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 서귀포 카페 산방산 전망으로 뷰좋은 감성카페 '엘파소'

by 제주길잡이 2022. 11. 21.

지난 주말! 산방산 전망으로 뷰좋은 

감성 카페 '엘파소'를 다녀왔어요~ 

이곳은 산방산과 화순항 근처에 있는 카페로

지하1층부터 루프탑까지 넓고 쾌적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차장도 널찍하고 규모도 큰 서귀포 대형 카페인데요.

입구에는 이처럼 크게 엘파소가 써져 있는 간판을 만날 수 있어요

뒤로는 산방산이 보이고요. 제주도 오아시스라 하네요!

건물이 노란색이라 눈에 띄는거 같은데요. 

휴양지 느낌 물씬 나는 포토존으로 감성사진 찍기 좋답니다.

들어가기도 전부터 인증샷 많이 남겼던거 같아요!

입구 근처에는 이처럼 벤치와 테이블도 있었는데요

테라스에서는 이처럼 바다가 내려다 보이고

멀리 형제섬, 가파도도 보인답니다. 두눈이 다 싱그러워지는

느낌이 들었던거 같아요 ^^ 그리고 이곳은 반려동물 동반 입장도

가능한데요.반려동물 동반시 지하 1층만 이용가능하다 합니다.

제주 서귀포 카페 내부에는 다양한 종류의 빵도 있었는데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빵들로 가득했어요!

소금빵도 있었고요. 제 입맛 비주일 모두 사로잡았답니다.

또한 다양한 음료와 커피도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빵과 함께 즐겨보기 좋은 음료들로 가득했어요

종류도 많아 고르는 재미가 있었네요!

카페 내부도 이처럼 플랜테리어로 예쁘게

꾸며져 있었는데요 공간공간 마다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푸른 자연을 몸소 느끼며 차한잔 하기 좋았답니다.

야외 공간도 이처럼 독특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미술관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 아기자기하니 예뻤답니다.

또한 루프탑에는 이처럼 스피커도 있었는데요

이 스피커는 이태리 pequod acoustic 사의 제품으로

피렌체에서 수제로 주문제작된 고가의 혼로도 스피커라 합니다.

전망대에서는 이처럼 산방과 주변 경치가 멋스럽게

펼쳐졌는데요. 우와 하는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예쁜 억새가 한가득 이었는데요~

바다와 산방산이 보이는 야외 공간에 

편하게 휴식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저도 테라스에 자리를 잡고 앉아 보았는데요

뷰도 좋고 예쁘고 해서 눈이 절로 힐링되었네요 😀

루프탑고 사진찍고 좋게 예쁘게 꾸며져 있어

사진 찍는걸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여러가지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뷰도 좋고 사진 찍는걸

좋아하는 분들에게 엘파소 추천 드리고 싶네요

사진찍기 좋고 제주 여유로움을 느끼며 편히

쉬었다 가기 좋은 제주 서귀포 카페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