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골든데이지 숙박 후기!

by 제주길잡이 2023. 3. 10.

 

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골든데이지 호텔 조식 및 부대시설 후기

부대시설부터 제 마음에 쏙 드는 골든데이지 호텔 

이곳은 가격대비 객실 상태와 조식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웠던 곳인데요.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에 있고

근처 버스정류장 부터 교통편이 편리한 위치에

있어 뚜벅이 여행자에게도 제격인 숙소 입니다.

이번에 제가 숙박했던 객실은 침대가 두개 배치된 룸이었어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바깥 경치가 시원스레 보였는데요

객실에는 TV와 에어컨, 개인금고도 갖춰져 있었어요

또 창 앞에는 티테이블도 있었는데요 편히 앉아

차 한잔 하기 좋았답니다 ㅎㅎ

객실은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제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침대도 푹신한 침구로

마련되어 있어 편히 누워 휴식 취하기 좋았답니다.

침구도 보송보송하고 화이트톤으로 되어 있었어요.

침대가 넓고 포근해 아늑하고 편하게 지내기 좋았는데요.

모던한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 청결 했답니다.

무드등이랑 휴지 티백도 마련되어 편하게 보낼 수 있었네요.

온도 조절도 쉬웠는데요~ 보일러가 아니라 

에어컨 식으로 조절 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티비도 보기 편한 위치 침대 맞은편에 있었어요.

테이블 밑으로는 소형 냉장고도 있었는데요

안에는 기준 인원에 맞춰 생수 두병이 비치되어 있답니다.

욕실은 블랙색상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욕실에는 샴푸 겸 바디젤이

비치되어 있었고 이외에 타월과 비누도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칫솔과 치약, 면도기는 필요할

경우 프런트 데스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으로 비치하지 않고 있다 하네요!

샤워실은 이처럼 따로 분리가 되어 있었는데요

타월도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어 편했답니다.

휴지도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었어요 ㅎㅎ

들어가는 입구 앞에는 옷걸이도 있었는데요

입은 옷은 여기다가 정리해 두었답니다.

아래 금고와 슬리퍼도 있었어요.

화장대도 있어 아침에 화장하기 좋았어요

창문 밖으로 바다 경치가 펼쳐져 낭만적인

바다 풍경을 바라보며 힐링 할 수 있었는데요.

오션뷰가 그림이 따로 없었습니다. 

일몰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아침에는 일어나 조식을 즐기러 지하 1층에

마련된 하루 레스토랑으로 가보았어요.

이곳은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뷔페로

이루어져 있어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샐러드와 크루아상 한식과 양식까지

고루 갖추고 있었는데요. 투숙객은 할인도 해주고 

있어 미리 예약하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조식식사를 하고 올라가는 중에 담은 제주 서귀포 호텔 로비 !

층고가 높아 5성급 부럽지 않게 멋있는데요

한 편에는 투숙객 휴게 공간과 간단한 검색이 

가능한 PC가 놓여져 있어 인터넷 검색도 할 수 있답니다.

여행지 지도와 팜플렛도 비치되어 있어 여행정도 얻기 좋았어요

이틀 저녁에는 루프탑 구경도 가봤어요

루프탑은 19시부터 23시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루프탑에서는 해안절경이 그대로 펼쳐졌는데요

서귀포 앞바다 부터 시작해서 문섬, 범섬,

섶섬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

서귀포 시내에 위치한 제주 서귀포 호텔 이라서 접근성도 좋고 

호텔 주변에 맛집이나 카페, 편의시설도 많아

이용하기 좋았는데요. 천지연폭포, 서귀포 올레시장,

중문관광단지 등 가까워서 여행하기 수월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