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잠수함 체험 서귀포 바다 여행!

by 제주길잡이 2023. 3. 7.

이번 제주도 여행에 가장 기억에 남는거는 서귀포 바다 여행!

제주도 잠수함 체험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곳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아이와 혹은 가족과 제주여행

계획하는 분들께 강추 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다녀온 사진과 함께 소요시간 후기 공유 드릴게요:)

잠수함을 타기위해서는 신분증을 꼭 가지고 가셔야 하는데요

아이들은 등본이 필요하니 꼭 챙기고 가시기 바랍니다.

수송선을 타고 잠수함이 기다리고 있는 문섬으로 이동하는길

이동하는 중에는 푸른 바다 정취를 가득 느끼며 이동할 수 있는데요

꼭 유람선을 타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창밖을 보며 이동을 했는데요, 가는 중에는 직원분이 설명도 해주시고

즐겁게 이동할 수 있었답니다. 구경하면서 도착하니 금방 도착했어요!

잠수함 도착 했습니다. 안에서부터 천천히 탑승했는데요

안내를 받아 가족들이 사다리 손잡이를 잡고 조심히 내려갔어요

안에는 이렇게 신비스러운 모양을 하고 있었는데요.

바다 세상을 볼 수 있어 기분 좋았습니다.

모든 인원이 다 탑승하고 다이버도 소개해주었는데요

나중에는 다이버 쇼도 보여준답니다~

잠수함 밖 상황은 저렇게 카메라를 통해 보여주어서 더욱 즐겁고

뜻 깊었던거 같은데요.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점점 제주도 잠수함 안으로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산호초도 보이고 물고기가 보여서 눈이 정말 즐거워 졌는데요

다들 우와하며 감탄하며 풍경을 봤던거 가같아요

산호 색도 컬러풀 하고 색이 너무 예뻤답니다.

아 그리고 산호는 식물이 아니라 동물이라는 거 알고 계셨나요?

저도 이날 잠수함을 타고 처음 알았네요 ㅎㅎ

문섬은 진귀한 맨드라미 산호 군락을 볼 수 있어

천연보호구역으로 자리한 곳이라고도 하는데요

스쿠버님들 한테 왜 인기가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주황색에 예쁜 색을 가지고 있었어요.

푸른 바닷속 색과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

또 제주도 잠수함에서는 다이버쇼도 만날 수 있어요

스쿠버님이 이렇게 물고기떼를 가지고 이동하는데요

밥을 주며 이동하니 문섬 앞 바닷속에 살고 있는 물고기들이

다 모여 들었답니다. 덕분에 다양한 물고기를 만나볼 수 있어 좋았어요

신기해서 사진을 안 담아볼 수가 없겠더라고요!

몇번을 봐도 신기하고 또 신기하고 재미난 잠수함 물속!

다이버님 덕분에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가네요~

더 깊이 내려가면 난파선도 만날 수 있는데요

바다와 함께 동화 되어 있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요

그곳은 물고기들의 신도시라고도 하는데요 

거기에 숨어있기도 하고 물고기 집이 따로 없더라고요!

잠수함 체험이 끝나고 나면 주변 바다를 보면서

이동을 하며 시간을 보냈는데요. 

탁트인 바다를 보고 나니 가슴이 시원하고 뚫리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스트레스가 절로 해소되는 순간이었어요

이런게 바로 힐링이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야외로 나갈 수 있도록 구조가 되어 있어 갈매기 밥을

주며 이동을 해보았네요^^

문섬은 이처럼 바다와 함께 어우러지는 모습이

정말 멋졌는데요. 마치 사람이 만든 작품 같아 보였어요

이곳은 멋진 바닷속 풍경을 가지고 있어 

스쿠버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곳인데요.

바다 체험 상상만 해도 너무 멋있더라고요 😉

체험이 끝나고 나면 체험을 하기 전 찍었던 사진을 인화해서 주는데요.

가족과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어 좋았네요,

해저탐험증명서와 함께 만들어서 주는데요. 기념도 되고 참 좋았어요~

총 소요시간은 2시간 정도 걸린거 같은데요

넉넉하게 2시간 정도 잡고 오셔야 할것 같아요 :)

제주도 잠수함 체험, 서귀포 바다 여행을 떠나고 싶은

분들에게 서귀포 잠수함 체험 강추 드리고 싶은 서귀포 잠수함!!

체험을 하고 나면 새연교도 만날 수 있는데요

새연교는 테우 배 모양을 하고 있는 다리로

바다 한 가운데 있어서 푸른 바다의 모습을 감상하며

이동할 수 있는데요. 새섬까지 쭉 이어져 있어서

새섬 정취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