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맛집

제주시 카페 멜버즈 후기

by 제주길잡이 2022. 3. 8.

디저트와 함께 커피 한잔 하기 좋은 멜버즈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한라대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로 빵순이인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제주시 카페 랍니다, 들어서면 달콤한 향기가 가득합니다.

저번 주말에도 찾아보았는데요. 힐링해 보았네요.

외관은 이렇게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멋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나무로 되어진 갈색문이 정말 인상 깊은 곳이랍니다.

주차장은 건물 뒤편으로 보면 있는데요.

카페 이용 하신 후 차량 번호를 직원에게

말하면 무료로 주차 가능 합니다. 

그리고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버스나 도보 같은 경우도 금방 찾을 수 있어요!

또 테이블은 실내와 야외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둘 중 선택 해 이용해 보시면 됩니다.

날이 많이 풀리기는 했지만 아직은 조금 춥기에

실외 보다는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내부는 이처럼 정말 넓고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벽면으로는 네온사인으로 되어진 글씨도 보였답니다.

또 제주시 카페 자리도 다양하게 있어서 자리 선택할때도

좋았는데요. 내부에 있는 화분이 카페 분위기를 살려주더라고요.

친환경 적인 느낌으로 아늑한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어

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카페 내부 사진을 잠시 찍고 난 후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저희는 다양하게 주문을 해보았어요, 이날 아침 식사를 

조금 일찍해서 그런지 배가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샌드위치까지 주문을 했답니다.

로스터리 공간에서 분주히 움직이는

바리스타님들에 모습도 보였고, 

유니폼을 입고 계셔서 인지 더욱 전문성이

보였답니다. 그래서 더욱 신뢰가 갔답니다.

또 벽면으로는 이렇게 컵과 텀블러 등도

이었는데요. 심플하고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았답니다.

가격은 컵 앞에 보면 있답니다.

또 제주시 카페 멜버즈에서는 빵과 케이크도 직접

만들고 있는데요. 유기농 통밀에 함유된 미생물이

자연 배양되어 만들어진 '천연발효종'을 사용하여 만든다 해요.

그리고 100% 우유버터와 우유생크림을 사용하며, 

이스트, 방부제, 유화제는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베이커리에 대한 자부심이 보였어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도 있었고,

티라미수도 있었답니다.

정말 맛스러워 보였는데요. 눈이 다 행복해 지네요!

저는 왜이리 빵만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걸까요?ㅎㅎ

다양하게 맛보고 싶어 커피도 친구와는

다르게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커피 부터 디저트와 빵까지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르게 고급스럽게 나온답니다.

마스카포네 콜드크림 프렌치 토스트 입니다.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주문해 봤는데요.

역시나 멜버즈에서는 실패는 없네요.

겉바속촉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요.

시간이 지나도 눅눅함 1도 없고.. 너무 맛있었어요.

즐거운 티타임을 즐겨볼 수 있었는데요.

꼭 그림을 보는 듯 비주얼이 좋았는데요

커피와 베이커리 모두 정성가득 만들어서 

이런 결과가 나오는 것 같아요 !

라떼도 정말 맛있었고, 위로는 하트 모양에 

예쁜 그림이 그려져 있었습니다.

노란색으로 되어진 찻잔에 나오는데요

찻잔과도 너무 잘 어울렸던거 같아요 !

우유에 담백함과 커피에 고소한 식감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네요. 목넘김이 좋았답니다.

샌드위치도 주문 !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 보이고,

든든한 한끼 식사용으로도 좋을 것 같은데요.

유기농 재료들만 사용하여 만들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친절하고 전체적으로 원두 맛도 좋고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했던 제주시 카페 멜버즈 !

커피와 베이커리 맛에 빠져서 내일 선거하고

또 가봐야 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