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 호텔 :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호캉스!

by 제주길잡이 2021. 9. 14.

골든데이지호텔 서귀포오션에서 호캉스 즐기고 왔어요!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인데요~

서귀포 여행을 계획하는 중 동선도 제가 가는 곳이랑

맞고 그리고 가격도 저렴해서 예약해 보았답니다.

내부는 아래 사진 속 처럼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이렇게 천장식 에어컨이 있었구요 

쇼파와 그리고 테이블 등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통유리로 되어진 창문 너머로는 서귀포와

바다에 모습이 한눈에 펼쳐졌는데요.

전망 좋은 호텔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어요.

이렇게 멋진 경치로 두 눈 이 다 힐링 되었답니다.

그리고 제가 숙박한 객실은 이렇게 거실과 침실

공간이 분리가 되어 있어 너무 좋았는데요

보통 호텔은 원룸식으로 되어진 곳이 많은데 이곳은

따로 분리가 되어 있어서 더욱 편했네요/

사진 속 처럼 쇼파가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티비를 볼 수 있었는데요,

정말 여럿이서 앉기에도 좋을 만큼 

사이즈가 정말 넓은 쇼파였답니다. 

누워서 티비 보기에도 좋았어요 ㅋㅋ 

이렇게 창문 너머로는 서귀포 바다가 정말

그림 같이 멋지게 펼쳐지는데요~ 

오션뷰에 호텔을 찾는 분들에게 너무나도

추천드리고 싶은 호텔이였습니다,

총 13층으로 되어 있답니다. 

객실 룸타입은 슈페리어 트윈, 슈페리어 더블, 패밀리 트윈

객실로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그리고 또 이곳에는 무료 와이파이 그리고 티비와

냉장고, 생수 2병, 커피포트, 컵 등도 비치되어 있어

너무 편하게 숙박을 할 수 있었답니다.

제가 숙박한 객실은 가족분들이 딱 숙박하기 좋은

타입에 객실 같아요~~^^

사진 속 처럼 침실에는 이렇게 베드가 2개가

비치되어 있어서 너무 편하게 숙박할 수 있었는데요

침구도 화이트톤으로 깨끗하게 잘 되어 있어서 

너무 편하게 숙박을 해볼 수 있었네요.

바닥은 카페트로 이루어져 있었답니다.

이렇게 더블 베드가 2개로 되어 있어서

너무 편하게 숙박을 할 수 있었답니다.

얼마나 넓은지 뒹굴뒹굴 해도 좋을만한 사이즈!

포근한 잠자리로 편하게 숙박해 보았네요.

전체적으로 객실 청소도 잘 되어 있고

내부에 들어가면 좋은 향기도 나고 습하지 않게

내부 객실 관리를 잘 하고 있어서 너무 편하게 

숙박을 할 수 있었는데요~ 만족 또 만족했네요^^

또 침실에도 티비가 있어서 잘때도 티비시청하고

잠을 자 보았답니다. 침대 옆으로는 스탠드

조명도 있고 해서 잘때는 은은하게 조명을 키고

자보았답니다. 꿀잠을 잘 수 있었어요.

너무 밝으면 수면에 방해될수도 있는데,

은은하니 수면에 도움도 되고 좋았네요^^

안에는 이렇게 금고도 있었답니다.

사용법도 있어서 따라서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이용하면 되는데요~ 

귀중품 같은거는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잠깐 나가거나 여행가는 경우 너무 편하게 사용해볼 수 있답니다.

욕실은 또 이렇게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유리 창문으로 되어져서 칸막이식으로 되어 있어서

공간 분리도 되는것 같고, 심플 한 느낌이여서

제 마음에 정말 쏙 들었네요.

그리고 아침에는 조식 식사도 즐겨보았는데요

조식 시간은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간단히 아침에 즐겨볼 수 있도록 메뉴가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었답니다.

조식 식당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옥상으로 올라가면 사진 속 처럼 푸른 바다가 그림처럼

멋지게 펼쳐지는데요, 멋지게 꾸며져 있어서 옥상도 

꼭 올라가서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나무로 되어진 벤치도 있었답니다.

하루 숙박했지만 정말 만족했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이루어진 시설과 그리고 조식도

제가 생각했던거 보다는 괜찮아서 조식 이용도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진은 로비인데요,  체크인 시간은 시간은 15시 그리고 체크아웃

시간은 11시로 되어 있으니 이용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가는 길에 외관 사진도 담아보앗어요

그레이톤으로 심플 깔끔하게 되어 있답니다.

아 그리고 1층 로비 옆으로 버거&파스타집도 있는데요

매장 내에서 먹거나 또 포장과 배달도 가능하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성비 좋고 오션뷰에 깨끗한

호텔을 찾는 분들은 꼭 한번 숙박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