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호텔 추천 골든데이지 솔직 리뷰!

by 제주길잡이 2023. 4. 10.

뷰좋고 가성비 좋은 호텔 찾다가 발견한 제주 호텔 골든데이지 호텔 😎

두번째날 숙박을 해보았는데요. 제주 올레시장 근처에 있어

시장구경과 함께 숙박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근처에 제주에서 가장 유명한 김밥 맛집 중 한곳인 

오는정김밥에서 30m거리에 있어 도심에 위치한 

접근성이 휼륭한 숙소 였답니다

제주 호텔 추천 골든데이지 호텔은

외관도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서귀포 시내 교차로가 바로 한눈에 보여 전망좋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큰 규모의 호텔이었는데요 버스도 많고, 택시도 잡기 편해서 

교통편도 편리해 뚜벅이 여행객들에게도 제격이었습니다.

건물 입구에는 심플한 그림이 그려져 포인트가 되어

마치 미술관에 온듯한 기분이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였고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 였습니다.

골든데이지 호텔은 지하 2층부터 지상 1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층고가 높아 웅장한 느낌이 든답니다

로비에서는 또 PC도 사용 가능한데요~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컴퓨터가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업무 때문에 프린터나 팩스 등 급한 용무가 있는

분들은 직원분이 도와준다고 합니다. 참고!

호텔 로비를 잠시 구경하고 체크인 해보았어요!

14층은 루프탑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예약 정보 확인 후 간단한 설명 듣고 체크인 할 수 있었습니다.

제주 하늘을 좀 더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공간 루프탑! 

확트인 곳이라 개방감 있어 좋았고 운영시간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하고 있었어요

외부 음식 반입도 가능해 시원한 제주 바람 맞으며

맥주 한잔 하기 좋답니다.

호텔은 4성급 호텔로 객실은 280여개라고 하는데요

제가 이중 머물렀던 룸은 수페리어 룸이었어요.

화이트 & 브라운 톤으로 모던한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었답니다.

침대 옆으로는 화장대 그리고 거울도 있어 다음날

아침에 화장할때 편히 이용할 수 있었고요

화장대 위쪽에는 전기포트, 머그컵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래 쪽으로는 작은 미니냉장고도 있었는데요

생수 2병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었어요.

옆편으로는 테이블과 그리고 암막 커튼도 설치되어

있어서 숙면을 취하기 좋았는데요~

침대 맞은편으로는 TV도 있었답니다 

욕실도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타월도 넉넉하게 비치해주어서 하루 숙박시 부담감이 없었네요!

샤워실은 이처럼 샤워부스 형태로 되어 있었어요

기본 샤워 용품들은 다 비치되어 있어서 

칫솔과 치약만 준비하고 갔답니다.

화장실 옆쪽으로는 미니 금고와 옷장도 있어 

귀중품 보관할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옷걸이도 있었는데요

옷걸이는 이처럼 바지걸이용이 따로 있어

상의, 하의 보관하기 좋았답니다 :)

서귀포 동문로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시내에 있지만 바다가 보이고 탁트인 시야를 

가지고 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었는데요

밤에는 화려한 야경과 도심 속 불빛이 반겨주었답니다.

매트리스도 너무 딱딱하지 않고 쿠션도 

과하지 않아서 편하게 푹 쉴 수 있었는데요~

조식 이용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였습니다

이용요금은 일반 15000원, 소인 9000원으로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어요^^

직원분에 안내를 받고 자리에 앉아보았답니다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요.

다양하게 준비를 해주셔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양식부터 후식까지 다양하게 있었답니다.

음료는 커피와 우유 그리고 주스 등 취향따라

즐겨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녁에는 스카이 루프탑도 방문해 보았습니다.

탁트인 바다와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들어가는 입구에서는 이처럼 바다 위 일출과 일몰,

파도의 제주를 한곳에 섞어 표현해낸 작품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일몰맛집이 따로 없었는데요

액자 같은 아름다운 뷰를 보여주었어요

제주 바다와 한라산, 서귀포 섬들에 모습이

한눈에 펼쳐졌는데요~ 맥주한잔 하기 좋았답니다.

든든하게 아침 식사도 하루 편하게 지내기 좋았던

제주 호텔 추천 골든데이지 호텔!

서귀포 관광지와도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 편하게 이동하기 좋은 곳입니다.

서귀포 시내 호텔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네요.

다음에 또 숙박할 기회가 생긴다면 또 여기서

보내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럽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