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by 제주길잡이 2021. 10. 6.

제주도 호텔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요즘 해외여행을 가기 아무래도 힘들다보니

제주여행을 오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주도도 숙소가 많아 선택하기 무척 힘들답니다.

그중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은 가성비 

위치가 모두 훌륭해서 숙소 결정하기 힘들때 숙박해보면 좋답니다.

숙소 같은 경우는 여행 가기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게 좋은데요, 사전에 예약 후 숙박해 보았답니다.

로비는 이렇게 심플하고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고

로비 옆으로는 버거집 그리고 PC를 이용할 수 있는 

시설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객실은 심플 모던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깔끔하게 되어 있어 힘든 여행 일정을 끝마치고 돌아왔을때도

편안하게 쉴 수 있었는데요, 침구도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고 있었어요.

룸 타입도 다양하게 있으니, 인원수에 맞는 룸을 선택하여 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침실 옆으로 통유리로 되어진

창무도 있어 주변 뷰가 시원스레 펼쳐졌는데요

한라산과 서귀포 시내 풍경이 보이는 곳 부터 시작해서

제주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도 있었답니다.

만약 전망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예약할때 높은 층에

객실을 예약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 제가 이곳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위치인데요

서귀포 시내에 위치해 있어 주변 접근성도 좋고

카페, 편의시설 이용하기도 편하답니다. 

아무래도 여행하는 분들은 호텔 부대시설도

부대시설이지만 주변 시설도 중요한거 같은ㄷ[요.

골든데이지호텔 서귀포오션은 주변에 정방폭포,

서귀포올레시장 등도 가까워서 여행하기 수월했답니다.

이렇게 창문 너머로는 제주 바다가 정말 시원스레

펼쳐져는데요, 서귀포 바다도 한눈에 담아볼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멋진 전망을 만날 수 있고 그리고 가성비까지 좋아서

백프로 만족했던 숙소 였네요.

냉장고 문을 열어보면 이렇게 생수가 비치되어 있답니다.

내부 시설까지 완벽하여 너무 좋았는데요, 

드라이기와 에어컨, 그리고 커피 포트와 컵과

커피와 차등도 서비스로 비치되어 있었답니다.

또 사진 속 처럼 화장대도 있어서 아침에 화장하기도

너무 편했던거 같은데요, 너무 기분 좋게 하룻밤을 보내보았던거 같네요.

화장대 위로는 스탠드 조명도 있었답니다.

이렇게 객실 시설도 완변한데 가성비까지 좋아

더욱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인데요~ 서귀포 근처 숙소를 찾는다면

골든데이지호텔 서귀포오션 숙박해 보시기 바랍니다.

욕실도 심플하게 블랙과 그레이 색상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심플 모던하게 되어 있어 너무 좋았는데요~

수압도 너무 만족 스러웠고, 내부에는 또 샤워 용품들도

비치가 되어 있어 따로 준비해갈 필요도 없겠더라구요.

샴푸와 바디워시 둘다 완비 되어 있었어요!

타올도 넉넉하게 주셔서 하루 숙박하는데 

불편함이 없었네요.  또 샤워실과 화장실 사이로는

투명한 유리 칸막이도 있었네요.

또 제가 숙박했던 객실에는 침대가 두개가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아이 포함해서 3인 이서 숙박했는데

그런 저희 가족 인원수에 딱 맞는 객실이었어요.

침대 앞으로는 테이블도 있어 잠시 테이블에 앉아

티타임을 가져보며 시간을 보내보았답니다.

또 호텔 꼭대기에는 이렇게 루프탑도 마련되어

있어 제주 바다를 더욱 시원스레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루프탑은 마치 공원식으로 꾸며져 있었답니다.

제주 바다는 물론이고 주변 섬까지 한눈에 만나볼 수 있었어요.

링을 가득 충전해 볼 수 있었던 시간인데요.

서귀포 시내에 모습도 보이고 제주 바다도 

너무 멋지게 펼쳐져서 좋았네요 !

아침에는 조식을 즐겨도 되고 1층 버거집을 이용해 봐도 좋은데요

1층에 있는 버거집은 임창정 햄버거 집이라고 합니다.

잠시 호텔에서 시간을 보내고 난 후

서귀포 올레시장 구경을 가보았는데요

호텔에서는 걸어서 3~5분 정도 걸린답니다.

가볍게 산책도 할겸 걸어서 가도 좋은 위치 인데요

근처에는 이중섭거리도 있으니 함께 일정을 짜서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골든데이지호텔 서귀포오션 룸에서 바라보는 

일몰도 예술이니, 호텔에서 낭만가득 추억을 보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