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시 카페 멜버즈 디저트 맛있는곳

by 제주길잡이 2022. 4. 8.

항상 갈때마다 달콤한 디저트가 반겨주는

멜버즈를 찾아보았어요. 이곳은 사진 속 처럼

노형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제주시에 있어

종종 생각날때면 찾는답니다.  또 주차장도 넓어 

이용하기 편한데요. 주차장은 매장 뒷편에 있습니다.

날씨가 좋아 이날은 문을 활짝 열어놓았더라고요

문은 원목으로 되어 있었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느껴졌는데요. 매장을 들어가니 잔잔한 재즈 음악이 나왔는데요

매장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았어요!

내부는 이렇게 엔틱하면서 모던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벽면에는 네온사인으로

적힌 글자도 있었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또 넓고 쾌적한 분위기라 앉을 자리도 많답니다.

사진 속 처럼 일자로 되어진 테이블도

있었고 그러고 여럿이 함께 앉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는데요

인원수에 맞게 다양한 사이즈의 테이블이 있었어요.

그리고 또 이곳은 세스코에서 관리해주고 있어

위생적인 부분도 신경을 많이 쓰는듯 했어요

 

또 제이스탬프 어플을 사용하고

쿠폰을 모드면 5000원 할인권도 준다고하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플 다운 받고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부에서 왜이리 달콤함 냄새가 나나 싶었는데,

그 이유는 바로 달콤한 베이커리들 때문이었습니다.

케이크 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 

케이크는 이렇게 생크림 딸기 케이크 였는데요

위에는 생딸기 그대로 올려져 있더라고요

맛있어 보여서 하나 주문해 보았네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도 맛나 보였는데,

요건 다음에 먹어봐야 겠어요 !!

또 말차 화이트 무스 케이크도 있었는데요.

진한 녹차 맛이 가득해 너무 맛있었어요.

위로는 새콤달콤해 보이는 귤도 올라가

있었고 생크림과 어우러져 환상에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또 한켠에는 이렇게 멜버즈 상품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컵부터 시작해서 티백까지, 텀블러까지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평소에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은 아마 눈길이 갈거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딸기요거트 스무디,

생크림 딸기케이크, 핫초코, 터케브뤼 샌드위치 세트

이렇게 주문해 보았어요. 사진은 핫초코 입니다.

사진 속 처럼 위로는 초코가루가 한가득 올려져

있었고요.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딸기요거트스무디 비주얼도 좋았는데요

사진 속 처럼 안에는 생딸기가 한가득

들어가 있었습니다. 우유도 들어가 있어서 

우유의 단맛도 느껴지고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답니다.

핫초코는 정말 당 떨어졌을때 먹기에도

딱인것 같은데요,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초코파이 맛과 약간 흡사하기도 했는데요

뜨겁지도 않고 해서 평소 초코맛을 좋아하는

아이들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터키브뤼 샌드위치 세트도 주문해

먹어보았는데요. 세트 주문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입니다.

샌드위치는 터키햄, 치즈, 사과, 루꼴라, 크로와상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크루아상 식감 때문인지 몰라고

바삭이는 식감이 좋았어요. 

안에는 신선한 채소와 햄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크루와상 빵과도

조합이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는데요

야채와 단백질이 골고루 들어가 있어 건강식으로도 좋을것 같네요!

샐러드는 이탈리안 드레싱, 그라나파다노치즈,

그래놀라, 루꼴라, 로메인, 올리브 등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생크림 딸기 케이크도 너무 맛있었는데요

위로는 새하얀 생크림이 올려져 있었고

그 안으로는 생딸기가 한가득 들어 있었어요

약간 츄파츕스의 딸기 우유맛이 느껴지도 했는데요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좋았답니다 !

평소 딸기 케이크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듯!

이렇게 멜버즈에서 당충전을 하고 가보았는데요

달달한걸 먹으니 저절로 엔돌핀이 상승하네요 ❤

멜버즈에서 당충전을 하고 난 후 에는 

숙박 예약 했던 위드호텔로 가서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 이곳은 제주 노형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실내 공간과 하루를 편안하

보듬어주는 객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어메니티까지 완벽해서 편안한 하루를 보낼수 있었네요

✔ 뛰놀자 스토어팜에서 저렴히 예약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