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서귀포숙소] 서귀포밸류호텔 + 마루샤브 석식 후기

by 제주길잡이 2018. 12. 26.


크리스카스와 연말이 다되어 가면서 , 제주를 찾는 분들이 더욱 많아졌는데요 -!

몇달 있으면 , 설날도 오기 때문에 제주는 더욱 성수기로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 합니다 ! ㅋㅋ

제주도는 겨울에도 한라산과 동백나무 등으로 

화려한데요 ~ 한 겨울이 되어도 웬만해서는 영하로는 잘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육지에 비해 온화하게 관광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_^

특히나 겨울에는 아무래도 제주시보다는 서귀포가 많이 따뜻하기 때문에 

서귀포에서 관광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 

오늘 소개시켜 드릴 곳은 제주 서귀포숙소로 깔끔한 모습을 자랑하는

서귀포밸류호텔 입니다 ! ^^

서귀포 중앙인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있어서 , 어디든 이용하기도 편하고 , 

1100도로를 이용하여 한라산을 가기에도 편한 위치에 있는데요 ^_^ 


 





새로지은지 얼마 안되어 깔끔하고 심플한 외관과 내부 모습이 

더욱 만족스러웠답니다 ! ㅎㅎ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 특히나 2층에 위치한 마루샤브는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 더욱 추천드리는 이유중 하나이기도 해요 ^^






이 파란 부분으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

주차는 타워식이라 , 타워식이 싫으신 분들은 

밸류호텔 바로 뒷쪽에 있는 외부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듯 싶어요 ^^

걸어서 2~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이용시 불편함은 없더라구요 :) 







연말이라 , 로비도 굉장히 연말 분위기가 물씬 느껴졌는데요 !

미리 예약을 하고 간터라 체크인도 빠르게 가능했어요 ^^

체크인은 오후 2시이후로 이용하시면 언제든 직원이 상주해 있어서 

편하게 체크인이 가능합니당 ! ㅎㅎ 


주변에는 제주 올레길7코스와 천지연폭포 이중섭거리 

정방폭포 천제연폭초 중문관광단지 서귀포올레시장등 

다양한 관광지가 밀집되어 있고 , 

주변은 신도시로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대형마트와 병원, 들도 

잘 갖춰져 있어서 이용하는 내내 불편함이 없었어요 ^^






침구과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심플했는데요 ! 

청결도와 시설 객실 서비스 면으로 굉장히 높았기에 

기대를 하고 갔어요 ! ㅋㅋㅋ 

새로 지은지 얼마 안되었고, 관리도 잘 되어 있었기에 

화사하면서도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이라 더욱 마음에 들더라구요 ! ㅎㅎㅎ





특히나 좋았던 점은 고층전망을 원할 시 옵션이 정해져 있어서 

2만원만 추가하시면 고층객실로 받을 수 있는건데요 !

7층 이상으로 된 고층전망으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 






화장실에는 기본적으로 드라이기와 다양한 크기의 수건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 등이 제공되며 

샤워시설은 부스로 되어있어 빨리 따뜻해 지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 ^^






부스로 된 샤워시설은 습기가 밖으로 잘 나가지 못하기 때문에 

곰팡이가 피기 쉬운데 

잘 관리가 되어 있어서 그런지 곰팡이는 물론 , 물때조차 없이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어 더욱 이용하기도 편하더라구요 ^^






이용하는 동안 드실 수 있는 무료생수 2병도 갖춰져 있었구요 ! 

120여개의 채널이 나오는 43인치 티비와 

테이블 ,전화기 , 냉장고 , 무료인터넷, 개임금고까지 

갖춰져 있어서 더욱 편하게 호텔에서 지낼 수 있었어요 ^^

뿐만 아니라 제일 작은 방인 스탠다드 룸도 20㎡이나 될 정도로 

제법 객실도 큰 사이즈라 캐리어는 물론 , 생활하기에도 

불편함이 없을 정도였어요 ~ 







저녁으로는 제주 서귀포숙소 서귀포밸류호텔 내에 위치한 마루샤브를 이용해보았는데요 ! 

샤브샤브뷔페로 샤브샤브와 40여가지의 샐러드바가 있어 

평소에도 도민들로 많이 이용하는 뷔페였어요 ^^

워낙에 가성비가 좋다고 소문이 나 있어서 , 기대를 하고 들어 갔어요 !

디너는 17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 






시간에 맞춰 들어가 바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

샤브샤브 뷔페이기때문에 기본적으로 샤브샤브를 선택하시면 

무료로 샐러드바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주말과 공휴일에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 예약을 하고 가시면 

좀 더 편하게 이용이 가능할듯 싶어요 ^^







샤브샤브 육수와 고기가 서빙되어 와서 

샤브샤브 육수에 넣을 야채를 먼저 가지고 왔어요 ;) 

야채들도 제법 다양하게 있어서 , 샤브샤브해 먹기 너무 만족스러웠는데요 ~

야채는 물론 만두와 유부 그리고 칼국수를 해먹을 수있게 면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






고기도 좋고 , 꽤나 많이 있어서 솔직히 말하면 고기만 먹어도 

배가 부를 정도더라구요 ㅠㅠㅠ!! 







육슈에 여러가지 야채를 넣은 후 , 한번 보글보글 끓여주었다가 

고기를 넣어 익혀 먹었어요 ^^

하나씩 잡고 색이 변하면 먹어도 괜찮지만 , 

가득 육수에 집어넣고 먹고 싶을때 하나씩 꺼내먹는것도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법이에요 ! ^^







고기를 집어 넣고 색이 완전히 변하면 먹을 수 있는데요 !

꽤나 고기양도 많고 , 육수에 넣은 야채들이 익으면 

야채들과 함께 샤브샤브를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

샤브샤브 육수부터 야채까지 모두 샐러드바에 놓여져 있기 때문에 , 

원할시 가져와 좀 더 보충 할 수 있어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






그리고 샐러드바에서 가져온 다양한 음식들 : )

보통 뷔페음식들은 생소한 음식들이 많이 있어서 , 항상 익숙한 

메뉴들만 먹어왔었는데요 !

이곳은 스시와 김밥, 다양한 중식요리들과 한식 , 일식까지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서 뭘먼저 먹어야 하나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 ^^


말 그대로 샤브샤브만 해도 굉장히 푸짐했는데 

40여가지의 먹을게 많은 다양한 음식들로 

한끼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먹을 수 있는 시간도 꽤나 넉넉해서 ,

오래도록 편하게 먹기 딱 좋은거 같아요 : ) 

제주도에 오실 떄 제주 서귀포숙소를 찾으신다면 

서귀포시에 있어 이동도 좋고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가 더욱 근사한 

서귀포밸류호텔에서 마루샤브도 함께 이용해보세요 ~ ^^

[제주 서귀포숙소] 서귀포밸류호텔 + 마루샤브 석식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