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커플스파 받고 힐링충전 !

by 제주길잡이 2022. 4. 20.

걷는 것 보다는 앉아 일하는 시간이 많은 저인데요 ㅠㅠ

앉아서 일을 하다보니 다리가 잘 순환되지 않아

자주 붓는 느낌을 받는것 같은데요. 

그래서 조금만 걸어도 몸과 다리가 뻐근하고

붓고 하더라고요. 나름 집에서 스트레칭을 하는데

그때 뿐이고 뻐근함은 계속 지속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찾은 제주 커플스파 스파브릭스 !! 

스파부터 시작해서 마사지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는데요

전신에 쌓인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주었습니다.

내부는 사진 속 처럼 심플 모던한 분위기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후기를 보니 전문 관리분들이

관리를 해주신다 해서 이곳을 바로 선택했는데요!

제가 찾던 대로 맞춤 관리를 해주고

내 몸 상태에 맞춰 관리를 해주니 

피로가 더욱 풀리는것 같아요 !

마사지 관리를 받기전에 간단한 상담 후관리가 시작된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향기가 정말 좋았는데요

제일 먼저 족욕 관리를 받았답니다.

사진 속 처럼 따뜻한 물 속에 발을 넣고

관리를 받게 되는데요. 발에 피로가 절로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발에 피로만 풀어주어도

뭔가 혈액 순환이 잘되서 풀리는듯 했어요~!

나만을 위한 케어를 하나하나 신경써주는

모습에 정말 감동 했는데요 !! 

기대 이상으로 몸이 편안해져 그동안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

이곳은 마사지 관리실인데요.

스파실로 이동 중 사진을 남겨보았습니다.

사진 속 처럼 심플 모던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부드러운 베드 촉감도 좋았답니다.

좋은 곳을 제대로 잘 알아보고 온것 같아 뿌듯했답니다.

스파실로 이동을 해보았어요

도심속의 힐링 장소 였는데요

스파실에는 이렇게 욕조가 두개가 비치되어 있어요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꾸며진 인테리어가

기분 전환하는데도 도움이 되었는데요~

항상 여행이나 맛집 투어 정도로 

데이트 코스를 생각해봤는데,

정말 좋은 추억으로 다가온것 같아

앞으로 제주 커플스파 받으러 자주 찾게 될것 같아요!

내부는 이렇게 향초 부터 시작해서 조명까지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어는데요.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었답니다. 

프라이빗룸으로 되어 있어 둘만의

편안한 시간을 갖기에도 충분했답니다.

제주 커플스파 받을때는 이렇게 와인과

디저트도 제공을 해주어서 더욱 낭만을

충전할 수있는데요. 예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까지 더해져 특별함을

자아내주는 곳이었네요!!!

마치 해외 여행을 온듯한 기분이 들기도

했는데요. 비행기를 타고 멀리 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이런 분위기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정말 반가웠던것 같아요 ❤

스파 관리를 받고 난 후에는 아로마

마사지 관리로 전신 피로를 풀어주었어요

몸 곳곳 아로마 오일을 바르며 마사지를 

해주는데요. 부드럽게 곳곳을 관리해주었습니다.

제주 커플스파 관리사님이 손길이 지나갈때마다

피로도 말끔히 풀리는 듯 했는데요

제대로 피로를 풀어볼 수 있어 너무 좋았네요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갖고 계신 선생님이라

선생님에 핸들링에 거의 녹아내렸던것 같은데요

특히 딱딱하게 굳어 있는 목이나 어깨 부분은

선생님이 마사지에 가벼워지는 기분이었어요.

천근만근으로 근육 뭉침이 풀어지니 확실히

몸 컨디션도 좋아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주 커플스파 모든 관리가 끝나고

난 후에는 동쪽으로 여행을 하고

예약했던 더베스트 제주로 가보았는데요. 

푸른 제주 바다와 성산일출봉을 보며 행복하게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답니다. 저는 뛰놀자를 통해 예약해

73%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었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