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마사지샵 테라피 샹그릴라 후기

by 제주길잡이 2022. 4. 14.

요새 문득 일이 많아져서 목이나 허리 쪽이 많이

뭉친것 같은데요.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제주 마사지샵 예약 하고 가보았습니다.

테라피 샹그릴라를 예약하고 가보았는데요. 

시원하게 잘하는데 시설까지 좋아 반했네요 ❤

사진 속 처럼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 있었고,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서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내부는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었어요.

먼저 족욕 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사진 속 처럼 의자에 기대어 앉아 관리를 받게 됩니다. 

족욕 받는 곳은 사진 속 처럼 금색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졌는데요. 조명 부터 시작해서

장식품들이 금색으로 고급스럽게 되어 있더라고요!

푹신한 쿠션이 있어서 편히 앉아 관리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시원하니 정말 좋았어요. 

따뜻한 온수에 그 위에 아로마 솔트도 넣어주어서

향기까지 좋았답니다. 힐링 제대로 😊💙

이렇게 전신을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었는데요, 관리사님에 손길이 지나가는

곳마다 마법처럼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전신을 꾹꾹 눌러주며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었어요!

족욕 관리가 끝나고 나면 이렇게

전신을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는데요

전신을 꾹꾹 누르며 뭉친 피로를 풀어주었어요

정말 몸 곳곳 많이 뭉쳐 있더라고요.

누를때마다 뼈소리가 정말 장난 아니였어요!

상체부터 시작해서 하체까지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주었는데요.

뼈소리가 절로 들려왔답니다. 그만큼 피로가

많이 쌓였다는 소리겠지요?  

제주 마사지샵은 이렇게 1:1로 관리를 해줘서

보다 내 몸에 맞는 맞춤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전신 마사지 관리가 끝나고 나면 아로마

관리로 몸 전체를 풀어주는데요.

아로마 오일을 발라 전신을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면서 몸 곳곳 뭉친 근육을

풀어준답니다. 아로마 향기가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었답니다.

또 이렇게 팔쪽 근육도 풀어주기도 하고

곳곳 근육을 풀어주었는데요. 시원함에 얼굴에

미소가 저절로 번지더라고요. 

앞으로 피로는 테라피샹그릴라에서 풀어야 겠어요

완전 힐링 그자체 였습니다 !!

팔과 손도 꾹꾼 눌러주며 관리를 해주기도

하고 손목도 시원하게 풀어주었는데요.

저는 컴퓨터를 하는 직업이라 손목 쪽도 

많이 뭉쳐 있는 편인데, 그에 맞게 근육을 풀어주어

정말 시원했답니다. 가벼워지는 기분 !!

스톤 마사지로 전신을 풀어주기도 하는데요

사진 속 처럼 스톤 돌을 이용해서 관리를 해준답니다.

혈액순환도 잘 되고 신체 및 관절 부분의 통증완화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

하나부터 열까지 내 몸에 맞는 맞춤 관리로

힐링을 가득 충전할 수 있었던 제주 마사지샵 이었는데요.

피로야 안녕 이라는 말이 절로 생각났답니다.

이날 하루는 정말 몸이 가벼워져서 인지 몰라고

꿀잠을 잘 수 있었답니다.

얼굴관리까지 해주었는데요.

풀 코스 관리를 받아서 전신을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었답니다. 다 받고 나니 피로가 많이

풀린것 같아 기분이 좋더라고요. 엄청 만족했어요!

제주 마사지샵에서 케어 받은 덕분에

한결 몸이 가뿐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내 몸에 맞는 케어를 해주어서 그런지 

더욱 피로가 풀리는듯한 기분이 었는데요.

조만간 또 한번 방문해 봐야 겠어요 ! 

 

 

제주 마사지샵 테라피 샹그릴라에서 관리를 받은 후에는

숙박 예약을 했던 코업시티호텔 하버뷰로 가서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이곳은 서귀포 남원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로 오션뷰와 한라산을 바라보는

경치를 자랑하고 있으며, 루프탑 수영장도 갖추고

있어 최고의 휴식을 보낼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