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호캉스 하기좋은 서귀포 호텔 추천 비스타케이 숙박후기!

by 제주길잡이 2022. 12. 21.

가성비 좋은 서귀포 호텔 추천 비스타케이 숙박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숙박했던 비스타케이

숙박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서귀포 법환동에 있는

비스타케이 호텔이 숙박을 했구요. 

하루 숙박을 하여 피로를 싹 풀어보 왔답니다.

조식도 잘나오고 루프탑에 온수가 나오는 수영장도

있어 호캉스 즐기기 제격인 서귀포 호텔 이에요 :)

호텔 옆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주차하기도 편했는데요. 외관도 깔끔하고

멋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하루 편하게

숙박해보고 왔네요!! 조식은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을 하고 있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을것 같았어요 (투숙객은 더 할인해주는거 같았어요!)

 

로비는 이처럼 심플 모던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마치 갤러리 카페 분위기가 느껴지기도

하고 소파와 테이블도 있어 잠시 휴식을 보내기도

좋았답니다. 그리고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어

PC이용하기도 좋았어요 !

또한 루프탑도 운영되고 있어

바다뷰를 감상하며 시원한 맥주 한잔 

즐길 수 있는데요. 온수가 나오는 수영장이라 하네요.

이날 날씨가 안좋아 이용은 못해봤는데

다음에 숙박할 기회가 생기면 한번 이용해 봐야 겠네요 ㅠ

객실은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어,

쥬니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로 이루어져 있고요. 총 다섯가지 타입으로 되어

있어 원하는 룸을 선택 후 이용하면 됩니다.

로비 쪽에 보면 숙박 요금도 적혀 있어 참고하기 좋았어요^^

로비 한켠에는 이처럼 피규어도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유명한 피규어들이 정말 한가득 이었어요.

작은 공간이었지만 잠시 구경하기 좋았네요

로비도 크고 구경거리 휴식공간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프런트 쪽에는 키오스크도 있었는데요

키오스크를 통해 체크인을 할 수 있었답니다.

키오스크는 로비 프런트 바로 옆에 있는데요

QR, 예약벊소 입력, 예약고객정보 중 선택해 

체크인을 하면 됩니다. 체크인이 완료되면

객실키, 영수증도 받을 수 있었어요^^  신기!

체크인 전 로비에 있는 어메니티 자판기도

이용해 보았는데요. 칫솔, 치약 등 판매가 되고 

있어서, 필요한 생필품 구매해보았네요.

그리고 객실로 들어가기 전 엘레베이터 쪽을 보니

오늘의 조식 메뉴도 안내가 되어 있더라구요

어떤 음식이 나올지 미리 체크할 수 있어 좋았어요!

저희가 숙박했던 객실! 사진 속 처럼 포근한

느낌이 느껴지는 객실이었는데요. 깔끔하고

아늑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화이트톤으로 심플하게 되어 있어 제마음에 쏙들었어요

전체적으로 쿠션감도 좋아 포근하게 몸을 감싸주는

느낌이 참 좋았답니다. 

전체적으로 룸 컨디션이 마음에 들었어요

베개 갯수도 넉넉해서 좋았는데요

침구 자체가 포근하고 푹신해서 

여행의 피로를 덜어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치 집에서 잠 자는것 처럼 꿀잠 잘수 있었네요

커피포트와 컵, 티백도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객실에서 간단히 차 한잔 즐길 수 있어 좋았답니다.

객실 창문은 이처럼 통창으로 되어 있어 

바깥 경치가 시원스레 보여 좋았는데요 😊

도심뷰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밤에는 반짝이는

도심뷰로 낭만적인 풍경을 보여주었습니다.

미니 냉장고도 있었는데요 안에는 무료 생수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또한 캐비넷도 있어 짐 보관하기도 편했어요.

현관이랑 실내가 따로 분리되어 있고

실내화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욕실도 역시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깔끔해서 제 마음에 쏙 들었네요!

욕실에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 칫솔, 치약, 바디로션은 따로 준비하고 가셔야 합니다.

샤워부스도 깔끔했고요. 여유분 휴지도 있어

하루 숙박시에도 불편함 없었답니다.

타월은 바디용, 페이스 타월이 따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다음날 아침에는 조식 레스토랑을 가보았는데요.

레스토랑은 서귀포 호텔 1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어린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포크와 식기류까지

비치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해 보았는데요. 

한식부터 시작해서 양식,  샐러드까지 

종류가 다양했어요. 간장게장도 있었어요 ㅋㅋ

달걀도 삶은 달걀, 스크램블도 있었고

직접 만들어먹을 수 있는 셀프코너도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어 좋았답니다.

반숙이나 원숙 원하는 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시리얼과 음료수, 주스, 우유 등도

있었는데요. 시리얼 종륲도 많았답니다.

해바라기씨도 있고 해서 시리얼에 고소함을 더해주었네요.

베이커리 류도 식빵, 모닝빵 2종류가 있었어요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토스터기랑 오븐이 있었습니다.

전복죽도 있었어요. 넉넉한 메뉴로 정말 푸짐하게

먹었던거 같은데요. 비스타케이 호텔 조식 이용 꼭 해보세요

가성비도 좋고 메뉴도 다양해 맛스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

중문관광단지와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 

중문 여행시에도 안성맞춤인 숙소인데요.

룸 컨디션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해서 

하루 편하게 쉬었다 가네요.

호캉스 즐기기 제격인 비스타케이 호텔!

서귀포 숙소 찾는 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