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커플스파 추천 서귀포 스파브릭스!

by 제주길잡이 2022. 12. 26.

우수피부미용업소로 선정된 제주도 커플스파 추천 스파브릭스!

스피브릭스에서 하루 피로 풀고 왔어요, 

요즘 날씨도 안좋아져서 그런지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고

몸이 찌뿌둥해져 피부와 전신 관리가 필요했는데,

족욕부터시작해 스파와 아로마 마사지 관리로

전신 피로를 싹 다 풀고 왔네요~쌓였던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피부와 전신은 꾸준히 관리를 받아주면 좋은데요

1년에 적어도 환걸기에 4~5번 정도는 받아줘야 하는거 같아요

스파브릭스는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호텔에 있어 남다른 규모와 쾌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건물 외관에서 부터 시선을 사로 잡았는데요. 

내부로 들어가니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제주도 커플스파 스파브릭스는 매장 관리도

소홀하게 하지 않는다는 걸 알 수 있었는데요

스파브릭스는 오랜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원장님께서

운영하는 곳으로 직원분들 또한 전문 자격증을 갖추고 있어

믿음이 가능 곳이랍니다.

항상 갈때마다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게 되는데요.

다양한 코스가 있어 취향대로 원하는 코스를 골라

관리를 받으면 됩니다. 가격표와 메뉴가 안내가 되어 

각 코스 중 원하는 관리를 선택해 받으면 됩니다.

저는 고민고민 하다가 스파가 포함된 아로마 코스관리를

선택해 받아보았습니다. 전신 풀코스로 힐링!

족욕실은 이처럼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제일 먼저 받았던 관리는 족욕이에요

요즘 다리가 띵띵 붓는 느낌이 들었는데,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는것만으로도 혈액순환이 

잘되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족욕 관리가 끝나고 난후에는 스파룸으로 이동!

사진 속 처럼 2인 욕조 안에 들어가 관리를 받게 되는데요

개별 욕조가 준비되어 있어 각자 욕조에 들어가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너무 편리했는데요. 

일회용 속옷과 수건등도 준비되어 있어 따로

챙길 준비물이 없어 너무 좋았네요! 

비타민 앰플도 넣어주어서 피부가 한결 관리되는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향기도 좋고 피부도 부드럽게

정리되는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블루투스로 원하는 노래를 선택해

들을 수 있었는데요 로맨틱한 조명과 스파를 받으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스파실에는 이처럼 와인과 디저트도

제공해주고 있어서 준비된 와인과 함께 은은한

향을 맡으며 노곤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는데요

스르르 눈이 다 감기더라구요~ 로맨틱한 조명과 함께

스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조명도 이처럼 알록달록 빛이났답니다.

스파 관리가 끝나고 나면 이처럼 마사지룸으로

이동해 아로마 마사지 관리를 받습니다. 

사진 속 처럼 전신 시원하게 관리를 받는데요

테라피스트 분께서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준답니다.

뭉침이 많은 곳도 시원하게 풀어주었는데요. 

근육 뭉침을 시원하게 케어해주었어요^^

목에서부터 등까지 아로마 오일을 전신에

바르며 시원하게 풀어주었는데요. 

중간중간 강도도 계속 체크해주주었답니다.

저는 아픔 보다는 시원하다라는 느낌이 강했던거 같아요

1:1로 관리를 해주어 내 몸에 맞는 맞춤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어요.

전신을 시원하게 관리를 해보았는데요

막힌 부분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부종이 쌓이면 코끼리 다리가 되기 마련인데

한번의 관리만으로도 모든게 다 해결되는 기분이었어요

원래 마사지는 여러번 관리 받아야 하는데.. 효과가 짱 !

제주도 커플스파 스파브릭스는

친구, 가족, 연인 그 누구와 함께 여도 좋은 곳이랍니다.

전신케어를 기분 좋게 받을 수 있는 곳이기에 추천하는데요

1인부터 시작해서 2인, 3인, 4인도 가능하답니다,

아로마 전신케어까지 한시간 반을 더해 총 2시간 가량

피로를 풀고 가네요~ 로맨틱한 힐링을 충전할 수 있었어요!

제주 여행에서 사랑스럽고 멋진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스파브릭스로 가서 제주도 커플스파 + 마사지 

관리를 받아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여행 후 힐링 코스로 마사지를 해주니 완벽 그자체 였어요!

힘들었던 피로가 싹 사라지면서 몸이 릴렉스 되는 기분이 들었어요.

몸 전체가 한결 가벼워 진걸 느낄 수 있었는데요.

방문할 때마다 너무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고 가는거 같아요

이곳은 단순히 마사지를 받고 피로를 푸는게 아닌 품격있는

관리로 럭셔리한 대접을 받을 수 있는데요. 프라이빗한 케어를

원하는 분들은 제주도 커플스파 마사지!

스파브릭스로 가셔서 품격있는 관리를 받아보세요:)

** 미리 예약하고 가면 시간도 절약되고 바로

예약 시간에 맞춰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