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우리들의 블루스 제주도 카페 코코티에 및 멜튀김 맛집!

by 제주길잡이 2022. 4. 19.

우리들의 블루스 제주도 카페 코코티에에 다녀와봤어요.

카페 옆으로는 길다란 야자수 나무가 있고 이국적인

정취를 보여주는 곳에 카페가 자리잡고 있는데요. 

바로 옆에 바다가 있어 푸르름을 몸소 느끼며 

카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화려한 외관은 아니지만 그래도 

주변 경치 덕에 멋스럽게 느껴지는것 같은데요

야자수 나무와 바다가 있어 꼭 해외여행을

온듯한 기분이 느껴지도 한것 같아요!

이곳은 우리들의 블루스 제주도 카페 촬영지라고도

하는데요. 4화 까지는 안나온것 같고,,

몇회에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

이렇게 입구 쪽에는 의자 두개가 야자수 나무를

배경으로 비치되어 있는데요. 포토존 같았어요!

들어가는 입구는 이렇게 앤티크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데요. 운영시간은 10시부터 21시까지 입니다.

방문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코코티에 카페는 표선해수욕장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카페 갈 예정이라면 해수욕장도 함께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

 

 

내부는 통유리로 이루어져 있어 바깥

바다 경치가 시원스레 보이고요.

화이트톤에 식물들로 포인트를 주어 

자연적인 느낌까지 느껴진답니다.

바깥 바다 경치와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곳곳 심플한 소품들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화려하진 않지만 곳곳 비치된

소품들이 내부 분위기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것만 같았습니다 !!!

주방은 이렇게 오픈식으로 되어 있어서 음료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답니다. 실내 그리고 야외

중 선택하여 음료와 커피를 즐겨볼 수 있는데요

저는 야외에서 주문한 음료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

야외는 이렇게 길다란 야자수 나무가 있고

잔디밭 등 있는데요. 바로 옆이 바다여서 

푸른 바다를 코 앞에서 감상하며 차한잔 할 수 있어요

잔잔한 파도와 바다가 평화로움 그자체 !!

표선해수욕장 정말 가까운 거리에 있는 카페라서

함께 즐기기 좋은데요.  에메랄드 빛 바다가 너무 

아름다웠어요. 수심에 따라 다른 빛깔을 보여주었어요.

조수간만의 차가 커서 시간대별로 백사장의 모습이

달라져서 특별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잠시 벤치에 앉아 바다를

즐겨보았는데요. 바다 주위로 둘러싸고 있는 돌담과

그너머로 보이는 바다! 제주 자연을 느끼기 충분했답니다.

동남아 안 부러운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진답니다.

정말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곳이었는데요

이렇게 음료 역시 바다와 어울리게 예쁘게

데코가 되어져 나왔답니다 💙

푸른 자연을 몸소 느껴보며 음료를 먹으니

음료 맛도 꿀맛이더라고요 !!

메뉴는 커피부터 시작해서 차 그리고 에이드와

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로 있었는데요.

음료 하나 주문하고 디저트 하나 주문해서

먹으면 딱이겠더라고요. 날이 좋은날엔 이렇게

야외로 나가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고~~~

이 처럼 아름다운 경치 때문에 우리들의 블루스 제주도 카페 

촬영지로 선택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코코티에 카페에서 표선해수욕장을 보며 시간을

보내고 난 후 에는 물팡과 허벅으로 가보았어요

이곳은 민속주점으로 멜튀김과 파전이 생각날때면

자주 찾는 곳인데요~~ 제주시 연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감성적인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민속주점 느낌에 맞게 제주 정취가 느껴지도록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주전자도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벽지나 조명 등 

인테리어 소품등이 전통스러웠습니다.

물팡과허벅에 가면 자주 주문해 먹는

멜튀김과 그리고 파전을 주문해 먹었어요 😀

주문한 멜튀김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사진 속 처럼 바삭바삭 맛있게

튀겨져서 나와 시선을 사로 잡았는데요

안에는 멜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답니다.

겉은 바삭바삭 안은 또 멜로 꽉 차 있어서 

고소한 식감이 일품이랍니다~~~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멜튀김 먹는 모습도 나왔는데,

멜튀김 제대로 맛보고 싶다하면 물팡과 허벅으로 가보세요!

또 파전도 먹어보았는데요

안에는 해산물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답니다.

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단독으로 먹어도 꿀맛이었어요.

푸근함이 느껴지는 물팡과 허벅 ! 사장님이 손맛으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이 처럼 우리들의 블루스 제주도 카페와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맛집까지 소개드렸는데요.

제주 여행 시 참고해 보시기 바라며,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