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3월 제주도 여행 추천 화조원 새, 동물 체험!

by 제주길잡이 2023. 2. 27.

3월 제주도 여행 추천 야외에 있어서 봄나들이

가기에도 좋고 동물 체험을 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곳인데요.

이곳은 꽃과 새가 있는 공원이에요^^

입장료에 먹이주기 체험이 포함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가서 체험을 즐기기 좋은데요~ 

들어가는 입구에 보면 체험 일정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맹금류 호로조 비행 관람부터 시작해서

앵무새 먹이주기 체험, 사랑앵무 먹이주기, 토끼, 오리,

잉어, 알파카 먹이주기체험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입장전, 체험 시 참조 유의사항도 있으니 체험 하기전

참고해 즐겨보면 좋답니다 ^^

3월 제주도 여행 화조원은

이렇게 순서가 있어서 관람시 참고해 보면 좋은데요

관람 안내 순서에 따라 차근차근 맹금류 전시장

부터 관람을 하면 됩니다. 

자연 속에 마련되어 있어서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자연 속에서 알파카, 새 체험을 할 수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 옆으로는 이처럼 맹금류가

있어요. 카리스마가 있어서 입구부터 우리의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요. 긴 부리와 카리스마 있는 눈매

날카로운 발톱을 가지고 있어서 카리스마 넘쳤답니다.

봄꽃과 식물들도 가득했는데요 

바람에 살랑이는 모습이 너무 예뻤어요

푸른 하늘과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죠

이곳은 동물, 새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영유아부터 시작해서 초등학생까지 방문하기

좋은 곳인데요. 자연속에서 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깃털도 정말 멋있었는데요. 

처음에는 인형인줄 알았는데, 움직이는 모습이 신기했어요

저희가 움직일때마다 눈동자도 휙휙 움직였어요!!

이렇게 맹금류 부터 시작해서 이름, 설명까지 만날 수 있어

너무나도 즐거운 관람이었던거 같아요 ☺

그리고 중간에는 이처럼 알파카들을 잔디밭에

방목을 해주어 알파카와 함께 산책로를

거닐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갈색부터 시작해서 하얀색 알파카까지

가득했는데요. 복실복실 귀여운 털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갈색털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꼭 인형 같아 보이죠? 앉아 있기도 하고

먹이를 주면 다가오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는데요

난폭하지도 않고 사람을 잘 따르는 알파카들이었어요

꼭 강아지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베이지색부터 시작해서 갈색, 흑색까지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먹이를 주면 마치 인사라도 하듯 가까이 

다가오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큰 눈망울과 귀여운 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 공작새도 있었는데요. 날개를 펼치면

이처럼 부채 처럼 화려한 장관을 보여준답니다.

파란색 빛을 지닌 공작이었는데요

신비로운 색상을 지녀서 인지 더욱 신비롭고 색다르게

보였던거 같아요 ㅎㅎ 

토끼, 거북이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었는데요

이처럼 손이 아닌 장비로 해서 안전하게 체험을

할 수있습니다. 안에 토끼가 좋아하는 먹이를 놓고

기다리니 다가와 먹이를 먹더라고요

큰귀와 토실토실한 엉덩이 동그란 꼬리가 너무 귀여웠어요^^

야이 외에 실내도 체험장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실내 체험장에서는 이처럼 앵무새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크기가 큰 앵무새부터 시작해서

작은 앵무새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손을 이렇게 올리면 다가와 먹이를 먹는 모습이

너무 신기하고 이색적이었답니다.

이렇게 앵무새 체험은 물론 인증샷도 찍을 수 있는데요

하얀색 털을 가진 앵무새 부터 시작해서 알록달록한

털을 가진 앵무새들이 한가득이었어요

크기도 크고 작고 너무 귀여웠어요 ^^

노란색, 연두색을 가진 앵무새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보면 커보이지만 실제로는 참새, 제비와 비슷한

크기 입니다. 털이 마치 수채화 물감을 발라 놓은 듯 

이색적이었느데요. 너무 귀여웠어요 ^^ ㅎㅎ

노랑, 빨강색이 털을 가진 앵무새도있었고

다양한 오색빛을 가지고 있어서 너무 귀여웠어요

짹짹 거리는 새소리가 귀를 맑게 해주는 기분이었어요.

귀여운 새도 보고 먹이주기 체험도 하다 보면 시간이

정말 순삭 지나가는 기분인데요, 행복한 추억을 남겨보았네요^^

온실은 이처럼 1관부터 시작해서 2관 그리고

3관까지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앵무새뿐만 아니라

홍학 그리고 백조, 펭귄도 만날 수 있답니다.,

예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기념샷 찍기에도 좋았어요.

야외로 나가면 호로조 비행도 관람할 수 있는데요

야외 잔디 광장에서 공연이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날은 날도 따뜻해서 공연 구경하기 좋았는데요.

맹금류 비행과 손 위에 올리고 사진 찍는 

체험을 할 수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3월 제주도 여행 화조원 내에는

카페도 있는데요. 이곳에는 이처럼 화조원을

테마로한 소품샵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알파카 모양에 인형도 있고 소품도 있고

귀여운 소품들이 한가득이었어요 

또 안에는 두마리 새도 있었고 카페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차한잔 할 수있었습니다.

새알과 깃털도 있었고 볼거리가 가득했어요 

동물, 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들러야할

필수 코스 ! 화조원에서 행복한 3월 제주도 여행 추억 남겨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