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비스타케이 월드컵 후기

by 제주길잡이 2023. 2. 1.

가성비 좋은 서귀포호텔 찾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비스타케이 호텔! 

직접 묵어보니 기대 이상으로 깨끗하고 가성비 좋아

이웃님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체크인 할 수 있는데요.

제일 먼저 제주 서귀포 호텔로 들어가면

이처럼 넓은 로비가 반겨준답니다.

제주 서귀포 호텔 체크인을 하고 간단한 정보를 적고 룸키와 조식

쿠폰을 받았는데요. 키오스크 체크인 기계도 있어 

비대면으로 체크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위치는 서귀포 시내라서 주변에 편의시설이 많은데요.

대형 마트, 월드컵경기장 그리고 근처에 외돌개, 새연교, 서귀포항 

등도 있어 관광하기에도 편하답니다. 

로비도 고급스럽고 쉴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하고

카페 분위기가 느껴져 좋았는데요. 

내부에는 감성 소품들로 가득해 볼거리도 쏠쏠했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피규어를 장식한 장식장도 있었습니다.

또 관광지 지도랑 팜플렛도 있어서 관광 정보 얻기도 좋았답니다.

옥상에는 루프탑과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수영장은 성수기에만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루프탑에서는 이처럼 주변 탁트인 경치도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서귀포 시내 전망이 

시원스레 보였어요. 문섬부터 시작해서 섶섬까지 한눈에 만나볼 수 있었어요.

제가 제주 서귀포 호텔에서 숙박했던 룸은 이처럼 싱글

침대가 2개가 비치된 룸이었습니다. 

저는 친구와 여행을 간거라 이처럼 침대 2개가 비치된

룸으로 예약을 해보았어요 ^^ㅎㅎ

난방도 잘되어 따뜻하게 숙박할 수 있었습니다.

TV도 있었는데요 넷플 시청도 가능했고

티비 채널도 많이 나와 즐거운 티비 시청을 할 수 있답니다.

와이파이도 빵빵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데이터 부담 없이 즐겨볼 수 있어 좋았네요 ^^

욕실도 그레이톤으로 해서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타월, 드라이기,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도 제공되고 있어서 샤워용품 준비하고 갈 필요가 없었네요

치약, 칫솔 이정도만 준비하고 갔어요~

욕실 에머니티 준비 안해도 1층 로비에 보면

어메니티 자판기가 있는데요.

그곳에서 구매해도 될거 같아요!

제주 서귀포 호텔에서 아침에는 조식 식사를 하러 레스토랑으로

가보았습니다. 운영시간은 7시부터 9시 30분 까지 였는데요

한식, 양식 등등 다양하게 나오는데,

그때그때 마다 메뉴가 조금씩 달라진다고 하네요!!

시리얼, 샐러드, 토스트 등 간단하게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늗네요

다른 호텔 보다 조식 가격도 저렴하고 

그리고 메뉴도 다양하게 나와서 맛스럽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베이커리류도 나와서

식사 후 간단하게 즐기기도 좋답니다.

셀프로 계란후라이도 만들어 먹을 수 있었는데요.

무한으로 먹고 싶은 만큼 셀프로 먹게 되어 있더라고요.

토스트 기계도 있고 해서 토스트 만들어 먹기도 하고

샌드위치 만들어 먹기도 했네요 !! ㅎㅎ

죽 종류도 다양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는데요

전복죽부터 시작해서 매생이죽, 호박죽까지 종류가 다양했어요

야무지게 아침을 챙겨 먹기 좋았답니다.

비스타케이 호텔은 제주 여행의 피곤함을

풀어주기 좋았던 곳 같은데요.

다음에 또 제주 여행 간다면 재방문 하고 싶은 제주 서귀포 호텔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