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 통갈치구이 엄지 척

by 제주길잡이 2019. 3. 4.

저는 갈치를 정말 리얼리 좋아하는 갈치 킬러인데요

여태 토막난 갈치는 많이 먹었어도 

통갈치는 접할 일이 많이 없어서 못먹어봤거든요 ~

근데 이번에 통갈치구이를 맛나게 먹을 수 있는 집이 있다고 하여서 

바로 찾아서 방문해 보았어요 ㅎㅎ

바로 제주 통갈치 구이 맛집 모해인데요 

성산에 위치하고 있구요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서귀포 맛집 이라고 하더라구요 ^^

네비찍고 가니 단번에 찾을 수 있었어요

게다가 성산일출봉 근처여서 위치적으로는 최고 ~!!

성산일출봉 맛집 제주 모해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150

064-784-2024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라스트오더 21:00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는 성산일출봉 가는길 

일방통행 길쪽에 있어서 찾기가 매우 쉽답니다 ㅎㅎ

성산 일출봉 주차장에 가기 전 좌축에 있는데요

성산일출봉에 들린 후나 들리기 전에 갔다오기 좋겠어요

성산일출봉은 제주에 오면 꼭 들려야 하는 곳 이랍니다 ^^

내부가 매우 넓고 쾌적해서 맘에 들었어요

식당이 깔끔해야 음식 먹을 때 맛도 더 좋은 느낌 ㅎㅎ

아무래도 청결이 맛집에 최우선 조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먹는거에 장난 치는걸 제일 싫어하는 1인 으로써 

위생적인 부분을 집중적으로 봐요 ~~

통갈치구이, 갈치조림, 흑돼지 양념구이가 대표적인 메뉴구요

인원수에 맞춰 상차림이 나오더라구요 ~

다 맛볼수 있는 세트 메뉴도 있어서 저희는 그걸로 결정 했어요

더 먹고 싶은 메뉴만 추가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좋았거든요

단품으로만 즐길 수 있는 메뉴에도 밑반찬들이 풍성하게 나와서

그렇게 먹기에도 좋을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가 통갈치 구이 맛집인 이유가

화덕존이 있어서 갈치구이를 최상의 상태로 구워낸다는 점 입니다

통갈치 구이를 굽기에 적당한 최적의 온도로 구워내서 

정말 맛있는 통갈치 구이를 먹을 수가 있거든요 ㅎㅎ

그래서 갈치구이는 꼭 드셔보시길 추천 드릴께요 ><

주문을 하니 오래 기다리지 않고 나왔어요 

베테랑 이모님이 착착 갖다 주시네요 ~~

찬종류도 많고 푸짐한 세트메뉴라 그런지

상다리가 정말 부러지게 나오더라구요 ^^ ㅎㅎㅎ

저희는 대식가라 양이 푸짐하면 오예 랍니다 ♡

푸짐한 상이 다 차려지고 난 후에,

직접 통갈치구이 손질 까지 해주시더라구요 ~

세심함에 또 한번 감동 ^^

저는 생선을 좋아하긴 하는데 발라내는게 일이거든요

그런데 통갈치 구이라 더더욱 발라낼게 많아 보였는데

역시 전문가는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ㅋㅋㅋ

살을 발라내니 갈치구이를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귀한 갈치구이를 숟가락을 퍼묵퍼묵

저도 이런 경험은 또 처음입니다 ㅋㅋㅋㅋ

갈치가 귀해서 저도 자주는 못 먹는데 

숟가락으로 듬뿍 먹으니 맛이 더 생생하게 잘 느껴졌구요

이렇게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가 최고라 할 수 있겠네요

흑돼지 숯불구이는 불맛이 제대로 더라구요

그리고 양념도 반반 있어서 좋았구요

간장맛과 매콤한맛 두가지 타입이라서 어린 친구들도 먹을 수 있겠어요

갈치구이에 흑돼지 구이까지 영양은 제대로 네요

몸보신 하고 가는 그런 기분이 ^-^ 흐흐

국물맛이 진하고 깊어서 맛있었어요

국까지 맛있으니 다들 싹싹 비워내더라구요

반찬이랑 밥과도 궁합이 잘 맞았고 ,

미역국은 어디에나 잘 맞는거 같아요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국 중 하나랍니다 ><

마지막 타자 갈치조림 납시오 ~!!

고추, 양파, 대파 등등 야채가 아낌없이 들어있어서

맛이 더 깊고 맛나더라는요 ㅎㅎ

빨간 비쥬얼에 침샘 폭팔이구용 ... 크으

양념이 속까지 잘 베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그야말로 밥도둑이 따로 없었어요

흰쌀밥에 조림 하나면 그냥 밥 두공기는 순삭 하겠더라구요

게장만 밥도둑인줄 알았는데 신종 밥도둑 이랍니다 ㅋㅋㅋ

통갈치 구이 못지않게 살도 두툼하고

간이 잘 베어 있다는건 오래 끓였다는 건데,

살이 으스러지지도 않고 넘나 맛있더라구요 ><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 명함 입니다 ~

단체 예약이나 방문하실 분들 참고하심 좋을거 같구요

저는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다른 지인들에게도 추천 해줄만한 그런 맛집 이였어요

다 먹고 근처 해변에서 산책도 하고

소화도 시킬 겸 걸었는데 참 좋더라구요

풍경이 좋아서 더 좋았구요 ^^

오래는 못 걸었지만 날이 좋아지면 시원한 커피 한잔 사들고

거닐며 사진도 찍고 놀고 싶네요 ㅎㅎ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에 대해 잘 나와있는 영상이 있어서 

포스팅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같이 올려봐요 ^^

통갈치 구이 맛집 모해에서 맛나고 알찬 식사 잘 먹었구요

무엇보다 제주의 3대 먹킷리스트를 한번에 먹을수 있다는거는

큰 장점이자 좋은 가성비가 될 거 같아요 ㅎㅎ

통갈치구이, 조림, 숯불구이 뭐하나 흠잡을거 없는 구성이였구요

가족끼리 먹으러 가기에 정말 좋을거 같아요

밑반찬도 다 너무 맛있어서 양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남김없이 싹싹 비우고 나왔네요 ㅎㅎㅎ

통갈치구이 맛집 모해 적극 추천 드립니다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