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함덕 마사지, 오션뷰와 즐기는 낭만적인 씨스파 커플관리!

by 제주길잡이 2023. 4. 27.

몰디브 처럼 아름다운 함덕해수욕장과

함께 즐기는 낭만적인 스파 & 마사지 관리 !!

완벽한 풀코스 커플 관리로 머리부터 시작해서 발끝까지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 드는데요.

푸른 바다 정취를 물씬 느끼며 피로도 풀고

제주 함덕 마사지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

관리샵 바로 앞에는 함덕해수욕장도 있어서

두눈에 피로가 풀렸는데요. 함덕해수욕장은 걸어서도

갈수 있을 만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예약 시간대

맞춰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저는 근처에서 점심 먹고 함덕해수욕장 구경 후 

방문해 보았습니다 ^^

내부로 들어서자마자 펼쳐지는 오션뷰로 감탄이 절로 나왔는데요

바로 앞이 바다라 푸른 바다 절경이 그대로 펼쳐졌어요

내부는 이처럼 모던하고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조명부터 시작해서 소품까지 감성적인

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 있었어요.

아늑하고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고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 주는 향기도 느껴져서 좋았는데요.

바다를 바라보며 따뜻한 차한잔 즐기고

바로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스파할때 입을 수영복도 준비해주셔서

편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스파를 시작으로 차근차근 관리가 진행되었습니다.

스파실에서도 역시 바다를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푸른 바다의 풍경을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드넓게 펼쳐지는 바다가 정말 멋있었어요.

그림같은 풍경을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었어요.

향초와 와인 그리고 디저트도 제공되고 있어서 

스파와 더불어 낭만도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스파 물도 이처럼 바다색을 담은 듯~ 

에메랄드빛깔로 되어 있었는데요.

함덕해수욕장에 꼭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푸른색에 아로마 오일을 풀어주어 피로회복도 되고

동시에 몸에 피로도 풀리는듯 했어요.

너무 낭만적이어서 특별한 날 가서 시간을 보내기 좋답니다

와인과 쿠키를 즐기며 바다를 만끽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

오랜만에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 좋았네요^^

스파 관리가 끝나고 난 후에는 푹신한 

베드에 누워 관리를 받게되는데요

상체부터 시작해서 하체까지 시원하게 케어해주었어요!

아로마 오일을 전신에 바르며 관리를 해주니

보습도 되면서 피로 회복이 되는 느낌이었어요.

아로마 관리가 끝나면 이어테라피, 파라핀 케어가 진행되는데요.

이어테라피는 귓속 이물질을 제거해주고 머리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제가 두통이 있는 편이라

머리가 자주 지끈 지끈 아프곤 하는데,

두통이 사라지는 느낌이 들어 신기했어요^^

마지막 마무리는 파라핀 케어로 해주셨는데요.

파라핀 케어는 손을 부드럽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친절하고 꼼꼼하게 관리를 잘 해주셔서 피로가 말끔히 풀렸답니다.

낭만도 충전하고 스트레스도 풀 수 있는 제주 함덕 마사지 씨스파!!

제주 동쪽 여행 계획 중이라면, 여행 끝 무렵 방문하여

힐링 충전해보고 가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