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서귀포 호텔 골든데이지호텔 숙박 후기!

by 제주길잡이 2023. 5. 12.

가성비도 좋은데다가 위치와 조식까지 완벽했던

제주 서귀포 호텔 골든데이지 호텔 숙박 후기를 남겨보려합니다

서귀포올레시장과 불과 250m 떨어진 곳에 있어서 

밤에 차를 세워두고 걸어서 가기에도 좋답니다.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이니 참고바랍니다.

제주 서귀포 호텔은 객실 룸타입도 다양한데요.

가성비도 좋고 전체적으로 객실 크기도 괜찮답니다.

저희는 이처럼 거실과 침실이 따로 분리된 룸에 묵어보았습니다 

커다란 통창이 있는 룸이었는데요. 창문 밖으로는

서귀포 시내와 바다가 펼쳐졌어요 ! 뷰 굿굿!

창가 쪽에는 의자와 티테이블도 있어 

바깥 경치를 감상하며 차한잔 하기 좋았는데요

문섬부터 섶섬, 범섬까지 주변 섬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객실에는 슬리퍼와 금고도 마련되어 있고,

옷걸이도 여러개 비치되어 있어 옷 보관하기도 좋았어요 

화장대와 그리고 커피포트 각종 티, 

냉장고, 무료 생수도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책상은 화장대겸 사용할 수 있을만한 크기.

의자도 비치되어 있어 노트북 사용하기 편했네요!

객실에는 또 객실 이용시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숙박시 참고하면 좋은 정보들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객실내 생선회, 딱새우, 탕종류 해산물 배달해서 먹을 수 없다는 점과

호텔 전체 금연 안내, 시설물 훼손시 비용 청구 될수 있는 점,

조식 이용시간이랑 가격 등 안내가 되어 있었어요

욕실도 블랙 색상으로 심플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는데요

통유리 칸막이가 있어 화장실과 분리된 느낌이 들었어요

샴푸, 바디워시, 비누 등 기본으로 제공해주고 있었고

이외에 다른 세면 용품은 따로 준비하고 가거나 

필요시 프런트에서도 구매 가능합니다. !

도로 한복판인데 층수가 높아서 그런지 시끄럽지도 않았는데요

멀리 바다도 보이고 시내 풍경이 멋지게 펼쳐져 두눈을 다 

즐겁게 만들어 주었네요>< 한참을 내다 보게 되는 풍경이었습니다.

객실에서 펼쳐지는 전망은 정말 그림이 따로

없었는데요. 침실, 거실 어디에서든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층수가 높아서 그런지 더욱 바다 절경이 시원스레

펼쳐졌는데요. 뷰가 멋있어서 정말 한참을 내려다 봤네요.

저녁에는 루프탑으로 가서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음식물 반입도 가능하다고 해서 근처에 치킨 포장해서

자연 절경을 만끽하며 즐겨보았네요.

테이블과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 잠시 편히 앉아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운영시간은 오후 7시부터라고 하는데요~ 

가는 분들은 운영시간 꼭 필수로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우천시에는 운영안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방문하는 분들은 운영여부 꼭 확인하고 가시기 바랄게요 !

지하 1층에는 조식 레스토랑도 있어요 

조식 예약한 분들은 객실 번호 말하고 들어가면 되는데요~!

테이블도 넉넉해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과일부터 시작해서 요거트, 반찬도 한식까지 다양하게

있는데요. 이중 원하는 메뉴를 골라 먹으면 됩니다 !

전복죽, 국수가 나온답니다.

양식, 중식 메뉴도 있어 알차게 먹을 수 있어요

시리얼도 세가지 종류로 다양하게 있고 샐러드

종류도 여러개가 있었답니다.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귀여운 식기도 있었어요.

빵 종류도 다양했는데요. 모닝빵, 소라빵 등 있었답니다

버터랑 딸기잼이랑 야무지게 발라 먹어보았답니다

이만하면 가격대비 조식이 잘나오는거 같아요!

4성급 제주 서귀포 호텔이라 규모도 크고 중문관광단지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교통도 편리하고 주변 상가도 많고 서귀포 올레시장과도 가까워서

근처 시장 구경하고 회 포장해 먹기도 좋은것 같은데요!

깨끗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는 분들은 골든데이지호텔

한번 숙박해 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