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커플 스파 브릭스 후기!

by 제주길잡이 2023. 2. 20.


진정한 휴식을 선물하고 싶은 분들에

추천하고 싶은 제주도 커플 스파 브릭스 !

오늘 추천하는 스파브릭스는 브릭스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마사지 뿐만 아니라 스파도

즐길 수 있어 한 공간에 몽땅 즐길 수 있답니다.

스파브릭스는 우수피부미용업소로 선정된 곳이기도

한데요. 입구에 딱 인증 마크가 있어서 믿음직 스럽답니다.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이루어져 있는데요

산전 산후 웨딩프로그램부터 시작해서 다양했어요.

알고보니 사장님이 간호학을 전공하고

산부인과 수간호사로 근무한 경력도 있더라고요

산후 여행시에도 제격인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내부는 모던하고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안락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되어 있어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소파도 있고 꽃과 소품이 있어 안락한 느낌이 들었어요.

사진 속 처럼 미러볼도 있어서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스파를 즐겨볼 수 있는데요. 안에는 디퓨저와 향초도

비치되어 있어서 안락한 분위기 까지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안락한 분위기가 제 마음에 쏙 들었던거 같아요~

또 원하는 노래도 선택해 들을 수 있어 낭만을 가득 충전할 수 있었어요.

은은한 촛볼에 아로마 오일까지 낭만 그차제 였는데요

향기도 좋고 그리고 와인과 디저트까지 제공해주어서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즐겨볼 수 있는데요.

낭만을 가득 충전해 볼 수 있습니다. 

스파는 대략 30분 정도 관리를 받게 됩니다.

스파 관리가 끝나고 나면 마사지 관리를 받게 되는데요

마사지실은 사진속 처럼 안락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진 곳에서 관리를 받게 됩니다.

아로마 오일을 전신에 바르며 부드럽게 

관리를 해주는데요. 말끔히 뭉친 근육을 풀어준답니다.

상체부터 시작해서 하체까지 시원하게

강약을 조절하면서 관리를 해주는데요

혈액순환이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몸전체가너무 가벼운 느낌이 들었는데요.

받고 난 후 일주일 내내 몸이 가벼웠던거 같아요.

관리실은 1인실부터 시작해서 다인실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데요. 저희는 2명이서

오붓하게 받아볼 수 있는 관리실을 선택해 관리를 받았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친벙해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좋았어요!

피로를 풀고 로맨틱한 힐링까지 더해즐 수 있었는데요.

스파브릭스는 오랜 경력에 베테랑 테라피스트님이

관리를 해주어 마사지를 받는동안 잠이솔솔 왔던거 같아요

곳곳을 세삼하게 신경써주었습니다.

부종으로 인해 전신이 많이 뭉쳤었는네요

시원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붓기가 다 빠지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중간중간 괜찮냐고도 물어봐주시고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어 좋았어요^^

친절한 관리로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그리고 제주도 커플 스파 브릭스에서는

내 체질에 맞게 아로마 관리를 해주어 보다 더 

릭렉싱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

손길이 너무 부드러웠던거 같은데요

몸을 부드럽게 풀어주니 엔돌핀이 샘솟았답니다.

다 이런 맛에 마사지를 받는거 같은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시설. 친절한 서비스 전문적이

관리까지 완벽했던거 같아요 !! ㅎㅎ 

별다섯개 주고 싶은 관리샵이었는데요

제주도 커플 스파 브릭스에서 너무 시원하게 관리 잘 받고 가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