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도 닭도리탕 맛집 물팡과허벅!

by 제주길잡이 2022. 9. 16.

연동에 위치한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물팡과허벅에 다녀와 보았어요

이곳은 연동이랑 노형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으로

시내쪽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인데요

맛있는 요리를 즐기며 반주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제주도 닭도리탕 맛집, 파전, 멜튀김 맛집이라 이집 가면 이중 하나는

꼭 주문해 먹는거 같아요~!

내부는 이처럼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보여주는데요. 

사장님이 친절하게 맞이를 해주어서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자리도 이처럼 칸막이로 이루어져 있어서 편히 식사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인테리어가 원목으로 해서 친환경적인 느낌이라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저는 이중 파전과 그리고 닭도리탕을 주문해 먹었어요.

사장님 손맛을 가득 느껴볼 수 있는 메뉴들이라 

특별함이 느껴졌는데요. 주류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잇어

원하는 술과 함께 조화롭게 즐겨볼 수 있었습니다.

반찬도 다른곳에 비해 정갈하게 잘 차려지는 편이고

하나하나 맛까지 좋답니다.

밥도둑 메뉴들이라 밥과 함께 먹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제주 닭도리탕 맛집 답게 닭도리탕 맛도 일품이었는데요

매콤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푸짐하게 나와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이처럼 버너 위에 올려져 나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국물이 자작하게 있는 스타일이라서 전골처럼 푹 끓여가며

먹기 좋답니다. 밥한공기 금세 뚝딱 이랍니다.

이처럼 닭다리살이 두툼하게 나와 맛있게 

잘 먹었던거 같은데요. 부드럽게 살이 잘 발려 먹기도 편했답니다.

야채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국물이 졸여지면 졸여질수록 맛스러운 식감을 보여주었어요.

나중에는 다들 말도 없이 폭풍 흡입했던거 같아요.

맛스러운 비주얼로 먹기전부터 힐링했던거 같은데요.

먹기전 인증샷은 필수랍니다 !

인증샷 찰칵 하나 남기고 먹어보았는데요 

매콤한 국물에 식감이 막걸리와 소주 등 곁들여 먹으면 좋답니다.

그리고 물팡과허벅 사장님은 요리경연대회 수상경력까지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맛은 말 안해도 다 알겠지요? ><

제주도 닭도리탕 맛집에선 이렇게 마지막에 라면사리를

넣어주는데요~ 라면과는 다른 식감이라 맛이일품이었습니다.

안에 콩나물도 들어가 있고 닭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사장님 인심도 좋고 워낙 잘해주셔서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파전은 이처럼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고요

쫄깃한 식감과 더불어 파향이 가득해 정말 맛이일품이었어요.

아낌없이 주는 물팡과허벅 사장님 덕에 맛있는 식사를 했답니다.

맛스러워 보이는 음식 앞에 두고 있으니 술이 술술 들어갔는데요

맥주든 소주든 잘 어울려서 맛스럽게 즐겨볼 수 있었네요

민속주점 느낌의 분이기도 좋아 그부분도 한몫했던거 같아요

가성비는 물론이고 맛까지 보장할 수 있는 민속주점! 물팡과허벅!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함께 맛있는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파전 맛도 일품이었고 왜 제주도 닭도리탕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

분위기 좋고 음식 솜씨 역시 일품이었네요.

제주공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여행객

분들은 참고해 다녀와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