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서귀포 해물라면 맛집 청호식당 & 성산일출봉 근처 카페 뽀르뽀라

by 제주길잡이 2023. 8. 3.

제주여행을 하다보면 꼭 먹어봐야할 맛집이 있죠!

그런 곳이 바로 서귀포 해물라면 맛집 청호식당이 아닐까 싶습니다~

살아있는 문어라면으로 유명한곳으로 서귀포 성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

위치적으로도 찾기에 굉장히 쉽더라구요

식당 내부로 들어서면 입식테이블은 물론

좌식테이블도 마련이 되어 있어서 아기와 함께

방문을 해도 부담없이 없는 식당이 아닐까 싶었어요

꽤 넓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네요

 

서귀포 해물라면 맛집 청호식당은 살아있는 문어라면으로도 유명하지만

제주 갈치조림 맛집으로도 소문이 자자한곳이더라구요

그 외에 전복죽, 문어볶음, 전복뚝배기, 전복회, 성게비빔밥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 중 저희 일행은 살아있는 문어와 전복죽, 갈치조림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먼저 주문한 전복죽이 나왔는데요

정말 맛깔스럽게 생기지 않았나요?

맛 또한 담백+고소함 그 자체였답니다

전복죽답게 전복도 한가득 들어있어서 식감 또한 좋았었네요

거기다 함께 곁들여 먹기에 좋은 밑반찬들도

정갈스럽게 차려져 나와서 계속해서 손이가는 반찬들이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비주얼 끝판왕이었던 갈치조림!

매콤한 양념이 한 가득 베어 있어서 갈치는 물론

무를 먹을 때 정말 맛있더라구요.

거기다 갈치도 도톰해서 살을 발라먹기에도 훨씬 편했었네요

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인지 먹어보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청호식당의 시그니처메뉴인 살아있는 문어라면이 나왔어요!

문어가 통째로 한마리가 들어가서 신선함을 눈 앞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그 외에 전복도 살아 움직이고 입은 물론 눈까지 호강되는 맛집이었네요

 

 

해물이 많이 들어가서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했었고

무엇보다 이곳은 라면스프를 사용하지 않고

비법육수를 사용해서 더욱더 국물맛이 진하고 시원했어요

끓이면 끓일수록 더욱더 감칠맛이 우러나왔던 청호식당의 살아있는 문어라면!

브레이크타임도 없어서 부담없이 방문하기에 좋았던

서귀포 해물라면 맛집 청호식당에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이었어요

 

성산일출봉 근처 카페  청호식당 바로 옆에 위치한 카페

뽀르뽀라도 함께 들려봤는데요 바로 옆이 식당이라서 식사를 한 뒤

가볍게 커피 한 잔을 즐기러 방문하기에 좋았던 카페였는데요.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나가다가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카페 내부도 엔틱크하면서도 심플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어요

무엇보다 통창 너머로 보이는 오션뷰가 너무나 아름다웠던 곳이였는데요.

밤 늦게까지 운영되고 있는 카페라서 다음에는 와인을 한 잔 먹으러 와도 괜찮겠더라구요

아차, 참고로 청호식당은 커피도 판매되면서 파스타 및 와인까지 함께 판매되고 있는곳이였어요

 

 

카페 내부를 둘러보면 연예인분들도 많이 다녀간

흔적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최근까지도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더라구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한 음료를 절로 찾게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주문한 블루레몬에이드와 자몽에이드!

이쁜 잔에 담겨져 나와서 비주얼도 맛도 너무 좋았답니다

 

 

시원하고 톡 쏘는 게 달달함까지 가미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거기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으니 더 좋았던것 같아요

더위 식히기에 너무 좋았던 음료! 초이스가 탁월했던것 같아요

 

 

그 외에도 빙수 및 디저트들도 함께 준비되어 있었던

성산일출봉 근처 카페  뽀르뽀라!

당충전을 좀 더 하기 위해 망고빙수를 주문해봤는데요

양도 은근 많아서 당충전 충분히 되었던것 같아요

망고도 시원 그 자체~ 달달해서 초딩입맛인 저에게 딱 안성맞춤이었던 빙수였네요

 

식사부터 커피&디저트 그리고 와인까지 즐길 수 있었던

뽀르뽀라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