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맛집 물팡과허벅 !

by 제주길잡이 2022. 12. 19.

지난주 친구와 함께 찾은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맛집

물팡과허벅을 소개드릴게요~ 

멜튀김, 해물파전, 굴탕을 먹으며 시간을 보애보았는데요

멜튀김은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양이 푸짐해서 배부르게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막걸리까지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해물파전과 꿀조합이더라구요!

내부는 이처럼 원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민속주점 느낌이나 제 마음에 쏙 들었던거 같아요

친환경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사장님 손맛이 자주 찾게 되는거 같은데요

역시 안주가 맛있어야 술맛이 나는거 같아요

가성비갑 맛있는 메뉴가 많아서 좋았어요^^

이처럼 한국적인 느낌으로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테이블 사이 칸막이로 되어 있어 편히 앉아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이런 맛집 저만 알기에는 정말 아쉬운 ㅠㅠ

많은 분들에게 소문 내고 싶은 맛집이에요! 

알고봤더니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 맛집

물팡과 허벅 사장님은 음식박람회

경연대회 수상 경력까지 있으신 능력자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음식에 대한 남다른 철학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하나 둘씩 나왔는데요

비주얼부터 시작해서 맛깔스럽게 생겨 두눈을 사로잡았어요

먼저 해물파전을 먹어보았는데요

안에는 이처럼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씹히는 식감이 좋았는데요. 꿀맛이었어요! 

막걸리와 함께 먹으니 더욱 더 꿀맛이더라구요

음식들이 소주 막걸리와 상관없이 어떤 음식과도

어울리는거 같아요~ 재료도 알차게 들어가 있어

푸짐하게 즐겨보았습니다 🤩

제가 좋아하는 메뉴 들이라 그런지 배가

더욱 든든해 졌는데요~

이곳은 정말 2차로 어디갈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깔끔하면서도 푸짐하게 든든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회포도 풀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술을 즐겨보았어요

굴탕도 주문해 먹어보았는데요

안에는 굴이 한가득 들어가 있고 매콤한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안에는 채소도

한가득 들어가 있어 씹히는 식감까지 좋았어요,

시원한 맛에 절로 감탄사가 나오더라구요~

다음은 멜튀김을 주문해 먹어보았습니다.

멜튀김은 이처럼 멸치를 바삭 튀긴건데

엄청 잘 튀겨 나와서 바삭하는 소리가 옆에서

다 들릴정도였어요 ! 튀김 옷이 얇아서

한입 먹으면 멸치의 식감, 그리고 안에는 

고추가 들어가 있어 매콤함 까지 물씬 느낄 수 있어요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멜튀김은 이처럼 주문 즉시 바로 요리를

해주어서 더욱 맛있었는데요. 간장소스와

함께 먹으니 더욱 감칠맛이 나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막걸리와 함께 먹어주었는데요

구수한 막걸리에 맛에 시원 하다라는 말이 절로 나왔어요

제주 막걸리가 나왔는데요. 제주 막걸리에는

생유산균이 들어가 있어 방부제가 없어

유통기한이 짧답니다~~!!

깔끔하면서 도 목넘김이 좋았는데요. 

다음날도 숙취가 없더라구요. ㅎㅎ

정말 이날은 배부르게 제주 메종글래드호텔 맛집에서

식사를하고 간거 같은데요. 한상 가득 상차림으로 

맛있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던거 같아요 ~~

신선하고 좋은 재료들로 맛들어져 여행시 

지쳤던 몸이 회복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장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감성술집!

물팡과허벅에서 맛스러운 음식 먹고

스트레스도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