해져서 

돌아 다니기에 참 좋더라구요 !

서귀포 이중섭거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메뉴 랍니다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스러웠는데요

푸짐한 한상차림에서 부터 내가 좋아하는걸 집중적으로 먹을 수 있는단품메뉴까지 

침샘 자극하는 음식들이 많아서 결정장애는 웁니다 ㅜㅜ 

시장 근처 맛집이라 그런지 역시 가성비는 괜찮네요

제주 물가가 꽤 비싼 편이고 해산물이라서 가격대가 좀 있는데요

서귀포회직판장 에서는 포장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메뉴까지 있으니 뭘 먹어야 할지 고민 됬어요 ㅎㅎ

저같은 결정장애 에게는 역시 한상차림이 최고 ~

근데 이 상다리 부러질거 같은 비주얼은 무엇 ,, ?

진짜 정말로 레알 푸짐한 한상 차림 아닙니까 ㅋㅋㅋㅋ

스끼다시도 짱짱하게 잘 나오고 

다양한 먹거리가 많아서 밑반찬만 먹어도 배부를듯요

그렇다고 회 양은 적냐고요 .. ?

아니요 전혀요 ㅎㅎㅎ

회 역시도 모둠으로 주문 했는데 양도 푸짐하구요

양만 많아보이는게 아니라 두께도 두툼하고 

크기도 큼직 해서 식감이 장난 아니더라는요 ~ 깜짝 놀랐어요

회가 정말 싱싱하고 신선했구요

앞에 수족관이 있던데 관리가 정말 잘되있는거 같더라구요

주방도 오픈키친이라 깔끔 했구요

과정을 눈으로 볼 수 있어서 안심이 됬어요 

식당의 기본이지만 특히 이렇게 날것을 먹는 식당에서는

저는 더욱 유의깊게 살펴보는 편 이거든요 

잘못하면 탈이 나기 쉽기 떄문이지요 ㅜㅜ 

밑반찬이 다양 하고 입이 떡 벌어졌지만

역시 제일 먼저 손이가는 메뉴는 바로 

이 콘치즈 였답니다 ㅎㅎㅎ

어릴적부터 횟집에 가면 꼭 먹던 음식인데요

지금도 여전히 달달하니 짭쪼름하니 맛나더라구요

스끼다시로 새우, 전복 등등 해산물도 나왔는데요

해산물들도 역시나 싱싱 ~ 

게다가 센스가 돋보이는게 뭐였냐면요

이렇게 그릇에 얼음으로 더욱 신선하게 유지했다는 점 이예요

덕분에 처음부터 여유롭게 식사가 끝날 때 까지

신선한 해산물과 회를 먹을 수 있었답니다 ^^

회의 영롱함 보이시나요 ><

정말 쫄깃 쫄깃 하니 맛나요 !!!!

여러분은 와사비간장파 인가요 초장파 인가요 ?

저는 초장을 좋아해서 초장을 찍어 먹는데요

확연히 취향이 나뉘더라구요

이렇게 먹으나 저렇게 먹으나 공통점은

맛있다 라는 겁니다 흐흐흐,,♡

상추에 묵은지, 마늘, 쌈장 삼총사 얹어서 먹으면

그야말로 입안에서는 환상이 펼쳐지죠

어석어석 한 야채와 쫄깃한 회 그리고 양념도 적절하니

어렸을땐 이 맛을 잘 모르다가 

요즘은 이 맛에 완전히 빠지게 되었답니다 ㅋㅋㅋ

맛난 회를 먹다보니 생각나는건 모다 ?

바로 술 ! 제주 소주인 한라산 이랍니다 ㅋㅋㅋ

저는 역시 한라산 소주가 젤로 맛난거 같아요

지역마다 소주가 다 다르지만

제주에 오면 한라산을 드셔보시는걸 추천 드릴께요 ^^

또 술안주로 회도 넘나 좋지만,

소주애는 국물이 있어줘야 인지상정이죠 ㅎㅎ

칼칼하고 깊은 국물을 자랑하는

회의 단짝친구인 매,운,탕 등장 하십니다 ~!!

무와 미나리가 매운탕에 듬뿍 들어있어서 

국물맛도 깊고 향도 굿굿 ~!!

생선도 실하게 들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원래 생선은 머리부분이 제일 맛있다고 하잖아요 

그말이 맞는거 같아요 ㅋㅋㅋ 넘나 맛난것 

서귀포 이중섭거리 횟집 서귀포회 직판장 영상 퍼왔어요

포스팅 읽으며 간단히 보시기에 좋을거 같네요 ㅎㅎ

서귀포 이중섭거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서 맛있는 한끼 했구요

이보다 더 좋은 가성비는 없을거 같아요

서귀포 맛집 그리고 제주 횟집 맛집 으로 인정 합니다><

모임 장소로도 좋을거 같구요 가족끼리 가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제주에 오면 싱싱한 해산물은 꼭 꼭 맛봐야 한다는거 아시죠 ?

서귀포회직판장은 백점 만점에 이백점인 곳 이였답니다 

먹고 이중섭거리도 보고 시장구경도 하고 일석 이조죠 ㅋㅋㅋ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아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