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스파 마사지 전신 관리로 꿀휴가!

by 제주길잡이 2021. 9. 23.

추석때 쌓인 피로를 풀러 제주도 스파 마사지

스파브릭스에 다녀와 보았습니다.

전신 피로를 말끔히 풀어보고 왔는데요

정말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쌓인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시원하다 라는 말이 절로 나왔는데요~

뭉친 몸을 풀어주어서 뭔가 유연해지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시원함에 몸이 가벼워 졌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네온사인으로 되어진 간판도 

있고요, 멋스런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바로 관리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요런 마사지를 받는 곳은 사전 예약은 필수 인거 같아요~

예전에 예약 안 하고 갓다가 기다리고 받은 기억이 나네요.

내부에는 사진 속 처럼 푹신한 쇼파와

다채로운 무늬와 색감으로 이루어져 있는 쿠션과

소품 등으로 모던 그리고 심플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깔끔해서 정말 좋았는데요!

이곳에서 간단히 상담을 받고 제주도 스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또, 스파브릭스에서는 잠재의식으로 인지할 수 없었던

감각을 후각을 통해 원하는 향을 선택하여 본인 컨디션에

맞는 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정말 냄새를 하나하나씩

맡아보면 끌리는 향이 있더라구요~ !!

직원분과 충분히 상담을 하고 난 후 맞춤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책자를 봤는데 정말 다양한 관리들로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풀 코스 관리 부터 시작해서 단독 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관리 등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선택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또 그날 컨디션 상황에 맞는 관리 프로그램도 있어서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먼저 족욕 관리를 받아보았어요.

족욕 관리 같은 경우는 이렇게 따뜻한 물에 발을

넣어 피로를 풀어주는데요~ 따뜻한 물로 온 몸 가득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발에는 모든 장기들이

다 있다고 하잖아요, 발 하나만 잘 풀어줘도 피로 풀어주는데

좋다고 하는데, ㅋㅋ 신기했어요 !!

족욕 관리가 끝나면 제주도 스파 마사지를 받으로

스파실로 이동을 합니다. 이렇게 와인과 그리고 와인에

잘 어울리는 디저트를 즐겨보며 따뜻한 스파 물에 들어가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정말 시원함에 기분도 저절로 업되었답니다.

이렇게 와인과 함께 즐겨보았는데요~

내부에는 향초도 있고 해서 분위기가 더욱

좋았어요 그리고 또 안에 아로마 오일을 풀어주어서

향기도 좋았고 물색도 정말 예뻤는데요, 두 눈이 힐링되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이렇게 노란색으로 되어진 오일을 물 속에

넣어주는데요~ 아로마 스파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아로마는 피로를 풀어주는데도 좋다고 하는데요~

정말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제주도 스파 마사지에선 또 이렇게 조명도

낭만적인데요~ 더욱 분위기있는 시간을 가져보고

싶다면 불을 끄고 알록달록한 조명을 켜보세요

내부를 화려하게 비추어주는데요~ 정말 멋있었어요!

스파관리를 받고 난 후에는 이렇게 마지막

관리를 해주는데요 전신을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며

풀어준답니다. 아로마 오일을 곳곳에 발라 시원하게 풀어주었는데요

시원함에 감탄사가 절로 나오더라구요 ^^

피로 회복하는데 정말 이만한게 없는거 같은데요

정말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주어서 전신에 쌓인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 듯한 기분이 들었답니다, 

아로마 오일을 곳곳에 발라주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었어요

추석때 음식 하며 쌓인 피로가 싹 다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이렇게 종아리 쪽도 꾹꾹 눌러주면서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아로마 오일 향으로 정말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확실히 피로를 풀어주며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부드럽게 강, 약 조절을 하며 관리를 해주었어요.

관리실 곳곳에 흘러나오는 감미로운 노래도

정말 좋았고 모든게 만족스러웠는데요 !

특별한 시간, 추억을 남기고 싶은 분들에게

제주도 스파 마사지 정말 강추 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전신 피로를 말끔히 풀어보고 

싶은 분들도 스파브릭스 추천 드리는데요~

힐링 충전 하고 가네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