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서귀포 관광지 추천 점보빌리지 주말에 방문!

by 제주길잡이 2021. 10. 13.

비가 오는날이나 날씨가 흐린날에도

문제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점보빌리지 !

코끼리 공연 관람과 그리고 트래킹 체험까지

즐겨볼 수 있는 곳인데요, 요즘 코로나로 해외 여행은

꿈도 못 꾸는데, 이곳은 마치 해외 여행을 온듯

해외 분위기를 몸소 느낄 수 있답니다

동남아에서 온 코끼리와 조련사와 함께 펼쳐지는

공연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코끼리 테마쇼로 

알차게 꾸며져 있는데요. 50분 정도 공연이 펼쳐지는데,

시간이 정말 순삭하는 듯한 기분이랍니다. ㅎㅎ

졸잼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공연인데요~

관람석에 앉아 편안하게 앉아서 관람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코끼리들이 신나는 노래와 함께

멋진 공연을 보여주는데요, 엄지척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작은 장애물 위에 올라가

공연을 보여주기도 하고 뒷태가 정말 귀여웠어요

중간중간에는 조련사와 함께 공연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정말 코끼리가 할 수 없을 것 같은 놀라운 묘기를 보여준답니다.

코끼리 코로 훌라후프를 돌리기도 하고

놀라운 묘기를 보여주는데요~ 

너무 멋있었어요 ! 코끼리에 모습에 반해버렸어요.

코로나로 인해 하루 2번만 공연을 하여서 

아쉬운감이 조금 있기는 하지만 어쩔 수 없으니 ㅠ

방문하는 분들은 공연시간 꼭 체크하고 가보세요!

이렇게 앉기도 하고 너무 신기했어요!

공연중에는 바나나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는데요

먹이주기 체험 시간이 되면 코끼리가 성큼 다가와

바나나를 먹는답니다. 빠른 속도로 바나나만 가져가더라구요

이렇게 장애물 위에 앉아 조련사와

멋진 공연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 

정말 척척 공연을 보여주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어요.

코끼리에 매력에 흠뻑 빠져보았답니다.

코끼리 코로 조련사를 번쩍 드는 모습이 신기했어요.

서귀포 관광지 점보빌리지에서 공연을

보며 안 사실이지만 코끼리 코에는 뼈가 없다고 

합니다, 뼈가 없는데 마치 사람 손 처럼 힘이 센

모습이 정말 신기했던거 같아요 :)

사진 속 처럼 이렇게 탑을 만들어 멋진 

코끼리 공연을 보여주기도 했구요

정말 눈 깜박할 사이 멋진 공연이 눈 앞에 펼쳐졌어요

박수를 정말 아낌없이 보내주었던거 같아요 ~~!!!

이렇게 공연 중간에는 코끼리 코로 

그네를 태워 주기도 하는데요 

정말 못해내는게 없는 코끼리 더라구요

코끼리 매력에 심쿵 빠져 버렸답니다 ㅎㅎ

관객과 함께하는 시간도 있어 너무 즐거웠네요.

또 코끼리 안마를 받아볼 수 도 있었는데요

이렇게 코끼리 발로 쿵쿵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었답니다. 정말 시원했어요

강약을 조절하며 마사지를 해주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또 코끼리가 타트를 하며 풍선을 

터트리는 묘기도 보여주었는데요

정말 못해내는게 없는 코끼리 였던거 같아요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도 집중을 하며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인거 같은데요~ 

코끼리와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았네요.

또 이렇게 덩크슛을 보여주기도 햇는데요

정말 멋지더라구요 ~ 코끼리 한마리씩 돌아가면서 농구도 하며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답니다. ^^ 축구도 했고 스포츠도

역시 잘 하더라구요 ~ 코끼리 공연 같은 경우는 제주에서

점보빌리지 뿐 없는거 같은데요~

제주에는 동물원도 없고 이렇게 대형 동물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 많이 없고 해서 

점보빌리지에서 코끼리와 함께 사진고 찍고

공연도 관람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공연이 끝나면 이렇게 인증샷도 찍을 수 있답니다.

모든 공연이 끝나면 코끼리를 타고 사파리존으로

꾸며진 테마존을 거닐며 시간을 보낼수 있는데요

정말 해외 여행을 온듯한 느낌이 가득 했어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해외 여행은 꿈도 못 꾸는데

잠시나마 서귀포 관광지에서 해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어 좋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