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서귀포마사지 추천 스파브릭스 전신관리!

by 제주길잡이 2021. 10. 19.

얼마전에 마사지를 받으며 힐링하러 서귀포마사지 스파브릭스에

가보았어요, 이곳에서 전신 관리를 시원하게

받아보아는데요~ 브릭스 호텔 1층에 있고해서

접근성도 좋아 제가 종종 생각할때 찾는 곳이에요.

항상 갈때마다 친절하고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어서 몸이 가벼워지는 데요~ 이번에도 힐링하고 가네요!

요즘 정말 피로가 많이 누적되서 힐링이 절실히

필요했는데요, 바로 예약을 해보았어요

방문시에는 예약은 필수 인거 같아요! 

내부는 사진 속 처럼 심플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제 마음에 쏙!

인테리어가 정말 범상치 않더라구요

곳곳에 소품들은 많기는 했지만 

딱 이곳에 맞는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스파브리스 매력에 푹 빠져 보았답니다.

또 이렇게 스파브릭스 내에는 자격증과

향초도 있어서 향기도 정말 좋았답니다.

그리고 화장품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먼저 관리를 받기전에 관리사분과

상담을 충분히 하고 난후 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내 몸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라 했어요.

2~3개 정도 추천을 해주어서 이중 하나 선택해서

받아보았답니다. 이렇게 프로그램 코스와 가격대도

메뉴판에서 확인할 수 있어 너무 편하게 코스를 고를 수 있었답니다.

스파실은 이렇게 심플하고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편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안에는 향초부터 시작해서 와인과 디저트 

그리고 조명까지 멋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서귀포마사지 관리를 받을때는 이렇게 스파물에 

아로마를 풀어준답니다. 풀어줌과 동시에

색이 바뀌는데요, 향기도 좋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두눈을 즐겁게 해주었네요.

스파 받기전에는 이렇게 와인과 디저트도

즐길 수 있는데요~ 와인 향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달달함이 코 끝을 자극해주었어요. 또 디저트도 너무 꿀맛!

스파실 내부로 들어가니 이렇게 화려한 조명이 반겨주었는데요~

반짝반짝이는 조명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불빛이 화려하게 빛나는게 너무 멋있었답니다.

제주도민이긴 하지만 마사지를 받으니 여행 온 

기분이 들었는데요, 제주 여행 오신 분들도 여행 끝무렵

가서 마사지를 받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전신 곳곳 아로마 오일을 바르며 

시원하게 뭉친 근육을 풀어주었는데요

정말 피로가 몸소 풀리는 기분이었답니다.

근육을 풀어줄때마다 뼈 소리도 들려오는것 같아요

몸도 마음도 정말 편안해지는 순간이었어요.

그리고 내부에서는 잔잔한 노래도 흘러나오고

있어 마음을 편하게 해주었는데요~ 

감미로운 노래를 들으며 시간을 보내보았답니다.

얼마나 편했는지 나중에는 잠도 오더라구요.

심심을 안정시켜주는데 정말 일조했던거 같은데요~

행복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

아로마 향기도 정말 좋아던거 같아요

다리 쪽도 많이 뭉쳐있었는데, 정말 시원하게 풀어주었어요!

상체부터 시작해서 하체까지 말끔히 피로를

풀어보았는데요~ 정말 선생님에 손길으 남다르더라구요

정성을 다해 마사지 해주는 걸 온몸으로 다 느껴볼 수 있었답니다.

뭉친 근육을 너무 시원하게 풀어주어서 피로가 쌓인

제 몸에 너무 적합한 관리였던것 같아요!

서귀포마사지 스파브릭스에서 모든 관리가 다 끝나면

이렇게 차도 내어주는데요~

색도 정말 예쁘고 맛도 좋았던것 같아요.

잠시 차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보았습니다.

몸이 정말 개운해졌던 시간이었는데요~

수준 높은 관리사분에 실력과 더불어 좋은 시설까지

갖추고 있는 서귀포 마사지 스파브릭스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