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서귀포 마사지샵 테라피 샹그릴라!

by 제주길잡이 2022. 4. 15.

좋은 여행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서

서귀포 마사지샵에 다녀와 보았어요!

여행은 마무리가 좋아야 기억에 남는데요.

하루 끝을 마사지로 하면 피로도 풀고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여행 일정 마지막날 추가하여 다녀왔습니다. 😍

요즘 컴퓨터를 오래하고 있다 보니까

피로감이 많이 쌓이면서 피곤이 누적되어 있는 것 

같았는데요. 피로를 제대로 풀어줘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테라피 샹그릴라를 찾아 피로를 풀어주었어요.

 

정말 제대로 힐링하고 왔는데요.

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전신에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안내를 받고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먼저 족욕 관리를 시작으로 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족욕으로 먼저 발의 피로를

풀어주니 전신에 피로가 다 싹 풀리는것 같았는데요.

족욕 물 안에는 아로마 오일도 넣어주어 향긋하고

물 색도 붉은색으로 변해서 눈도 힐링했네요.

족욕관리가 끝나고 난 후 에는 마사지

관리를 받게 된답니다. 사진 속 처럼 

푹신한 침대베드가 있는 곳에 누워

관리를 받게 되는데요, 저는 전신 풀코스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아로마 그리고 스톤 관리까지 했답니다.

이왕 온겸 서귀포 마사지샵에서 피로를

말끔히 풀어보고 싶어 전신 풀코스

관리로 예약을 해보았는데요. 

관리사님이 손길이 지나가는 곳마다 

피로가 말끔히 풀렸답니다. 뭉친 근육을

완벽하게 풀어볼 수 있었어요~~ 🥰

목 쪽도 꾹꾹 눌러주며

피로를 풀어주었는데요. 컴퓨터를 하는 직업이라

특히 목쪽에 피로가 많이 쌓이는 편인데

꾹꾹 눌러주며 풀어주니 정말 가벼워졌답니다!

이곳은 혼자 오기도 좋고 그리고 연인과

가족과 함께 하기도 좋은데요 ~

프라이빗하게 관리실이 운영되고 있어서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도 한번 또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신을 정말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하나하나 섬세하게 챙겨주는 모습에

정말 감동 또 감동을 받고 갔답니다.

또 전신에 아로마 오일을 발라 부드럽게

관리를 해주어서 피부에도 자극이 많이 가지 않아

좋았는데요 ~~ 평소 피부가 예민해서 마사지 받을때마다

걱정이었는데, 여기는 그런 걱정 할 필요가 없었네요.

팔쪽도 지압을 해주며 시원하게

풀어주었는데요. 꾹꾹 누르며 관리를

해주었답니다. 뼈소리가 들려오기는 했지만

그만큼 피로가 많이 누적되었다는 소리겠지요?

스톤으로 관리를 해주기도 했는데요

따뜻한 돌을 등 위에 올려 주어 관리를 해주어

혈액순환도 되고 부종도 없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꼼꼼하게 하나하나 체크를 해주며 관리를 해주어

개운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목쪽도 시원하게 풀어주었는데요

머리서부터 발끝까지 전신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어 몸이 깃털처럼 가벼워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정말 서비스부터 시작해서

실력까지 참 마음에 들었던 곳이었는데요.

다음에 또 와서 힐링하고 가야 겠어요 😊😊👍

테라피샹그릴라에서 피로 풀고 난후에는

산방산 호텔로 가서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이곳은 서귀포 대정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산방산을 배경으로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는 곳인데요.  객실도 모던하면서 깔끔하고

여러모로 마음에 쏙 들어 추천 드리고 싶네요.

 

저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70% 할인 받고

산방산호텔 예약을 해서 짱 저렴히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