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커플여행 마지막 코스는 힐링되는 마사지 씨스파

by 제주길잡이 2019. 1. 10.

제주도는 가족단위부터 , 커플여행까지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데요 ~

제주 씨스파는 마지막을 편안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낸 수 있는 

마사지 를 경험하실 수 있ㅇ는 곳이에요 ^^


풍경이 좋은 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 풍경도 너무너무 예술이에요 ,ㅎㅎㅎ

특히나 해가질때쯤 , 석양으로 예약을 잡으면 더욱 근사한 풍경을 볼 수 있는데요 !

역시 마사지샵으로 뷰를 생각하면 당연 1위인 곳이에요 ! ㅋㅋㅋㅋ 


낮에는 애월바다를 보며 힐링하듯 마사지를 받고 , 

석양이 질때쯤 멋진 석양을 바라보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언제와도 풍경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








애월해안도로는 평소에도 가볍게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인데요 ~

해안가를 따라 만들어진 길을 다니면

가슴이 탁 트이는게 , 애정스러운 장소이기도 해요 ^^

오랜만에 부부끼리 관리를 받으러 간곳 ~

제주커플여행 마지막 코스는 힐링되는 마사지 씨스파 는 , 

마사지 말고도 커다란 욕조에서 스파를 받을 수도 있기에 

더욱 좋은거 같아요 ^^






저는 해가 질때쯤 방문했는데요 ~ ㅎㅎㅎ 

마사지를 받으면서 제주의 멋진 모습을 보니 

감탄이 흘러나오더라구요 !! 

언제와도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 애월해안도로 ^^

차들도 많이 없어서, 힐링하듯 가볍게 드라이브 하기 좋구요 ~







조금씩 해도 떨어지고 있었는데요 ,ㅎㅎㅎ 

받다 보니까 , 석양이 슬 지는게 더욱 멋진 풍경을 

연출하더라구요 !!!

역시 애월 바다는 멋지네요 >.<






드라이브를 하며 도착한 

제주커플여행 마지막 코스는 힐링되는 마사지 씨스파  !! 

2층에 위치한 마사지샵이구요 ~ 2층에 있어서 그런지 뷰가 더 훌륭하더라구요 ^^

1층에는 간단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





커플마사지, 커플스파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제주커플여행 마지막 코스로 인기몰이 중인 씨스파 ! ㅎㅎ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 창문 밖으로 보이는 뷰가 예술이랍니다 >.<

파도치는 모습도 보며 , 오랜만에 힐링되는 시간을 가졌어요 ~

스파도 가능하기 때문에 , 남녀노소 누구나좋아할듯 싶더라구요 ^^







내부는 꽤나 심플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는데요 !

마사지와 스파를 하기 위해 준비된 옷으로 갈아입었어요 ~ ^^

씨스파 내부에는 남녀탈의실은 물론 

샤워시설까지 갖추고 있어서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는데요 ^^

하고 나니 깨운한게 !! 역시 마사지샵에 오길 잘했다 

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더라구요 ~ ^^ ♪








이렇게 샤워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서 

편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

물론 샤워용품도 구비되어 있어서 , 몸만 오시면 되더라구요 ,ㅎㅎㅎ 

오랜만에 따뜻한 물에서 스파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니 ,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ㅋㅋ







창밖으론 , 멋진 제주 애월바다의 전망이 한눈에 들어오구요 ~

통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 아주 시원하게 제주 애월 바다의 

경치가 한눈에 들어온답니다 !! ㅎㅎㅎ

카페 못지않게 , 너무 멋진 절경을 볼 수 있어요 ~






먼저 스파를 하기 위해 욕조로 들어갔는데요 !

입욕제가 들어가 있어서 , 물색도 너무 예쁘고 ~

커플마사지샵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너무 훌륭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듣기좋은 클래식음악과 , 디퓨저향 ~ ㅎㅎㅎ

스파를 즐길땐 어두운 조명으로 바꿔주기 까지 하시니 

더욱 분위기가 좋았어요 ^^






물도 딱 적당한 온도로 따뜻하게 있을 수 있었고 , 

완전 분위기 갑이었어요 !!

부부가 와도 이런데 커플들끼리 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ㅋㅋ 

꼭 이벤트에 당첨된거 같은 , 느낌이었어요 ,ㅎㅎㅎ 






스파를 즐기면서 먹을 간단한 다과류도 준비해 주셨는데요 ,ㅎㅎㅎ 

분위기를 내기도 딱 좋을듯 싶더라구요 ^^

와인과 간단한 다과를 즐기며 , 힐링하듯 

스파를 즐길 수 있었어요 ^^ 따끈한 물에 들어가니 , 

피로가 저절로 풀리는 듯하고 +_+ 

역시 여행의 끝에는 이렇게 마사지를 받아야 하나봐요 , ㅋㅋㅋ

스파도 함께 있어서 젊은 커플들도 부담되지 않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듯 싶었어요 ^^






그리고 스파를 즐기고 마사지를 하러 갔는데요 ~ ^^

스파를 하고 난 탓인지 나른해져서 한숨 푹 자고 나왔어요 !!! 

침대는 2개가 놓여 있었고 , 

폭신폭신해서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 ㅋㅋㅋㅋ







역시나 마사지샵도 좋은 향기와 클래식음악으로 

분위기도 업업 !!! ㅎㅎㅎ 

깔끔하기도 했고 , 바다를 볼 수 있게 침대가 놓여져 있어서 ,

바다를 보며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요 ~ ㅋㅋㅋ






침대에 나란히 누워 마사지를 받아보았는데요 ~ ^^

얼굴부터 발까지 , 시원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

뭉친 부분을 부드럽게 , 마사지 해주시는데 , 하고나니 

몸이 가벼워지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

이런맛에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구나, 라고 느낀 오늘 ^^ 

중간중간 괜찮은지 물어봐주셔서 , 전혀 아프지 않고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 ^^ 

너무 편안해서 , 한숨 푹 자고 나왔어요 ! ^^







다하고 나오니 본격적으로 해가 저물더라구요 ~,,,ㅎㅎㅎ 

욕조에서 스파도 받고 ,시원한 마사지도 받고 , 

피부도 부드러워지는 느낌과 몸도 너무 가벼워져서 , 

더욱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 

전망 하나로 오는 애월해안도로에서 ,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으며 ,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 ^^

제주커플여행을 오시면 , 힐링되는 마사지 씨스파 에서 

따뜻한 물에 스파도 즐겨보시고 마사지로 일상에서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


제주커플여행 마지막 코스는 힐링되는 마사지 씨스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