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스파브릭스 제주마사지 커플스파 추천!

by 제주길잡이 2023. 1. 19.

제주 푸른 바다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제주마사지 스파브릭스!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바다 구경도 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볼 수 있는 곳인데요

제주 여행 계획중이라면 들러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브릭스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변으로는 야자수나무로

이루어져 있고 건물은 그레이톤으로 심플 모던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제주마사지 스파브릭스 내부는 마치 카페 처럼

심플하고 감성적인 인테리어 소품들이 가득했는데요.

네온사인 간판이 있어 감성도 가득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왔고요, 분위기가 좋아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다른 곳과는 다르게 잠재의식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 관리는 몸과 마음을 동시에

케어하는 테라피로 후각을 통해 표출되는 잠재의식이

선택하는 향은 자신의 몸이 간절히 원하는 것을

선택한 4가지 잠재의식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를 적용하면

보이지 않던 몸의 문제점을 회복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아로마를 고르른것에 따라 피로가 많이 쌓여 있다던지

내 몸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어 좋았어요. 신기했어요!

제일 처음 족욕 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이처럼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관리를 받게 됩니다.

따뜻한 물을 미리 준비를 해주셔서 좋았고요

위로는 또 예쁜 꽃까지 올려주어 감성을 가득 충전할 수 있었답니다.

따뜻한 물속에 발을 담그니 피로가 절로 풀리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혈액순환은 물론 독소배출, 노폐물 배출 그리고

스트레스 해소까지 된다고 하는데요.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족욕 관리를 받고 난후에는 스파 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잔잔한 음악 소리와 향기로운 허브향을 맡으며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와인과 쿠키가

더해져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와인 색깔도 예쁘고 세팅도 잘 되어 있어 기분 전환 하기 

좋겠더라고요! 특별한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안에는 하트 쿠션도 있고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 원하는 노래를 선택해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화려한 조명까지 더해져 너무 낭만적이었네요!

약 30분 정도 스파를 받는데요. 

와인과 핑거푸드와 함께 즐기니 너무 좋았습니다.

둘이서 오붓하게 반신욕을 할 수 있어 좋았는데요.

욕조 바로 옆에는 샤워부스도 있어 간단히 씻을 수 있어 좋았어요!

제주마사지 스파가 끝나고 난후에는 마사지를 받습니다.

이처럼 아늑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룸에서 관리를 받게 되는데요.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주었어요. 몸이 가벼워져서 하늘로 날아가는듯한

기분이 들었는데요. 시간만 된다면 자주 가서 관리를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아로마를 전신에 바르며 시원하게 몸을 풀어주었어요

뭉쳤던 근육들이 풀리는 기분이 들면서

마음이 편안해졌답니다. 혈액순환이 되도록 전신을 

시원하게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었답니다.

손가락 그리고 발가락을 꾹꾹 누르며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관리사님 손길이 정말 금손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태 받았던 제주마사지 중에서도 최고 시원했던거 같은데요.

연인과 혹은 가족과 함께 관리 받기 좋은 곳이랍니다.

2인 관리 뿐만 아니라 1인 관리도 있어 생각날때마다

찾아 관리를 받아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소 종아리쪽이 자주 붓는 편인데

마사지를 받고 나니 훨씬 좋더라고요

뭉쳐있던 근육들이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90분 코스가 끝나면 이처럼 차한잔으로 마무리를

해주는데요. 따뜻한 차를 먹으니 더욱 몸이 따뜻해지면서

혈액순환이 잘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따뜻한 온기를 가득 불어넣을 수 있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편안하게 제주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어 좋았는데요. 호텔 브릭스 숙박중이라면

같이 한번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호텔 투숙객 아니더라도 예약 가능하오니 참고해 보세요.

받게 되면 아로마 관리와 함께 스파관리도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당일 급하게 알아보다 발견했는데, 너무 만족 스러웠음!

방문전 사전예약은 필수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